사회생활을 좀 하다보니, '한 가지 분야에서 계속해서 서있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이며, 의미있는 일인지 느끼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 때면 이분들은 존중받아 마땅하다는 생각을 하곤 하지만, 돌아서면 금방 잊어버리고 맙니다.
아마도 '항상 그 자리를 있는 다는 것'이 가지는 가장 큰 단점은 그 소중함을 잘 모른다는 것일겁니다. 왜냐하면 항상 그 자리에 있으니까요........
1999년도에 시작하여 이제까지 한 자리에 서서 달리고 있는 노래패 '우리나라'가 있습니다.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우리나라'에 대해서는 다들 잘 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여나 잘 떠유르지않는다면 한번 검색해보면 금방 '아~~~ 이 노래패!!!!!!' 하실 겁니다.
지난 20여년동안 항상 그 자리를 지키고 있었던 이 노래패를 후원해보면 어떨까요?
이 노래패 후원회를 '우리벗' 이라고 하던데요.
왜 갑자기 '우리나라' 후원을 이야기하게 되었냐면은요.
통일의 기운이 활활 타오르기 시작하는 요즈음.
4월무렵 꽃들이 만발하기 시작할 떄면 오랫동안 통일을 노래해온 노래패' 우리나라'의 활약이 더욱 빛나지 않을까 싶은데요.
거기에 몇명이라고 더 '우리벗' 후원회원이 되어주면 노래하는데 조금이라도 힘이 보태지지 않을까 싶어서 이야기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평소에 한 번쯤 후원회원이 되는 것에 대해 고민해 보신 회원님들이 계시면 같이 가입해 보시지 않으시렵니까?
알아보니까요. 후원회원되면 그 해 제작되는 앨범도 보내주고, 정기 공연 티켓도 주더라구요...........^^
가입절차는 아래의 링크를 따라 작성하시면 되구요. 작성후 며칠지나면 '우리나라' 어느분한테 전화가 옵니다.
나머지는 하라는대로 하시면.... <전 며칠전 가입했습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Vh4rSHmXhiEKbX_v02gurciuLNUR4ItLGRkHbBdUT3ycgOA/viewform
더불어서 두가지 노래패 '우리나라' 근황소개하니 관심 좀 부탁드립니다.
(요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나라 공식 페이스북을 참조하시길요....
https://www.facebook.com/search/top/?q=%EC%9A%B0%EB%A6%AC%EB%82%98%EB%9D%BC)
1. 4월말 있을 남북정상회담에 발맞쳐 제작하는
"2018년 노래패 우리나라 미니앨범 십시일반 (3.7 ~4.7)"
2. 달로와 2집 제작을 위한 십시일반 (박일규 솔로 2집)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남북단일팀 한일전 서대문구청 강당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