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uto.v.daum.net/v/20220620172003307
국내생산 비중 1위 현대차..생산성·영업이익률은 '글로벌 최하위'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 화물연대가 7일 만에 파업을 철회했지만, 현대자동차와 기아의 생산손실은 5000대씩, 1만 대에 달했다. 이 와중에 현대차 노동조합은 화물연대 파업을 지지하는 성명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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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도 저것도 다 노조의 파업책임이면 경영진은 뭐하러있나....
첫댓글 이건 마치 돈이 많으니 돈주고 식량사오면 된다는 논리와 유사하군요. 한국이 여태껏 버틴 것은 제조업을 놓지 않았기 때문. 빛좋은 개살구, IT 등이 한국에서 얼마나 고용했음? 파업이 나쁜건가? 유럽처럼 불태우고 막 그러나? 한국경제의 사주는 어디인가? ㅎ
그들만의 뇌피셜 ㅋㅋㅋ 이래서 언론 데이터는 항상 수집 비교가 필요합니다. 미국 물류난 문제에 대해서 한경이 꽤나 잘 잡았던 기사가 있었는데 웃긴건 화물연대 파업에서는 스스로 논리를 파괴해버렸죠. 데스크 부서가 아무리 다르다해도 이건 능지 문제이거늘 ㅋㅋ
첫댓글 이건 마치 돈이 많으니 돈주고 식량사오면 된다는 논리와 유사하군요. 한국이 여태껏 버틴 것은 제조업을 놓지 않았기 때문. 빛좋은 개살구, IT 등이 한국에서 얼마나 고용했음? 파업이 나쁜건가? 유럽처럼 불태우고 막 그러나? 한국경제의 사주는 어디인가? ㅎ
그들만의 뇌피셜 ㅋㅋㅋ 이래서 언론 데이터는 항상 수집 비교가 필요합니다. 미국 물류난 문제에 대해서 한경이 꽤나 잘 잡았던 기사가 있었는데 웃긴건 화물연대 파업에서는 스스로 논리를 파괴해버렸죠. 데스크 부서가 아무리 다르다해도 이건 능지 문제이거늘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