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n**** 49분 전
힐줄 이는것은 망국적 퍼주기밖에 모느냐 ?
답글 작성
좋아요1화나요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time**** 1시간 전
집권당이 허리띠 쫄라매고? 선거지면 식물 대통령 되고 좌파 죽창이 사시미 칼 되어 날아 올텐데 허리 띠 쫄라 매라고? 사설 쓴 논설위원 이거 너무 현실 감각이 없거나 이상주의자 혹은 더불어위선당 쁘락치요? 박근혜가 허리 띠 쫄라메서 그나마 돈 좀 아껴 놨더니 문재인이 홀라당 다 털어먹고, 국가부도 사태 날 지경으로 만들어 놔도 양산에서 땟깔좋게 호위호식하는데 허리 띠 쫄라 매라구요? 그거 지금 쫄라 매봐야 소용 없습니다. 차라리 지금 왕창 뿌려(국민성 수준이 그러하니) 국회 장악한 후에 더불어패륜당 박멸하고 윤석렬표 개혁으로 예산구조조정 하는 것이 훨씬 현실적입니다. (졸...라 붙여 쓰니 비속어란다,그래서 쫄라 쓴다...개 ㅈㄲ ㅌ...중앙 필터링 시스템...지들은 본문에 쓰면서 댓글은 비속어란다)
답글 작성
좋아요1화나요1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ong1**** 1시간 전
뭐든지 거꾸로 가는 국회, 국민은 국회를 탄핵하고 싶다! 범죄 전과자가 가장많은 집단, 입만열면 거짓말하는 집단, 국민을 주머니에 찬 쌈짓돈 정도로 생각하는 집단이니까.
답글 작성
좋아요1화나요1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sans**** 3시간 전
윤석열이 잘못한 거 맞다. 총선 때 돈을 확 풀어서 일단 승리해야 했다. 그리고 나서 임기 나머지에 예산을 다시 깎아 원금을 맞추면 될 일이었다. 대통령의 힘으로 할 수 있는 일이 그거였고, 문재인은 과감히 이를 시행하여 퇴임 후까지 권력을 유지하고 있다. 권력의 세계는 학교공부가 아니라 비정한 모략극인 것이다.
답글 작성
좋아요1화나요2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