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신지요?
저는 6방면 동작권의 남자부임다 저의 스승께서는 악을보고
방관하는것은 악과 통한다라고 지도해주시고 계십니다.
허나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그들을 우리가 뭐라고하든하지않든 정법을 무시 하는 무리는 어서에 비추어 본다면 그들은 틀림없이 머리가 칠분으로 쪼개진다라고하지않습니까?
요즘 저희 동작문화 회관을 짓는데 목사들이 하나로되어 12명이 앞장서서 동네사람들을 분동시키고있습니다. 혹...
용산권 문화회관 짓던때의 얘기를 들으셨나모르겠지만
그당시 앞장섰던 인물들은 하나같이 풍이며 합병증 등 우리가 뭐라한 것도아닌데 법화경의 행자를 악구매리함은 엄청난 숙업을 만드는 것이라했습니다 . 우리이제는 유유히
그들을 한지켜보자구여 진지한 창제를 해가면서 현장에서
땀흘리며 보자구여 결코 잘될리가없습니다. 고정하셔요
"현장에서 승부를 내자"라구 말씀드리고싶습니다
그럼 한국 SGI만세 !!!!!!!
:
:
: (2000-07-25 11:03:40)
: 작성자 : 이답답함
: 조회수: 52
:
:
: 똑바로 알고 있습니까?
:
: 1. SGI는 원래 창가 학회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일본 불교의 한 파로 일련종이라고도 한다.
: 명칭인 창가는 가치를 창조한다는 뜻으로 한사람한사람 인생의 가치를 창조하여 자신의 생명의 근원으로부터 왕성한 독창성을 발전시킨다는 것이다.
: 하여간 그 교리에 대해선 언급할 필요는 없고
: 2. 이 종파는 일본에 자칭1,700만신자를 확보했고, 120여개국에 지부를 설치하였고 한국에는 100여만명의 신도를 주장하며 일본 종교 단체라는 것을 숨기기 위해 S,G.I(Soka Gakkai Internation)라고 개명하였다.
: 3. 창가학회는 불법이 퍼져나가는 순서로 정법시대에는 인도가 1천년, 상법시대는 중국이 1천년, 말법시대에는 일본이 1만년간 담당한다고 주장한다. 이로써 세계의 정신계를 주도함을 목적으로 하며 한국을 그 교두보로 삼고 있다.
: 4. 일제시대 한국침략의 일환으로 일본의 일련종이 들어왔다가 광복 후 물러갔으나 대구출신의 재일교포 최규원이 일련정종 한국신도회라는 이름으로 포교를 시작하였다.
: 5.1964년 1월 내무부장관 명의로 이 종교의 집회와 포교를 금한다는 집회정지 행정 처분이 내려졌고 문공부에서도 사종교집단이라고 선포하였다.
: 6.이또오 히로부미, 나나미(총독),731부대장 등이 남묘호랭개교를 외치며 동양 평화를 짓밟은 장본인들이고 이들을 요배하는 것이 이 종파의 주요 임무다.
: 7.이 신도들이 회관의 동쪽에 걸어 놓은 남묘호렌게교 만다라에는 고대 한국을 침략한 장수라는 팔번대보살이 등장하고 있다.
: 다른 것도 아닌 이들을 날마다 바라 보며 복을 비는 동방요배를 하고 있는 한국인들은 도대체 어찌된 사람들인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