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고 43회 친구들 여러분,
저는 금년 동안 참으로 바빴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과 자주 함께할 수 없었음을 사과드리며 저의 신상변동에 대하여 참고적으로 몇자 안내해드립니다.
저희 안건회계법인과 영화회계법인이 통합하여 2005. 4. 1.부터 새로운 이름 "韓英회계법인" 으로 새출발하였고, 이제 그 통합작업을 마무리하고, 사무실도 2005. 10. 3.일자로 여의도로 이전하여 명실공히 새로운 출발을 하게되었습니다.
"韓英회계법인" 은 회계사, 세무사, 미국회계사등 전문직원을 포함하여 약 1200명의 국내 2위의 회계법인이 되었습니다(매출액: 1000억원). 제휴 외국회계법인은 세계적인 4대회계법인 (Big 4)중 2번째로 큰 Ernst & Young입니다.
개별적인 안내문을 보내드리지 못하고 이자리를 빌어 안내함과 늦게 알려드림을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5-15
한영회계법인 빌딩 8층 (여의도 우체국에서 길 건너 맞은 편)
(직함 : 총괄대표)
Tel. : 02) 3787-6300 (휴대폰은 전과 동일)
Fax : 02) 3787-9178
앞으로 43회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참고적으로, 제가 회갑을 맞은 이 시점에야 우리 친구인 이혜영군과 같은 회계법인에서 함께 근무하게 되었슴을 알려드립니다. 저의 행운입니다.)
꺼내 |
첫댓글 잘 운영할 것으로 믿습니다. 이제 책임질 직책도 생각해 봐야 할 때인것 같아... 과욕같은것... 혜영과 같이 근무하니 "백구모임" 잘 운영되겠네...최고의 회계법인이 될것으로 믿는다 ! 축하한다 !
안건회계법인.영화회계법인 .양 회사에서 창업요원이나 다름없었으니 너희들 둘은 더욱 어려움이 적겠구나,두회사의 합병과 아울러 두 친구가 같이 일하게 된것을 특히 축하한다. 직급은 뉘가 더 높은지?. 아니 월급이 중요하지!. 그런것 너무 따지지 말고, 점심 시간에 자주 자무 만나거라. 아랫것들에게 얻어 먹지말고 ..
43동기 친구들의 영광스런 소식들이 자주 있는 乙酉年은 우리들의 회갑년이기 때문이리라!!! 43친구들 만수무강 합시다. 다시 한번 두 친구의 영광을 축하 합니다.
" 한영회게법인" 세게에서 제일권위있는 회계법인이 될것을 의심치 않으리~~ 알길에 무궁한 발전을 빕니다
바삐들 움직이느라 소식이 뜸 하더니만 역시 큰 일들을 하셨군요.. 한없는 영광이 깃드시길 !!
건해형,정말 축하합니다.국내 제2위의 회계법인대표로서 우리동기뿐아니라 동문의 자랑이라 할수있겠지.앞으로 더욱 건승하시길 기대하며 동기회 여러 모임에도 이젠 얼굴을 자주 볼수있기를 기대합니다.
43회 여러 친구들, 저에게 이렇게 큰 격려를 주시니 그저 고마울 따름입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성원에 어긋나지 않게 열심히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대표, 지난번 모임에서 한마디 언급도 없었는데 ... 언제 이처럼 큰일을 하셨나, 아무튼 축하하고 회사가 하루가 다르게 비약적인 발전이 있길 기원하네
축하하며 무한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아우야! 반갑다! 네가 자랑스럽다 ! 엉아드림
수고했다 건해군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한다 송우영이 마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