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은타이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작업은 렉스턴스포츠칸의 후륜보강과 휠타이어교체작업 입니다.
렉스턴스포츠칸 작업내용
1.스파이더X 샌드브론즈 18인치 휠
2. 한국 다이나프로 AT 265-60R18 타이어
3. 후륜보강 빅풋 강성 업스프링
짐을 많이 싣는 렉스턴칸에게 뒤쳐짐을 보완하는 업스프링을 장착하기로 합니다.
렉스턴스포츠칸 후륜의 작업전 모습입니다.
렉스턴스포츠칸 후륜보강을 위한 강성 빅풋업스프링을 장착했습니다.
스프링의 모습만 보아도 짱짱함이 느껴지네요.
전륜과의 밸런스를 맞춰. 후륜보강작업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다음은, 렉스턴스포츠칸의 멋스러움을 더해줄 스파이더 휠입니다.
스파이더휠의 타이틀에 걸맞게 최강역조휠다운 모습이며,
림 안쪽에서부터 림끝까지 뻗어나오는 곡선이 휠을 더욱 와이드해보이는 시각적인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뛰어난 강성을 자랑하는 스파이더 휠은
지바겐등 여러 수입차량에도 적용되는 고하중 고강도 횔이랍니다.
렉스턴스포츠칸에 일반타이어는 조금 서운해요.
사계절 전천후 타이어인 AT타이어를 추천합니다.
한국타이어 다이나프로 AT2
1. 다양한 세로홈-가로홈 블록패턴
: 타이어가 어느 방향으로라도 구동력(마찰력)을 잃지 않도록 설계된 블록 패턴입니다.
2. 움켜쥐는(Biting) 블록 끝단
: 더 나은 구동력 및 스노우 성능을 제공합니다
3. 타이어 옆면까지 확장된 가로형 돌출물
: 2:1조합의 돌출물은 오프로드 구동력을 배가시킵니다.
4. 계단식 블록 끝단 기술
: 계단식 면은 타이어 홈에서 발생하는 노면 소음을 잡아주는 소음방벽 역할을 하여 소음을 줄여줍니다.
5. 고무블록 체인 시스템
: 블럭들을 잡아주는 타이바는 블럭들의 움직임을 최적화시켜 주행시 안락감을 제공하며,
홈내에서 발생하는 소음도 저감시킵니다.
6. 타이어 바닥면 끝단 에어로 테크놀로지
: 바닥면 끝단의 홈을 통해서 노면 소음이 자연스럽게 발산됩니다.
7. 롱 마일리지 고무 컴파운드 적용
: 특별하게 만들어진 컴파운드는 자갈길 주행시 발생할 수 있는 얇게 뜯어짐(짐컷)현상도 줄이며, 타이어 총 수명을 증가시킵니다.
8. 더 넓어진 최적의 접지 현상
: 고르고 넓게 분산된 접지 압력은 타이어 이상마모를 방지하고, 타이어 마일리지를 증가시킵니다.
렉스턴스포츠칸 튜닝에 있어서 튜닝업체의 선정은
오너의 드라이빙스타일에 맞추어 튜닝의 우선순위를 결정하는데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23년의 경력의 믿을수있는 조은타이어로 오세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