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보니 쥬얼리 복귀 소식이 들리네요
계속 생각하던 아쉬운 부분인데
1. 박정아가 락밴드 보컬로 한번 나왔으면 어떨까 하는 호기심.
물론 싱글 뉴웨이즈올웨이즈로 활동을 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락발라드 수준의 임팩트 였던 것 같아서 아쉬웠죠.
사실 쥬얼리 슈퍼스타 정도의 비트 였던 것 같아서 많이 아쉬웠죠.
아예 자우림의 김윤아 처럼 락밴드 제대로 구성해서 한번 나왔으면 좋겠네요.
2. 문희준의 댄스앨범.
락커로 활동하다가 계속해서 욕먹었던 문희준. 물론 자신의 음악적 고집이었다고는 하지만
개인 댄스 솔로를 한번 했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은 많이 남아 있죠.
3. 라디오스타 밴드.
이 4명은 윤종신이라는 음악계의 압도적인 리더가 있으니 한번 잘 조율해서 공연한번 했으면 좋겠네요
작년 Xmas 특집때 나왔었지만 어차피 기러기 밴드에 섞여 있었던 가고 그나마 김구라, 신정환은 코러스였었죠.
언제 특집 형식으로 한번 나왔으면 좋겠네요.
4. 신지, 솔비의 여성 듀오
물론 이견이 많겠지만 이둘은 참 비슷하다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3인조 혼성그룹에서 혼자서 그룹을 이끌어 갔던 몇안되는 여성
옛날 이혜영 윤현숙의 코코처럼 둘이서 한번 나와도 재밌을 것 같네요.
5. 서태지와 아이들의 소극장 락공연.
4집이었나요? 컴백홈 뮤직비디오에서 봤던 서태지 보컬, 양현석 드럼, 이주노 기타가 나름 어울렸던 생각을 했었죠.
체육관 공연의 창시자들 답게 이번에는 역으로 3명이서 언플러그드 공연 한번 했으면 좋겠네요.
자기들 히트곡들로 하면 참 재밌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죠.
물론 불가능한 일이겠지만.
6. 태연보컬+강산에,윤도현,김C 밴드
강산에,윤도현,김C는 이미 김제동,노홍철과 함께 공연을 한적이 있죠.
한번쯤은 여자아이돌 보컬과 공연을 해도 재밌을거 같네요.
태연 작년 기러기 밴드 보컬 하는 거 보니까 의외로 잘 어울리던데
뭐 다시한번 기러기 밴드 같은 노익장 밴드와 공연해도 재밌을 거 같구요.
쭉 훝어 보니 그나마 나올가능성은 3번이 가장 높아 보이고 (원래는 1번 하려고 했으나 이미 어설프게라도 한번했으니
3번같은 경우는 특집때 한번쯤은 할 것도 같네요.) 가장 가능성이 낮은 경우는 5번이겠네요. 서태지,양현석이 너무
거물이 되어 버렸으니.
첫댓글 5번은 4집입니다. 글구 신지 솔비는 보컬 성향이 같아서 어울리지 않을것 같네여.
아 4집이었나요 이노무 기억력은 정말 .. 수정할게요.
태연-제시카 듀엣 나왔으면 합니다..
베이스 서태지 기타 김도균 보컬 산다라박 건반 이루마 노래:뽀뽀뽀
신지-솔비는 더 신비로 나오죠. 그거 나오기전에 절친노트 찍어서 제대로 욕먹었다는.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드디어 올것이 온건가? 라고 혼자서 중얼거렸죠... 언능 종민이가 제대를 해야 빽가도 오고 신지도 제자리를 찾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빽가야 사진작가로 워낙 잘나가고 있죠..비에 관련된 모든 사진은 무조건 빽가가 하고 있고 종민이야 앨범보다는 예능에 주력하겠죠.
빽가가 어느정도로 잘나가고있죠...? 궁금해요.. 그 부분에 문외한이라..
저는 이기용, 이장혁같은 진지한 뮤지션들이 소녀시대나 원더걸스에게 곡을 한번 주면 어떨까 많이 생각합니다
태연-선예 듀엣
개인적으로도 1번이었으면 좋겠다고 예전에 생각했었는데 무지개여신ost에서 결국 사랑 노래 듣고 좀 실망했었더라는..;
박정아는 목소리는 참 락 的인 분위기가 많이 나긴 하는데 좀 음역이 낮은거 같아요... 예전에 yeah라는 노래가 있었죠.... 좀 답답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런 락이 다 메탈만 있는건 아니지만요
4번은 이미 노래가 나왔다는..
문희준 1집도 댄스앨범이었죠.
아 그래요? 홀.. 흥미롭네 한번 찾아봐야 겠네요 더신비도 그렇고 새로운 사실을많이 알게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