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lifting Stories To Get You Through The Week (6/23/19)
A Cleanup For The Record Books
기록집 정리
지난 토요일, 633명의 잠수부들이 플로리다의 디어필드 비치 국제 낚시 부두에서 젖은 양복을 입고 수중 청소를 수행하기 위해 가장 큰 그룹에 새로운 기네스 세계 기록을 세웠다.
이것은 딕시 다이버와 디어 필드 비치 여성 클럽 다이빙 샵이 주최한 15번째 연례 청소 행사였습니다.,유럽과 남미에서 온 사람들이 참여하기 위해 이 행사에 참가하면서 국제적인 관심을 끌었다.
이 지역은 인기있는 낚시터이며 다이버는 플라스틱, 금속, 낚싯줄 및 기타 쓰레기를 많이 발견했습니다.,기록적인 다이빙은 약 1,450kg(3,200lb)의 무게가 나가는 9,000개 이상의 파편을 수집했다.,디어필드 해변 시는 모든 잔해를 처리하고 재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1]
The Medi Teddy
지난주에 우리는 7살의 알렉스 워커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그들은 솜털 같은 친구들을 선물함으로써 아이들을 위해 병원을 덜 무섭게 만들고 싶어합니다.,이번에는 병원을 더 친화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고안해낸 또 다른 진취적인 어린 소녀를 살펴보자.,그녀는 정맥 주사 가방을 껴안고 테디 베어로 만드는 주머니인 메디 테디를 만들었다.
엘라 카사노는 12살이고 코네티컷 출신이다.,그녀는 특발성 혈소판감소성 자반증(ITP)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8주마다 IV 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당연히 어린 나이에 수혈을 자주 받는 것은 차가운 금속 기둥에 매달린 의료 가방을 걱정하게 했다.,하지만 엘라는 정맥주사 가방을 덜 위협적으로 만들 방법을 찾아냈다. 그녀는 가방을 동물 주머니에 쌌다.,[2]
주머니 뒷면은 의료진이 약물이나 피가 주입되는지 확인할 수 있게 해주지만, 아이가 보는 것은 테디 베어가 그들을 향해 미소 짓는 것이다.,엘라와 그녀의 어머니는 곧 다른 아이들이 메디 테디를 즐길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특허를 신청했으며 현재 메디 테디를 비영리 단체로 만들기 위한 신청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병원의 어린이들에게 500 마리의 동물 주머니를 만들고 배달하기 위해 5천 달러의 기금 모금 행사를 시작했습니다.,7일 만에 그 금액의 거의 4배를 모금했다.
A Worthwhile Shopping Spree
가치 있는 쇼핑
캐나다인 부부는 캘거리 푸드 뱅크의 팬트리를 비축하기 위해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슈퍼마켓 쇼핑 스프리를 사용했습니다.
지난 토요일, 샹탈 르루와 라이언 워렌은 브래그 크릭 식품 식료품점에 가서 쇼핑 카트에 가능한 한 많은 음식을 채울 준비를 했다.,그들은 쇼핑에서 승리했고, 규칙에 따르면, 그들은 가능한 한 많은 아이템을 잡는 데 50초를 가지고 있었는데, 최대 500달러까지 가지고 있었다.,[3]
그 부부는 그들의 모든 상금을 지역 식품은행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사회 복지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으로서, Leroux는 그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직접 보았습니다.,그들은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한 계획을 세웠다.,워런이 슈퍼마켓 통로를 달려가는 동안, 그는 비영구적인 물건과 기저귀와 같은 다른 주문형 물품에 눈을 돌렸다.
결국 워렌은 거의 600 달러 상당의 상품을 모았지만 콘테스트의 배후 회사는 전체 금액을 기부하기로 동의했습니다.,또한 이 부부는 식료품과 함께 식품 은행에 기부한 현지 기업들로부터 1,500 달러를 추가로 모금했습니다.
Meet Marium
마륨을 만나다
최근 인터넷의 인기는 현재 태국 해양 생물학자들의 보살핌을 받고 있는 아기 듀공인 마륨이다.,5 개월된 여성은 어머니와 헤어졌고 태국 남부 해안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온라인 세계는 마륨이 간병인들로부터 애정과 양육을 받는 이미지와 비디오를 보고 집단적인 "awww"를 내보냈다.,이 젊은 듀공은 4월 고포다 섬의 해변에서 혼자 목격됐다.,처음에는 야생동물 관리들이 마륨을 듀공 서식지에 풀어주려고 했지만, 그녀는 그곳이 마음에 들지 않아 헤엄쳐 갔다.
현재 마륨은 다른 서식지 근처에 살고 있지만, 무리와 함께 수영하지는 않는다.,대신, 그녀는 하루에 15번까지 먹이를 주는 관리인을 향해 바로 향합니다. [4]
그녀의 행동에서 동물이 카누의 밑면에 끌리기는하지만 인간과 유대감을 형성한 것은 분명합니다.,이것은 두공과 비슷한 모양 때문일 것이다.,마륨이 언젠가 야생 듀공으로 돌아갈 것이라는 희망이 있지만, 그녀가 취약한 종의 일부인 것을 보면 현재의 초점은 그녀의 생존에 있습니다.
Birthday Bash For Beloved Regular
사랑하는 레귤러를위한 생일 파티
캘리포니아 주 웨스트 코비나에 있는 도넛 가게는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 중 한 명인 제 2차 세계 대전 참전 용사가 99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깜짝 파티를 열었습니다.
토마스 하우스는 레인보우 도넛이 10년 전 아내가 세상을 떠난 후 "그의 집이 되었다"고 말했다.,사실, 그는 너무 유명한 정규직으로 변해 있어서 심지어 자신의 의자와 벽에 걸린 그의 사진도 가지고 있다.,따라서, 그의 친구들과 가족들이 집에서 그가 가장 좋아하는 세상에서 깜짝 생일 파티를 하는 것은 그의 친구와 가족들에게만 적합했다.,[5]
축제는 또한 하원의 순회 파티로 두 배로 늘어났다.,그는 최근 가을 이후 샌디에이고로 이사를 갈 예정이어서 그의 가족이 그를 더 잘 돌볼 수 있을 것이다.,그러나 수의사는 100번째 생일에 돌아올 것이며 커피와 도넛이 그에게 올 것이라고 약속했다.
Don’t Look At Me Like That
그런 눈으로 나를 쳐다보지 마
영국과 미국의 연구원들은 " 강아지 눈"이 진짜이며 개들이 인간과 유대를 맺기 위해 이 표현을 진화시켰다는 것을 확인했다.
국립과학원 진행 과정에 발표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개들은 특정한 얼굴을 만들 수 있는 작은 얼굴 근육을 가지고 있어 인간으로부터 "양육 반응"을 촉발시킨다.
이전의 연구들은 우리가 실제로 ‘애견 눈’에 끌린다는 것을 보여주었는데, 이는 우리가 배려하는 본능을 불러일으키는 유아의 얼굴을 닮았기 때문일 것이다.,한 연구는 심지어 개가 사람들이 주변에 있을 때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그 표현이 주로 인간을 위한 것이라고 제안했다.
이 새로운 연구는 개들이 늑대로부터 길들여진 후 수천 년 동안 진화한 얼굴 뒤에 해부학적 변화가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그들은 공중부양기 안굴리 안굴리 내측부(LAOM)라고 불리는 새로운 이마 근육을 획득했는데, 이 근육은 우리를 조종하여 그들이 원하는 것을 하도록 하는 데 사용하는 비참한 표정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6]
Boy vs. Leopard
소년 대 표범
한 십대가 어린 사촌을 구하기 위해 표범과 발가락을 맞대고 나서 테인 지구의 인도 마을 카르파트와디에서 영웅으로 환영받고 있다.
지난 금요일 오후, 14세의 나레쉬 칼라람 발라는 그의 나이의 절반인 사촌 하르샤드와 함께 그의 가족 농장에 있었다.,두 사람은 표범이 덤불에서 뛰어내렸을 때 블랙베리를 찾아 헤매고 있었다.,포식자는 처음에 나레쉬를 공격하여 그를 땅에 쓰러뜨렸지만, 그 동물은 곧 더 작은 하르샤드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나레시는 말없이 다시 일어나 바위로 동물을 때리기 시작했다.,그런 다음 막대기로 그것을 찰싹 때려서 결국 표범이 아이에게 가졌던 그립을 놓도록 강요했습니다.,소년들은 경보를 울리고, 할머니는 낫을 흔들며 달려와 포식자를 쫓아 냈습니다.,하샤드는 가벼운 부상 몇 번만 입고 걸어나갔다.
The Best View
최고의 전망
셀라 슈나이터라는 10살 소녀가 캘리포니아 요세미티 국립공원에서 엘 카피탄을 규모를 조정한 가장 어린 사람이 되었다.
한때 등반이 불가능하다고 생각되던 엘 카피탄은 1958년 처음 정복당했다.,그 후로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등반 중 하나가 되었다.,"코"로 알려진 가장 유명한 경로는 특히 자유 등반가들이 선호한다.
그것은 또한 셀라가 그녀의 아버지인 마이크 슈나이터와 가족 친구인 마크 레지어와 함께 5일 만에 완성한 경로이기도 합니다.,트리오가 선택한 경로는 거의 915m(3,000ft) 수직 암반 형성이었으며 등반 경로의 뚜렷한 구간을 나타내는 31개의 피치를 가지고 있었다.,[8]
셀라는 정상에 다다랐을 때 등반가들이 어떤 나무에 올라가 꼬리표를 붙이는 전통을 지켰다.,그러고 나서 그녀는 ‘행복한 눈물’을 흘리며 무너졌다. 그 후 그녀는 다시 어린아이가 되어 화강암 단층석 위에 보이는 모든 것을 탐험하고 싶었다.,10살의 이 아이는 이미 엘 카피탄을 다시 오르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Ear Today, Gone Tomorrow
오늘 귀, 내일 사라지다
플로리다 경찰은 탬파베이 지역에서 휴가를 보내는 동안 잃어버린 보철 귀와 남자를 재결합 시켰습니다.
지난 토요일, "세계에서 가장 강한 남자" 대회가 안나 마리아 섬에서 열렸다.,행사가 끝나고 모두 집으로 돌아가자 한 지역 주민이 모래밭에서 귀를 하나 발견했다.,장기는 진짜가 아니라 수천 달러어치의 값비싼 보철물이었다.,그들은 그 장기를 홈즈 비치 경찰서로 넘겼다.
당국은 인터넷에 귀 사진을 올렸다.,다행히도, 그 게시물은 적절한 사람에게 도달하고 그 전략이 성과를 거두기를 희망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공유했다.
업데이트에서 브라이언 홀 경사는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보 퍼트 출신의 한 여성이 귀가 남편의 것이기 때문에 그들과 연락을 취했다고 밝혔다.,그는 수영을 하고 장기를 주머니에 넣었지만 파도에 휩쓸려 사라졌습니다.,플로리다 경찰은 정당한 주인에게 귀를 부쳤다.
Hurricane Coming Through
허리케인이 지나간다
2019년 전국 시니어 게임이 이번 주 뉴멕시코 주 앨버커키에서 열리고 있다.,103세의 줄리아 "허리케인" 호킨스는 미국 트랙에서 경쟁하기 위해 가장 나이 많은 여성을 위한 새로운 육상 기록을 세웠다.
호킨스는 실제로 그녀의 나이가 "100에 달리고 100야드 대시를 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세 자리 숫자를 기록했을 때 레이싱 경력을 시작했다. 불과 몇 년 만에 그녀는 여러 차례의 찬사를 받았다.,그녀가 102 살이 되었을 때, 그녀는 또한 그녀의 나이 그룹에서 100 미터 대시를 위한 가장 빠른 시간을 포함하여 3개의 세계 기록을 세웠습니다.,[10]
이 밖에 가장 나이 많은 선수라는 것에 만족하지 않는 '허리케인'은 올해 대회에서 50미터와 100미터 경주에서 금메달 2개를 따냈다.,훈련과 컨디셔닝을 통해 루이지애나에서 고향으로 돌아온 정원 가꾸기에 기여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