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이 아니어도 돼, 곰신 군화와 봄을 즐길 수 있는 방법 안녕하세요~ 곰신 기자 최인영입니다. 어느 덧 만개하여 분홍빛 하늘을 물들던 벚꽃잎은 온데 간데 없고, 오후 2시면 뜨거운 햇빛에 여름 날씨를 체감하는 요즘입니다. 수화기 너머로 한 번씩은 곰신분들의 벚꽃타령을 한 번씩은 들어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군화가 휴가를 벚꽃 축제 시기에 맞추어 나온다는 건 보내놓은 곰신분들은 하늘의 별따기보다 어려움을 당연히 느끼실 겁니다. 그래서!! 봄이 가기 전, 한 번은 나올 수 있다면 봄의 기운을 충분히 만끽하고,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방법들을 제!가! 소개하고자 합니다.
(사진 출처: 네이버 '희안한 소설 카페') 첫 번째, 그 익숙한 이름 에 버 랜 드 ! 언제나 에버랜드는 축제 중이랍니다. 군화 곰신에겐 가장 맞춤형식 데이트 코스이기도 하죠~ 에버랜드는 휴가 나온 군인 장병들에게만큼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건 당연히 알고 계시죠?
<사진 출처: 에버랜드 홈페이지>
4월의 여왕이 벚꽃이었다면, 5월의 여왕 장미는 에버랜드를 장미향으로 물든답니다. 5월 9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장미축제는 어떨까요? 또 하나, 에버랜드에서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진행 중인 이벤트! 글램핑과 애니메이션 야외 영화제를 진행한답니다.
텐트와 테이블을 대여하여 치맥을 즐기고 해당 시간에 상영하는 애니메이션을 야외에서 볼 수 있다면?! 그야 말로 밤하늘 아래 전용 영화관이 따로 없겠지요~? 글램핑이 조금은 부담스럽다면 에버랜드 입장 손님이라면 애니메이션은 얼마든지 관람 가능하답니다. 영화 상영 이외에도 캐릭터 관련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니 어린 동생 두고 있는 군화 분들에게도 5월의 가족 피크닉 장소로 적합할 듯 보입니다.
(사진 출처: 에버랜드 홈페이지) 두 번째, 현재 부천에서 진행되고 있는 세계 야경 판타지 빛 축제 아인스 월드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원하는 커플들에겐 안성맞춤인 곳일 테지요~! 4월 1일부터 정식 개장하여 세계 최고의 건축물들에서 환상적으로 펼쳐지는 빛의 향연으로 눈을 어디에다 두어야할지 모를 정도로 볼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세계 유명 건축물의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국방의 의무를 지니고 있는 우리의 군화들과도 세계 여행을 함께 하고 있는 듯한 느낌에 절로 웃음이 나는 곳이기도 했습니다. 다만 부천까지 가는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다들 가기 머뭇거려 하실텐데요~! 그 이상의 가치가 충분한 곳이니 로맨틱한 분위기를 꿈꾸는 군화 곰신 커플이라면 주저 말고 데이트 장소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사진 출처: 부천 아인스월드 빛 축제 홈페이지>
<사진 출처: 개인카메라> 세 번째, 긴 연휴가 다가 오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올해도 어김없이 서울 연등축제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때 마침 5월 6일 청계천에서는 부처님 오신날을 봉축하는 ‘제 7회 전통등 전시회’가 열린답니다. 연등행렬은 4월 26일 토요일부터 27일, 이틀만 진행될 예정입니다.
만약 연등행렬을 놓치셨다면 5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전통 등 전시회를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평소 사찰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색깔과 모양의 등 뿐만 아니라 캐릭터 연등 등 한지와 빛의 어울림을 볼 수 있습니다. 불교 신자가 아니더라도 종교를 넘어선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연등회 역시 5월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연등회 연등축제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건 봄 고궁 야간개장입니다. 봄날 저녁, 야간에 개장되는 고궁은 좀처럼 보기 힘든 아름다운 궁의 모습입니다. 1년에 두 번씩만 개장되는 거라 더더욱 많은 인파가 몰려드게 되는데요?! 평소에 보지 못한 고궁의 밤풍경을 즐길 수 있는 기회라고 합니다.
야간 고궁에 몰려드는 인파는 장난 아니라고 하니 마음 단단히 준비하시고 가시는 게 어떨까요? 현장 판매 표는 어르신과 외국인만을 위한 표이기에 우리의 젊은이들은 인터넷 옥션에서 사전 예매하고 가야 하니 미리 예매하고 가세요~
<사진 출처: 옥션 티켓 홈페이지>
창경궁 1000원, 경복궁 3000원. 가격도 저렴할 뿐만 아니라 부천이 조끔~ 먼 사람들에게도 운치 있게 야간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고궁데이트! 한정 판매로 그만큼 예약이 치열하다고 하니 곰신분들 서두르셔야겠습니다 :)
<사진 출처: 옥션 티켓 홈페이지>
벚꽃데이트, 미련은 잠시 접어 두고 곧 휴가를 나올 군화와 함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제가 제시한 색다른 방법을 택해보는 건 어떨까요?!
<취재: 청춘예찬 최인영 곰신 기자>
|
출처: 청춘예찬 원문보기 글쓴이: 굳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