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 주얼리 브랜드 검색 순위 1~3위는 판도라, 티파니, 스와로브스키 -

성공적인 전자상거래 채널을 구축한 뉴욕 소재 남성 주얼리 브랜드 카루스 체인즈는 소비자들이 온라인으로 가장 많이 검색하는 브랜드에 대한
궁금증을 갖기 시작했다.
귀금속 체인 소매업체인 카루스 체인즈는 연구를 통해 통계 그래픽을 발전 시켰으며, 이는 웹 기반 검색 통계를 바탕으로 가장 인기 있는
주얼리 아이템을 정리한 것이다.
카루스 체인의 공동 창업자인 케민 오코너는 “카루스의 웹사이트에 올려 놓은 이 그래픽은 가장 인기 있는 일반 주얼리 및 디자이너 주얼리
액세서리가 무엇인지와, 구글 검색을 토대로 조사한 남성 및 여성 주얼리 톱 브랜드를 보여주고 있다. 총 2만2,162개의 키워드와 2,500만
개의 검색 건을 조사했다”고 말했다.
카루스는 조사를 위해 ‘롱 테일 프로’ 소프트웨어와 구글의 ‘키워드 플래너’ 툴을 이용했다. 키루스의 홈페이지에는 ‘키워드 플래너를 통해
계산한 수치는 월간 평균 검색 수를 편집한 것이다. 샘플이 방대하고 소스(예: 구글)가 확실하므로, 데이터의 정확성을 확신할 수 있다’고 설명돼
있다.
데이터에는 시계 부문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시계가 포함됐다면 결과의 대부분은 시계가 차지했을 것이다. 카루스는 여러 기회를 통해 유명
시계 브랜드에 대한 글을 올린 바 있다.
통계 그래픽과 기사는 사이트에 스마트한 자료를 올리려는 카루스의 의도를 보여준다.
이번 통계는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지만 주얼리 산업의 리더로 일어서기 위한 카루스의 노력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