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아굴라와 브리스가 원문보기 글쓴이: 브리스가
자국 1도 안 남게 유리창 닦는 꿀팁
2022.07.04
여유로운 주말 오후, 늦은 아침을 먹고 설거지를 마치면 평일에는 돌보지 못한 집을 대청소하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집안 곳곳은 청소기와 걸레로 깨끗하게 할 수 있지만 유독 자국 남지 않게 청소하기 어려운 유리창! 유리세정제가 아닌 D.I.Y로 무해한 세제를 사용해서 자국 없는 유리창 만드는 청소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세제 사용이 조금 꺼려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누구나 집에서 위험하지 않은 무해한 세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준비물은, 쌀뜨물 그리고 소주! 쌀뜨물과 소주는 집에서 구하기 쉬운 재료지요? 이 두 가지만으로 얼룩 제거, 먼지 제거와 함께 코팅 효과로 반짝반짝 광나는 유리창을 만들 수 있다고 해요.
2. 쌀뜨물과 소주를 섞기
3. 간단한 사용 방법
4. 쌀뜨물과 소주의 효과 ① 유리세정제를 쓰면 걸레 자국이 남아서 몇 번씩이나 닦아내야 합니다. 그런데, 쌀뜨물과 소주로 만든 세제는 그럴 필요가 없어요. 단 한 번의 분사와 걸레질에도 먼지가 완벽히 제거됩니다.
5. 쌀뜨물과 소주의 효과 ②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벽지는 물론이고 유리창에도 낙서 자국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크레파스로 생긴 자국의 경우, 지우는 데 애를 먹을 수 있는데요. 쌀뜨물과 소주로 만든 이 세제로 깨끗하게 지울 수 있습니다. 쌀뜨물에 있는 전분이 오염물질을 흡착하고, 소주의 알코올이 찌든 때를 녹이고 소독 효과가 있기 때문이죠.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천연 세제로 자국 없는 유리창 청소하기. 어렵지 않죠? 이제 우리, 성분 걱정 없이 간단한 방법으로 청소해 보아요. 밝은 나날들이 유리창을 통해 당신을 비출 것입니다.
이상, 행복지기였습니다.
카페 게시글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출처: 아굴라와 브리스가 원문보기 글쓴이: 브리스가
댓글
검색 옵션 선택상자
댓글내용선택됨
옵션 더 보기
댓글내용
댓글 작성자
연관검색어
환율
환자
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