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충원 영령들께 저지른 죄는 살아있는 그 자여손들에게 빌어야...
북한의 김정일이 김기남 조평통 부위원장 일행으로 하여금 대한민국의 국립현충원을 참배케 한 위선은, 노무현과 열우당과 그 추종세력들은 속일 수 있어도 대한민국을 낳고 지키시는 하나님과 그 백성들은 결코 속일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불효자들 대부분이 살아계신 부모에게는 지독하게 속을 썩힌 후, 꼭 죽은 부모의 망령들에게만 유달리 제사상을 차려 놓고 온갖 효행을 떠 벌리어 살아있는 여러 형제들에게 과시합니다. 그러한 그들의 망자에 대한 효행의 진의(眞意)는, 부모님이 살아계셨을 때 저지른 자신의 불효한 죄를 죽은 망령들에게 갚으려는 뜻이 아니라, 그들이 산 부모님들을 속여 괴롭히듯, 그들이 남겨둔 자여손들마저 속여 괴롭히려고 하는 짓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죽은 자들에 대한 제사 행위, 곧 죽은 자에 대한 거짓된 효행을 금지 시키고, 오직 그 죽은 자들이 남겨 둔 살아있는 자여손들을 선대하는 것으로 그들이 부모님께 저지른 과거의 불효한 행위를 사죄토록 하였습니다. 인간이 살아있는 부모형제들을 괴롭히고 죽인 원천적인 죄악에 대해서는 결단코 죽은 그들에게 직접적으로 사죄할 수 없고, 오직 죽은 그들이 남겨 둔 살아있는 자여손들에게 사죄하여야만 사해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인간이 드리는 제사는 하나님만이 받으실 수 있으며, 또 하나님께서는 산 제사만 받으실 뿐, 결코 죽은 자에게 드리는 제사는 흠향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요 산 자의 하나님이시라 하나님에게는 모든 사람이 살았느니라 하시니"(누가복음20:38) 하심 같이, 어떤 재판관도 죽은 자에게 사과하는 것으로는 살인죄의 형벌을 탐감해 주지 않고 오직 산 자에게 무슨 방법으로든 배상하여야만 그 형벌을 탕감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정당한 법 절차로 살인죄의 형벌을 근원적으로 탕감받지 않는 여하한 사과행위와 선행도 그 모두가 또 다른 추가 살인을 저지르기 위한 연막전술일 뿐, 진정한 사과 행위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이번 8.15 광복절 남북공동행사라는 행사명칭도 가증스럽기 짝이 없지만, 특히 일제가 남겨둔 살인만행의 잔재 김일성.김정일 집단과 함께 광복절 행사를 치르는 것 자체부터가 구토증이 일어날 역겨운 일입니다. 일제보다 더 흉악한 악행을 이 민족에게 저지른 김일성.김정일 두 부자(父子)들을 추종하는 오늘날 대한민국의 집권자들과 그 추종 세력들의 애국관이란, 타민족이 이 민족을 괴롭히는 죄악만 물리쳐야할 범죄이고, 자신들과 같은 동족들이 이 민족을 살해하고 괴롭히며 나라와 경제를 말아먹는 죄악은 통치행위의 의거로 추앙하는 정신병자들입니다. 이런 정신병자들의 통치행위에 의해 과거 이 민족이 나라를 잃게 되었고 그 여파로 온 민족이 타민족들에게 짓밟히게 된 줄도 모르고 오직 남들이 이 민족을 괴롭히는 것만 죄악이고 자신들이 그들보다 이 민족을 더 괴롭히는 악행에 대해서는 정당한 통치행위라?...
김정일과 그 추종세력들은 들으라! 너희들이 6.25전쟁을 일으켜 죽인 국립현충원의 영령들과 또 그 살인죄악을 덮기 위해 북한 주민들을 60여년간 짓밟아 괴롭힌 그 허다한 죄악을 이 따위 제사행위로 속이려 한다는 것은, 이보다 더 큰 죄악을 음모한 간계에서 비롯되었을 뿐, 진정한 참회는 추호라도 찾아볼 수 없다. 그리고 이들의 가증된 추모행위를 민족화해로 반기려는 이 땅의 썩어빠진 야당 정치인들아! 너희들의 그런 머저리 짓으로 정신병자들에게 국권을 빼앗기고도 부족해 이제 남은 국토와 국권마저 살인자 김정일에게 완전히 넘겨 주려고 빙그레 웃느냐?... 속이는 자나 속는 자의 범죄가 동일하다는 것을 아느냐 모르느냐? 이 머저리들아! 악인이 악을 회개하지 않고 행하는 모든 의와 선은 더 큰 악행을 저지르기 위한 미끼라는 것도 모르느냐?...
이들의 가증스런 위선을 하나님의 사랑으로 곡해하여 흐뭇해 하는 어리석은 기독교인들아! 너희들이 지금껏 마귀가 가져다 주는 선물, 곧 세상이 마련해 준 안일한 쾌락에 빠져 죄악과 더불어 희희낙락거리듯, 이제 영혼마저 팔아먹고 나머지 육신마저 다 팔아 김정일의 죽창에 의해 거름덤이가 되려고 하느냐?... 타락한 그리스도인들보다 더 더러운 오물은 이 세상에 없다는 것을 아느냐 모르느냐?... 김기남 일행이 국립현충원에 참배하듯, 대한민국의 정치인들과 유지들도 김일성의 시체에 참배시키려고 하는 행정 당국자들아! 아무리 남편을 바꾸어 교접하는 스와핑이 뒷골목에서 유행한다 할지라도 어찌 북괴의 김일성과 현충원의 영령들을 동일시하는 범죄를 정부차원에서 강행시키려 하느냐?... 자기 국민이 주는 녹을 받아 먹고 적국의 기쁨조 노릇을 하는 지조없는 스와핑 치리자들아! 죽은 조상들에게까지 그 음란한 행실을 적용시켜 참배하는 개.돼지들아! 너희들이 도대체 사람의 분수와 도리를 지키는 통치자냐, 개.돼지들의 속물을 사람들에게 교육시키려 파견된 짐승의 선교사냐?... 더 이상 이 나라 이 민족과 조상들의 얼굴에 오물을 바르지 말고 그 자리에서 내려 앉아 하나님과 민족 앞에 석고대죄하라!
http://cafe.daum.net/kblw 기독 애국 신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