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회사 웹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동영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는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다. 차가 스스로 움직인다”고 말했다.
그러나 회사는 또한 운전자에게 자동 조종 장치를 사용하는 동안 핸들에 손을 잡고 차량 제어를 유지해야 한다고 명시적으로 경고했습니다.
Tesla 기술은 조향, 제동, 속도 및 차선 변경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지만 그 기능이 "차량을 자율적으로 만들지는 않는다"고 회사 웹사이트에서 밝혔습니다.
이러한 경고는 법무부가 제기하고자 하는 모든 사건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다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2020년 미디어 관계 부서를 해산한 테슬라는 수요일 로이터의 서면 질문에 답변하지 않았다. 머스크는 또한 논평을 구하는 서면 질문에 응답하지 않았다. 법무부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다.
Musk는 2020년 Automotive News와의 인터뷰에서 Autopilot 문제는 Tesla의 지침과 반대되는 방식으로 시스템을 사용하는 고객에서 비롯된다고 말했습니다.
연방 및 캘리포니아 안전 규제 당국은 이미 Autopilot의 기능과 시스템 설계에 대한 주장이 고객에게 잘못된 보안 의식을 심어주어 Tesla를 진정한 무인 자동차로 취급하고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운전석 뒤에 안주하도록 유도하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조사에 정통한 소식통은 법무부 조사가 회사나 개인 임원에 대한 형사 고발 가능성 때문에 잠재적으로 보다 심각한 수준의 조사를 의미한다고 말했다.
[1/2] 2022년 3월 16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웨스트민스터의 405번 고속도로를 따라 Tesla Model 3 차량이 자동 조종 장치로 주행합니다. REUTERS/Mike Blake
최근 조사의 일환으로 워싱턴과 샌프란시스코의 법무부 검사는 테슬라가 운전자 지원 기술의 능력에 대해 뒷받침되지 않는 주장을 함으로써 소비자, 투자자, 규제 기관을 오도했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소식통은 전했다.
수사를 진행하는 당국자들은 궁극적으로 형사 고발을 하거나 민사 제재를 가하거나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수사를 종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 소식통에 따르면 법무부의 오토파일럿 조사는 부분적으로는 테슬라와 관련된 두 개의 다른 DOJ 조사와 경쟁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조치도 권고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수사관들은 여전히 해야 할 일이 많고 혐의에 대한 결정이 임박한 것은 아니라고 이 소식통은 전했다.
소식통은 법무부가 자동 조종 장치에 대한 과도한 의존에 대한 Tesla의 경고 때문에 사건을 구축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지난 주 투자자에게 Tesla가 곧 고객이 컨트롤을 만지지 않고 여행할 것이라고 말한 후 Musk는 차량에 여전히 운전석에 사람이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가 운전대에 아무도 없을 준비가 되었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Tesla 웹사이트에서는 Autopilot을 활성화하기 전에 먼저 운전자가 "항상 운전대를 잡고 있어야 함"과 항상 "차량에 대한 통제와 책임을 유지"하는 데 동의해야 한다고 경고합니다.
자동차 회사와 직원을 사기 사건으로 기소한 전직 미국 변호사인 Barbara McQuade는 현재 조사에 참여하지 않고 있으며 수사관은 Tesla와 Musk가 오해의 소지가 있는 진술을 했다는 이메일이나 기타 내부 커뮤니케이션과 같은 증거를 밝혀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의도적으로 Autopilot의 기능에 대해.
여러 프로브
범죄 Autopilot 조사는 소셜 미디어 거물 Twitter Inc의 440억 달러 인수 를 포기한 후 올해 초 법정 싸움에 갇힌 Musk와 관련된 다른 조사 및 법적 문제에 추가 되었습니다 .
2021년 8월,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은 자동 조종 장치가 장착된 Tesla가 주차된 긴급 차량에 충돌하는 것과 관련된 일련의 충돌 사고에 대한 조사를 시작했으며 그 중 하나는 치명적이었습니다.
NHTSA 관계자는 6월 에 Autopilot으로 830,000 Tesla를 대상으로 하는 조사를 강화 하여 회사의 전기 자동차와 정지된 최초 대응 차량 및 도로 유지 관리 차량과 관련된 16건의 충돌을 식별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규제 당국이 리콜을 요청하기 전에 취해야 하는 조치다. 소속사는 즉각적인 논평을 내놓지 않았다.
올해 7월 캘리포니아 자동차국 은 테슬라가 자율주행차 제어를 제공하는 Autopilot 및 Full Self-Driving 기능을 허위로 광고했다고 비난 했습니다. Tesla는 해당 혐의에 대한 청문회를 요청하는 기관에 서류를 제출했으며 이에 대해 변호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DMV는 성명을 통해 현재 소송 절차의 발견 단계에 있다고 밝혔으며 추가 언급을 거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