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6/29 토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갤럭시 s20+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안녕하세요. 우마무스메를 잘 즐기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오늘 우마무스메에 접속하려고 했는데 계속 접속하는 순간에 바로 게임이 꺼지면서 비정상적으로 게임에 접속할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vpn도 사용하지 않았고 메모리 용량도 충분하고, 게임을 삭제 후 재설치해도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왜 게임이 계속 비정상적으로 게임이 꺼지는지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휴대폰 재부팅한후에 실행해보세요
말씀해 주신 정보만으로는 확인이 어려워
오류 발생 시 스크린샷을 첨부하여 고객센터로 1:1 문의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문의 접수 방법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Bi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