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한국인 1인당 20억원 배상을 요구하자.
한국내 영토에 거주하는 한국인 포함 다른 국가에 거주하는 모든 한국인에게 배상금 20억을 주는 사업을 펼쳐야 한다.
전세계 한국인이 8천만 명 정도 될거라고 개인적 추산한다.
그러면 20억원 × 80000000=
얼마인지 계산기에 표시되지도 않는다. 1경6천조원인가?
일본은 우리에게 1경6천조원의 빚을 지고 있다. 하나님께서는 거짓말, 강도짓으로 빼앗은 재물에 대해 뭐라고 말씀하시는가? 네 배를 갚으라고 말씀하셨다. 이것이 자연의 법칙이다.
그러면 하나님의 뜻대로이면 저들은 우리에게 6경4천조원을 갚아야 한다.
그러면 20억원은 무엇을 기준으로 정했을까? 지금 기준으로 한 사람의 대략적인 인생에 필요한 금액을 추정해본 것이다.
결국 저들은 6경4천조원을 갚을 수는 없다. 그래도 우리가 1인당 20억을 요구하는 일에는 엄청난 상징성이 있다.
그것은
1.지금 우리 세대의 사람들은 명백하게 일본에게 책임을 물을 것을 요구한다는 것이고.
2. 그들이 우리에게 배상의 책임을 다하기 전에는 우리는 일본과 어떤 일도 도모하지 않겠다는 뜻을 세상에 천명하는 일이다.
한사람 한사람이 이 사업에 동참한다면 일본에 머리를 조아리는 자들의 얼렁뚱땅 매국 언행에 대해 모든 한국 시민은 동의하지 않는다는 것을 분명히 밝히는 효과가 발생할 것이다..
행정 전문가 또는 국제법 전문가가 나와서 이 사업을 시작해주기 바란다. 소송비는 지불할 수 있는 사람만 내도 충분히 모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이 사업을 시작하고 알려지기만 하면 진짜 한국인이라면 동참하지 않을 한국인이 있겠는가? 설령 20억원을 못 받아도 상관은 없을 것이다.
이 글을 작성하는 내가 행정사이거나 국제법 전문가이면 한 번 해보고 싶은 사업이다.
이 사업은 상징성과 필요성을 갖춘 이 시대의 제2의 독립 운동이 될 것이다.
첫댓글 일본을 지켜 주고 싶은 자는 이 사업을 반대할 것이 뻔하다.
이 시대에 한국인 행세하는 일본인이 한국에 얼마나 많이 살고 있는가?
1945년에 일본으로 건너가지 않은 일본인이 20만명이었다는 그 이야기를 나는 믿지 않았는데 지금은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