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 동안 뇌진탕 증상을 경험한 NFL 선수는 은퇴 후 수십 년 동안 인지 능력이 저하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날짜:
2023년 3월 3일
원천:
매스 제너럴 브리검
요약:
350명 이상의 전직 NFL 선수들이 선수 경력이 끝난 후 평균 29년 동안 연구되었습니다. 선수 생활 중에 뇌진탕 증상을 경험한 은퇴자들은 일련의 인지 테스트에서 더 나쁜 성적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은퇴한 선수들을 축구를 하지 않은 5,000명 이상의 남성들과 비교할 때, 일반적으로 이전 선수들의 인지 능력이 더 나빴고, 나이든 선수들은 더 나빴습니다.
전체 이야기
McLean Hospital과 Spaulding Rehabilitation Network의 Mass General Brigham 조사관이 주도한 연구에 따르면, 선수 생활 중 뇌진탕 증상을 경험했다고 보고한 전직 프로 축구 선수는 선수가 아닌 선수보다 일련의 인지 테스트에서 더 나쁜 성적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 결과는 Archives of Clinical Neuropsychology 에 3월 2 일 게재되었습니다 .
선수 경력이 끝난 후 평균 29년 후에 연구된 350명 이상의 전 내셔널 풋볼 리그(NFL) 선수 중 선수 경력 동안 뇌진탕 증상을 경험했다고 보고한 선수는 일화 기억, 지속적인 주의력, 처리 속도 및 어휘. 그러나 의료 전문가가 진단한 뇌진탕 횟수나 선수 생활 기간은 인지 능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후속 분석에서는 이전 선수들을 프로 축구를 하지 않은 일반 인구의 5,000명 이상의 남성 지원자와 비교했는데, 그 결과 일반적으로 이전 선수의 인지 능력이 비선수보다 더 나빴습니다. 일부 테스트에서 젊은 이전 플레이어가 비플레이어를 능가하는 반면, 나이가 많은 은퇴한 플레이어는 인지 작업에서 컨트롤보다 더 나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연구를 이끈 연구자들은 그들의 결과가 연구에서 진단된 뇌진탕과는 반대로 뇌진탕 증상을 추적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작업은 또한 프로 축구 경력이 인지 노화 가속화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대한 증거를 추가합니다.
연구 수석 저자인 Laura Germine은 "뇌진탕 후 몇 시간, 며칠 동안 사람들이 약간의 인지 장애를 경험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수십 년을 내다보면 장기적인 영향에 대한 데이터가 혼합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cLean 병원의 뇌 및 인지 건강 기술 연구실 소장이자 Harvard Medical School의 정신과 부교수인 PhD. "동종 최대 규모의 연구에서 나온 이러한 새로운 발견은 프로 축구 선수들이 스포츠에서 은퇴한 후에도 수십 년 동안 머리 부상과 관련된 인지 장애를 여전히 경험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인지 능력과 관련된 뇌진탕 증상
연구를 위해 353명의 은퇴한 NFL 선수들이 McLean 병원과 하버드 의대가 지원하는 TestMyBrain이라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1시간 동안 신경 심리학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완전히 원격으로 처리 속도, 시각-공간 및 작업 기억, 단기 및 장기 기억 및 어휘 측면을 측정하는 평가를 포함하는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에서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회상된 뇌진탕 증상은 선수들에게 경기 또는 연습 중 머리에 타격을 가한 후 두통, 메스꺼움, 어지러움, 의식 상실, 기억력 장애, 방향 감각 상실, 착란, 발작 중 하나를 경험한 횟수를 질문하여 측정했습니다. , 시각 문제 또는 발이 불안정한 느낌. 그들은 또한 경력 중에 의식을 잃었는지, 의료 전문가로부터 뇌진탕 진단을 받은 적이 있는지에 대해서도 질문을 받았습니다.
결과는 이전 선수의 인지 성능(예: 기억력 작업)이 기억된 축구 뇌진탕 증상과 관련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예를 들어, 보고된 뇌진탕 증상이 가장 높은 선수와 가장 낮은 선수 사이의 시각적 기억력 점수에서 관찰된 차이는 일반적인 35세와 60세 사이의 인지 능력 차이와 동일했습니다.
그러나 낮은 인지 능력은 뇌진탕 진단, 수년간의 프로 경기 또는 첫 축구 노출 연령과 관련이 없었습니다. 연구원들은 많은 머리 부상이나 뇌진탕에 의한 타격이 당시 인식 부족이나 플레이어의 증상 보고 부족으로 인해 뇌진탕으로 진단되지 않았을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은퇴한 선수들을 축구를 하지 않은 5,086명의 남성 그룹과 비교할 때, 인지 능력은 일반적으로 이전 선수들이 더 나빴습니다. 처리 속도에 대한 두 가지 테스트에서 인지 성능의 연령 관련 차이는 이전 플레이어 그룹에서 비플레이어 그룹보다 더 컸으며 나이가 많은 플레이어의 성능은 더 나빴습니다.
이러한 비교 데이터는 축구 노출이 연령 관련 인지 저하를 가속화하고 노년기에 더 큰 불이익을 초래할 수 있음을 시사하며, 이전 선수들의 인지 능력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추적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다른 가능성은 두부 부상에 대한 인식 및 관리 개선이 나이든 선수보다 은퇴한 젊은 선수를 더 많이 살렸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이 비교 결과가 머리 부상 이전의 인지에 대한 데이터 부족으로 제한되며 이전 선수와 비선수를 밀접하게 일치시키고 평생 동안 인지 성능을 측정하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지적했습니다.
Football Players Health Study의 수석 연구원인 Ross Zafonte(DO)는 "전직 선수와 연구원 모두에게 이 연구에서 몇 가지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전 선수들은 적극적인 조치를 취하고 제공자와 계속 상담하고 두부 손상 증상에 대해 스스로 교육함으로써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인지 건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연구자와 제공자의 경우 이러한 결과는 진단을 강화하고 장기적인 정의를 내리는 방법을 개발하려는 노력을 지원합니다. -뇌진탕 후유증." Zafonte는 Spaulding Rehabilitation Network의 회장, Mass General Brigham 스포츠 의학 의사, Earle P. 및 Ida S. Charlton 교수이자 하버드 의과 대학 물리 의학 및 재활학과 의장입니다.
Germine은 "이 연구에서 취한 커뮤니티 기반 참여 연구(CBPR) 접근 방식은 이 분야가 향하고 있는 곳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들과 그들이 우리에게 얼마나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는지에 감사합니다. 그들의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깊이 참여하지 않고는 이와 같은 연구를 수행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이전 NFL 선수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한 연구
2014년에 시작된 Harvard University의 Football Players Health Study는 이전 NFL 선수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다원적 원인을 조사하는 데 전념하는 종합 연구 프로그램입니다. 이 연구는 선수들이 축구 경력을 쌓은 후 직면하는 건강 문제와 상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 선수들로부터 정보를 얻었습니다. 하버드 대학교와 하버드 의과대학 및 Mass General Brigham 시스템을 포함한 부속 교육 병원의 학제간 연구원으로 구성된 팀은 신경학, 심장학, 스포츠 의학, 재활 의학, 만성 통증 및 공중 보건에 대한 연구를 수행합니다. 뇌진탕과 머리 부상이 가장 중요한 관심사이지만, 이 연구는 선수의 수명에 걸쳐 선수 건강의 모든 측면을 조사합니다.
출처 : https://www.scienc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