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 화려한 폭죽과 함께, SCW 레슬링 존의 화려한 막이 올랐습니다!
D: 네번째 열리는 레슬링 존인데요, 레슬링 존이 4번 방영되는 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W: 오늘의 오프닝은, 단장 트리플 H의 세그먼트입니다!
W: 엄청난 야유와 함께, 레슬링 존의 단장이자, SCW 하드코어 챔피언, SCW 챔피언인 트리플 H가 등장합니다.
D: 트리플 H, 원래 야유가 많았으나, 요새 야유가 부쩍 늘었습니다.
W: 트리플 H, 어꺠와 허리에 벨트를 둘러매고 야유를 받으면서 등장합니다.
D: 정말 야유 받을 만한 행동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 트리플 H.
W: 그래도 트리플 H의 골수팬들은 환호를 보내는군요.
D: 하지만 야유에 환호가 살짝 묻히고 있습니다. 트리플 H, 그렇게 많은 야유를 받으며 링인합니다.
W: 트리플 H, 링인한 후 마이크를 집어듭니다.
트리플 H: 지난 노 디큐 브로울에서, 나의 SCW 챔피언십에 도전할 사람이 뽑혔지. 바로 '데드맨' 언더테이커.
W: 언더테이커의 이름이 나오자 관중들이 환호를 보내는군요. 하지만 트리플 H는 살짝 심기불편한가 보군요.
트리플 H: 그는 토너먼트에서 덤벼오는 사람들을 다 꺾고,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어. 그리고 그는, 로얄럼블에서 나의 SCW 챔피언십에 도전할 거야. 하지만, 나의 타이틀을 뺏는 건 쉽지만은 않을거야. 왜냐면 난, '더 게임' 트리플 H니까! 데드맨, 네가 아무리 많은 선수들을 황천길로 보냈다고 해도, 날 절대로 이길 수 없어. 아니, 나한테서 타이틀을 뺏을 순 없어. 바로 그 규칙 때문이지. 챔피언은 카운트아웃패나 DQ패로는 타이틀을 뺏기지 않는다는 규칙. 내가 로얄럼블에서 일부러 카운트아웃패나 DQ패를 당하면, 내 타이틀은 변하지 않는다.
W: 정말 치사한 방법을 쓰려고 하는군요!
D: 관중들, 치사하다고 욕하면서 아유를 퍼붓는군요.
W: 이 때 경기장이 어두워지고, 흰 연기가 엔트런스에 가득찹니다!
D: 데드맨의 등장을 알리는 신호죠!
W: 언더테이커, 흰 연기 속에서 희미하게 모습을 드러냅니다. 토너먼트 특집으로 펼쳐졌던 지난 노 디큐 브로울에서, 마크헨리, 랜디오턴, 존 모리슨을 꺾고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죠.
D: 역시 데드맨 답습니다.
W: 언더테이커, 관중들의 많은 환호를 받으면서 등장합니다.
D: 언더테이커, 요즘 인기가 부쩍 늘었습니다.
W: 언더테이커, 자신의 전용 마이크를 들고 온 거 보니 할 말이 있는 것 같습니다.
D: 트리플 H한테 할 말이 많겠죠. 언더테이커, 천천히 링인하고 마이크를 들어올립니다.
언더테이커: 트리플 H, 방금 너의 말을 들었어. 넌 그런 치사한 방법으로 타이틀을 지키려고 하는군. 하지만 트리플 H, 난 네가 생각하는 것처럼 호락호락한 상대가 아니야. 왜냐면, 네가 일부러 카운트아웃패나, DQ패를 당하기 전에 너를 이길거니까.
W: 언더테이커, 대단한 자신감입니다! 관중들이 환호를 보냅니다.
트리플 H: 생각해보니까, 내가 일부러 카운트아웃패나 DQ패를 당해서 타이틀을 지키는 건 좀 아닌 것 같아. 하지만, 우리가 로얄럼블에서 보통 싱글 매치로만 맞붙게 된다면, 난 충분히 그런 행동을 하겠지. 그래서, 오늘 메인이벤트는 너와 나의 철창 매치다! 네가 오늘 메인이벤트에서 진다면, 로얄럼블에서 날 싱글매치로 상대해야 하고, 네가 이긴다면, 로얄럼블에서 헬 인 어셀 매치로 나를 상대하게 될 것이다.
W: 언더테이커, 오늘 메인이벤트에서 꼭 이겨야 되겠군요.
D: 트리플 H, 할 말 마치고 퇴장합니다. 그런데 언더테이커가 아직 할 말이 있는 듯 하네요. 트리플 H도 퇴장하려다 말고 돌아섭니다.
언더테이커: 트리플 H............
Rest......... In........... Peace.........
W: 언더테이커, 살벌한 메시지를 던지고 퇴장합니다.
D: 트리플 H, 꽤 긴장한 듯한 표정입니다.
백스테이지에서 SCW 공식 인터뷰어 Z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BACKSTAGE INTERVIEW
Z: 여러분, 오늘 제 인터뷰 상대는, 요즘 트리플 H의 권력남용에 불만을 품고 있는 세 선수, 윌리엄 리갈, 에지, 그리고 前 SCW 하드코어 챔피언 제프하디입니다. 세 선수 다 단장 트리플 H의 권력남용에 불만을 품고 있다는 내용의 루머가 SCW.COM에 올라왔었는데요, 트리플 H의 권력남용 중에 가장 심하다고 생각한 게 뭔지 먼저 윌리엄 리갈 씨부터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윌리엄 리갈: 일단 경기를 자기가 좋아하는 선수들한테만 유리하게 바꾼 것도 있고요, 자신이 맘에 안 드는 사람은 불리하게 경기를 하게 하는 것도 심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가끔씩 괜찮은 경기를 만들기도 하지만, 그것만 빼고는 너무 심한 권력남용을 하고 있습니다.
에지: 리갈의 말이 맞습니다. 트리플 H, 그 사람은 저희들과 SCW.COM에 올라오는 항의글들을 아주 잘 보고 각성해야 합니다. 아예 처음부터 끝까지 다 고쳐야 되요. 트리플 H는 단장직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프하디: 제 의견도 제 옆에 있는 두 선수의 의견과 똑같습니다. 지금 트리플 H는 너무 심해요. 지금이라도 자신의 결정 때문에 피해를 본 선수들에게 사과해야 하고, 팬들에게도 사과해야 합니다.
Z: 그런데 이런 발언을 하면 트리플 H에게 찍히지 않을까요?
에지: 트리플 H는 우리에게 눈치줄 입장이 아닙니다. 우리는 올바른 비판을 하는 것 뿐입니다.
윌리엄 리갈: 맞습니다. 우리 말들 중에 틀린 거 하나도 없습니다.
제프하디: 맞아요. 우리들의 비판들은 다 제대로 된 비판입니다.
Z: 세 선수가 트리플 H에게 불만을 품고 있는 선수들인데요, 지금 이대로 스테이블이 형성되는 겁니까?
에지: 아직 모릅니다. 공식적인 스테이블은 아니죠. 하지만 저희는 계속해서 뭉쳐다니면서 트리플 H에게 항의와 비판을 할 것입니다.
Z: 그런데 윌리엄 리갈씨와 제프하디씨는 얼마전까지만 해도 대립을 하셨는데요, 화해는 했습니까?
윌리엄 리갈: 물론 했습니다. 제프가 지금까지 한 행동들에 대해서 저한테 사과를 했습니다.
제프하디: 리갈이 우리 형 매트하디와 대립하는 것에 대해서 제가 너무 민감하게 반응을 했나 봅니다. 그래서 제가 리갈에게 사과를 한 상태입니다.
Z: 알겠습니다. 인터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W: 트리플 H에게 불만을 품고 있는 선수들의 인터뷰였습니다.
D: 제 생각에는 이대로 스테이블이 형성되는 것 같습니다.
W: 그럼 오늘의 오프닝 매치, 시작합니다.
W: 많은 야유와 함꼐, 매트하디가 등장합니다.
D: 매트하디, 리갈과 꽤 긴 대립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대립을 끝낼 떄도 된 것 같은데요.
W: 매트하디, 현재 리갈과 막상막하의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D: 매트하디, 이제 챔피언 디비전에도 활동해야 할텐데, 아직 리갈과의 대립이 있으니, 아쉽군요.
W: 이어서 매트하디의 대립상대, 윌리엄 리갈이 등장합니다.
D: 요즘 트리플 H의 권력남용에 큰 불만을 품고 있죠. 그리고 매트하디의 동생 제프하디와는 화해를 했으니, 매트하디는 앞으로 동생의 힘을 빌리지 못할 겁니다.
W: 리갈, 적당한 환호를 받으며 링인합니다.
첫번째 경기
매트하디 VS 윌리엄 리갈 (폴 카운트 애니웨어 매치)
경기시작을 알리는 공이 울립니다. 그런데 매트하디, 경기시작을 알리는 공이 울리자마자 링 밖으로 잽싸게 나갑
니다. 도망가는 건 아닌 것 같은데요. 리갈에게 오라고 손짓합니다. 폴 카운트 애니웨어 매치니까, 처음부터 밖에
서 싸우자는 뜻이겠죠. 리갈, 링 밖으로 나갑니다. 그리고 매트하디와 거친 몸싸움을 합니다. 심판이 제지하자 몸
싸움의 강도를 줄였군요. 폴 카운트 애니웨어 매치는 반칙이 허용이 안 되기 때문에, 이런 거친 몸싸움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매트하디와 리갈, 아직 별다른 기술 없이 해머링이나 킥 같은 걸로 계속해서 공격합니다. 살짝 난
투극의 분위기도 느껴지는군요. 그런데 리갈이 살짝 밀리고 있습니다. 매트하디, 리갈의 어꺠를 잡았습니다. 그대
로 사이드 이펙트! 링 밖에서 터진 사이드 이펙트입니다. 딱딱한 바닥에서 했으니, 충격이 2배겠죠. 매트하디
도 리갈보단 아니지만 꽤 충격을 입었습니다. 매트하디, 쓰러진 리갈을 일으켜세웁니다. 리갈의 목을 잡고 DDT!
꽤 위험한 DDT군요. 딱딱한 바닥에 했으니까 충격이 꽤 클 겁니다. 리갈, 딱딱한 바닥에 몸이 직접 닿는 기술을 2
개나 맞았습니다. 앞으로의 경기운영이 어려워 질 것 같군요. 매트하디, 리갈의 다리를 집중공격합니다. 리갈, 지
난번엔 배를 공격당하더니, 이번엔 다리를 공격당하는군요. 매트하디, 다리에 스텀핑과 엘보우 드랍을 계속해서
가합니다. 다리를 이렇게 계속해서 공격하면 부상 당할 수도 있습니다. 심판, 매트하디를 제지합니다. 리갈, 다리
를 잡고 고통스러워 합니다. 매트하디, 아랑곳 않고 리갈을 일으키고 공격을 계속해서 합니다. 리갈, 맞으면서도
다리를 계속 절뚝거리는군요. 매트하디, 리갈을 들어올렸습니다. 그대로 리커쳇!! 이어지는 레그드랍! 다시
레그드랍! 한 번 더 레그드랍! 레그드랍! 레그드랍! 무한 레그드랍을 날리는군요. 리갈, 목, 다리, 등 쪽에
충격을 많이 입었을 겁니다. 매트하디, 리갈의 머리를 잡았습니다. 관중석에 리갈의 머리를 부딪치게 합니다! 매
트하디, 너무 흥분했군요. 심판이 제지합니다. 매트하디, 쓰러진 리갈을 일으킵니다. 리갈의 머리를 잡았습니다.
하지만 리갈이 벗어납니다. 그리고 토 킥, 매트하디의 두 팔을 잡습니다. 그대로 리갈 밤!! 리갈, 피니쉬가 터졌
지만 커버를 하지 못하는군요. 매트하디에게 공격을 많이 당해서 커버를 하지 못합니다. 일단 두 선수 다 쓰러진
채로 있습니다. 리갈, 매트하디에게 다가갑니다. 그리고 매트하디를 일으킵니다. 토 킥, 사이드 수플렉스!
리갈, 수플렉스 공격에 이어서 다시 매트하디를 뒤에서 잡습니다.그대로 하프 넬슨 수플렉스! 리갈, 매트하디
의 머리를 잡고 엔트런스 쪽으로 끌고 갑니다. 그대로 밑으로 추락시키려는 것 같습니다. 리갈, 매트하디를 들어
올렸습니다! 하지만 매트하디 빠져나오고 토 킥,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 자세로 잡았습니다. 그리고 방향을 틉니
다. 그대로 밑으로 떨어지면서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 익스트림한 장면에 관중들이 환호를 보냅니다! 매트하디, 리갈 못지 않게 충격을 많이 입었습니다. 리갈 쪽으로 기어갑니다. 그대로 커버 1, 2, 3! 결국 매트하디의 승리로 돌아갑니다! 매트하디, 악역이지만 대단한 장면을 보여줬기에 환호를 받습니다.
WINNER: 매트하디
W: 매트하디, 간만에 익스트림한 장면을 보여줬습니다.
D: 리갈, 심판들의 부축을 받으며 퇴장합니다. 관중들이 환호를 보내주는군요.
W: 리갈, 이런 장면을 많이 연출하다가 진짜 부상 많이 당하겠어요. 조심해야 합니다.
W: 이어서 오늘의 두번째 경기를 장식할 제프하디가 등장합니다.
D: 제프하디, 요즘 트리플 H에게 많은 불만을 표하고 있죠.
W: 제프하디, 평소보다 다운된 표정으로 링인합니다.
W: 이어서 제프하디의 상대, 2대 SCW 하드코어 챔피언 타미 드리머가 등장합니다.
D: START에서 크리스챤을 상대로 하드코어 타이틀을 지켜냈지만, 그 날 트리플 H 때문에 제프하디에게 뺏겼죠.
W: 타미 드리머도 트리플 H에게 어느정도 불만이 있을 겁니다. 타미 드리머, 여전히 티셔츠 차림으로 링인합니다.
두번째 경기
제프하디 VS 타미 드리머 (하드코어 매치)
경기시작을 알리는 공이 울립니다. 두 선수 다 아직 서로에게 다가가지 않습니다. 링을 돌면서 틈을 노리고 있습니다. 제프하디와 타미 드리머, 드디어 힘겨루기에 나섭니다. 막상막하의 힘겨루기군요. 이 때 제프하디가 토킥, 타미 드리머를 코너쪽으로 몹니다. 그리고 코너쪽에서 마구 공격합니다. 그대로 달려와서...... 하디악 어레스트! 제프하디, 타미 드리머를 일으킵니다. 그리고 링 밖으로 보내버립니다. 제프하디, 링 밖에 있는 무기들 중에 죽도를 집어들었습니다. 드리머에게 죽도샷! 다시 죽도샷! 죽도샷! 세번만에 죽도가 박살났군요. 엄청난 죽도샷입니다. 제프하디, 이번엔 쓰레기통을 집어들었습니다. 쓰레기통을 들고 타미 드리머에게 돌진합니다! 하지만 타미 드리머가 피하고 토킥, 스윙잉 넥브레이커! 드리머, 자신의 전용무기인 죽도를 집어들었습니다. 제프하디에게 죽도샷! 죽도가 부러질 때까지 죽도샷을 날립니다. 드리머, 죽도 하도 많이 맞아봐서 아까 제프하디가 때린 건 별로 충격이 안 갔나 보군요. 드리머, 이번엔 쓰레기통 뚜껑을 집어들었습니다. 제프하디를 일으키고, 쓰레기통 뚜껑 샷! 어떻게 보면 쓰레기통보다 더 아파보이는군요. 드리머, 쓰러진 제프하디에게 계속해서 쓰레기통 뚜겅을 휘두릅니다. 제프하디, 고전하고 있습니다. 드리머, 쓰레기통 뚜껑이 찌그러지자, 다시 죽도를 집어들었습니다. 죽도로 제프하디의 목을 조릅니다! 제프하디, 고통스러워합니다! 드리머, 계속해서 제프하디의 목을 조릅니다! 제프하디의 팬들이 제프하디를 응원합니다. 제프하디, 팬들의 응원에 점점 더 힘을 냅니다. 드리머에게 엘보우를 날립니다. 드리머, 서브미션을 풀어주는군요. 제프하디, 벗어나긴 했지만, 그래도 충격을 많이 입었습니다. 드리머, 바닥에다가 체어를 깔았습니다. 그리고 제프하디의 목을 잡습니다. 하지만 제프하디 벗어나고 토 킥, 그대로 체어 위에 트위스트 오브 페이트!!!! 드리머, 오히려 자기가 당하고 말았군요. 그대로 커버 1, 2, 3! 제프하디의 승리로 돌아갑니다. 오프닝 매치와 두번째 경기 다 하디즈의 승리로 돌아갔군요.
WINNER: 제프하디
W: 의외로 빨리 끝난 경기였습니다. 드리머, 이길 수 있었지만, 막판에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D: 제프하디, 퇴장하지 않고 마이크를 집어들었습니다.
제프하디: 여러분, 알고계시겠죠. 제가 START에서 하드코어 타이틀을 땄건만, 트리플 H가 5분만에 다시 뺏어버리고 말았습니다. 물론 하드코어 타이틀은 언제 어디서든지 도전할 수 있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뺏어도 할 말이 없지만, 전 지금 매우 화가 나 있는 상태입니다. 아까 백스테이지 인터뷰를 보셨을 겁니다.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선수들도 트리플 H의 권력남용에 매우 화가 나 있는 상태죠. 전 트리플 H에게 직접 항의를 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트리플 H, 지금 당장 링으로 나와라.
W: 제프하디가 트리플 H에게 지금 당장 링으로 나오라고 했는데요, 트리플 H가 나올까요?
D: 글쎄요, 지금 음악이 안 나오는......... 아, 음악이 나오는군요.
W: 트리플 H, 약간 화난 표정으로 등장합니다. 제프하디의 말이 자신의 심기를 건드렸을 수도 있어요.
제프하디: 트리플 H, 네가 하드코어 타이틀을 가지고 싶었던 건 이해해. 하지만 좀 생각하고 행동하라고. 난 타미 드리머에게서 하드코어 타이틀을 뺏었어. 바로 네가 나보고 경기하라고 한 것 때문에. 하지만 넌, 내가 타이틀을 딴 지 5분만에 다시 뺏었다고. 너무 하는 거 아냐?
트리플 H: 생각하고 행동하라고? 그거 참 웃긴 말이군. 이봐, 이 링에서 너랑 말싸움 하고 싶지 않아. 난 오늘 메인 이벤트 경기를 준비해야 한다고. 그것 때문에 경기준비를 미리 해놔야돼.
제프하디: 은근슬쩍 피하려고 하지마. 나 아직 할 말 남았어. 너 요즘.........
트리플 H: 권력남용 한다고? 그건 네티즌들에게 많이 들었지. 그거에 대해서 다시 꺼내면, 바로 징계다. 잘 알았지? 넌 네 할일에나 신경쓰도록.
W: 트리플 H, 거만한 태도로 말하고 퇴장합니다.
D: 제프하디, 아직도 화가 나 있는 것 같네요. 그럼 광고 후에 뵙겠습니다.
[PART 1] -끝-
사진출처: 이 카페
중간에 글씨체가 좀 이상한 건 이해해주세요.
첫댓글 단장 좀 바꿨으면 ㅠㅠ
트리플 h, 앞으로 적어도 한 달 동안 계속 단장할 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