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알 수 없는 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신문제작부 기타 [인스티즈] 오늘 발표수업에서 교수님이 우셨어…
듀젤리 추천 0 조회 2,999 24.11.01 22:52 댓글 7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11.01 23:58

    따수워ㅠㅠㅠㅠ

  • 24.11.01 23:59

  • 24.11.02 00:21

    이게 발표고 대학이지.. ㅠㅠㅠㅠㅠㅠㅠ

  • 24.11.02 00:23

    다들 자기가 약한 부분 맡았다는게 진짜........

  • 24.11.02 00:30

    넘 따숩다...ㅜㅜ 이런 사람들만 사회에 있으면 좋겠어

  • 24.11.02 00:46

    헐 너무 감동이야…

  • 24.11.02 00:48

    너무따수워ㅠㅠㅠ

  • 24.11.02 00:57

    조원들 진짜 선하고 따뜻하다 ...

  • 24.11.02 00:58

  • 24.11.02 00:58

    다들 약한 걸 맡았다는 게 ...... 눈물난다

  • 24.11.02 00:59

    감동...

  • 24.11.02 01:26

    ㅜㅜㅜ넘 좋다

  • 24.11.02 01:27

    ㅠㅠㅠ멋있어…

  • 24.11.02 02:10

    그러게 학교는 실수하고 배우는 곳이엇네

  • 24.11.02 02:12

  • 24.11.02 02:20

    ㅠㅠㅠㅠㅠㅠ다들 멋지다 크게될아가들

  • 24.11.02 02:41

  • 24.11.02 02:45

    멋지다

  • 24.11.02 03:44

  • 24.11.02 03:55

  • 24.11.02 13:45

    ㅅㅂ ㅜㅜ 이게 학교지...
    조원들 모두 넘 대단하고 멋지다

  • 24.11.02 14:44

    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어어어어

  • 24.11.04 20:00

    아 진정한 대학이다 ㅠㅠㅠ너무 좋은 사람들이 모인 좋은 수업이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