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유모에가끔 올라오는 조개구이집에 다녀와서솔직한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일단 예약을하고 갔는데 안내가 수월하게 이뤄지지않고 한참을 문앞에세워둔채로 직원들끼리 한참을 이야기하다가 자리를 안내 받았습니다. 오사카성에 다녀오는길이라 덥고 다리도 아파서 이부분짜증나더군요. 겨우 안내받은 자리는 문바로앞자리 너무너무 더웠어요 성에다녀오는 길이라 일단 손을 씻고 싶어서 직원에게 手洗い어디냐고 물어보니 2층에밖에 없다고.. 올라가니 계단바로위 화장실이보여 들어가니 손씻는 세면대가 없어서 다시 내려가서 물어보니 계단바로위말고 테이블안쪽끝까지가면 손씻는곳이 있다고...그렇게 오르락내리락해서 손을 씻고 일층에 내려왔는데 역시나 너무너무너무 더웠어요 상대적으로 이층이 좀나은것 같아서 직원에게 말해서 음식나오기전이라 이층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2인세트 6600엔?정도 하는 메뉴와 드링크를 주문했어요. 근데 드링크가 가격이 좀 많이 비싸다는 느낌이었고 생맥주는 500잔이아닌 작은잔이더군요550엔인가 하는 다른 가게 생맥주500이랑 비슷한 가격이었는데 다른 술메뉴들도 가격이 다른곳과 비교해서 좀비싸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음식이 나오고 2층담당여직원분이 친절히 조개도 구워주고 이런저런 대화도 나누며 먹었는데 맛은 다아는 조개구이맛이었어요. 근데 이층역시 많이 더웠어요 그나마 2층담당직원분이 너무 친절해서 웃으면서 먹을수는 있었어요 마지막쯤에 남자 직원이 구워주기도 했는데 왔다갔다하면서 집게들고 부산스러운 행동과 갑자기 접시를 다 빼면서 먼가쫓기는듯한 접객에 빨리먹고 나가라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아 남자직원의 대응은 불편했습니다. 가게에서 머문시간은 대략1시간반정도 였습니다. 일층여자직원분과 이층여자직원두분은 너무 친절했다는게 저의 인상입니다. 그리고 하나더 이야기하자면 이층에 손씻는세면대가 막혔는지 물이 고여있고 색이 진한색인데도 불구하고 더러운찌든때랑 그동안 다른손님들이 씻는물의 오물이 붙어있어서 좀 불결했어요 결론은 여자직원들은 너무친절했다 맛은 나쁘지않았다 너무더운점과 막힌세면대, 남자직원의 접객 드링크(술값)은 개선할필요가 있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일행은 저보다 더위를 더 많이타서 먹는내내 땀을 뻘뻘흘리며먹었는데 좀시원해지면 다시가보자고 이야기했네요~
피드백 감사합니다. 네~역시 가게안이 많이더운걸 인지하고 개선하려고 하고 계시군요~ 시원한 가게에서 먹을수 있는 조개구이 기대해볼께요~ 음료가 비싼점도 인지하고 계신데 운영에 있어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고 말씀하시니 저를포함한 내점하는사람들은 참고가 되겠네요. 직원부분에 있어서 어제 이층담당이었던 여성직원은 개인적으로 너무 좋은 인상이여서 그나마 시원해지면 다시 가보자~하고 이야기가 나왔네요~ 작은 의견에 귀기울여 주신다면 소비자의 입장으로써는 감사할따름입니다.
첫댓글 사장님께서 솔직한 후기 보시고 수정하신다면 훨씬 번성하실듯요!!
후기자체도 너무 객관적으로 잘써주셔서ㅎㅎ 함 가보고싶어지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네~말씀하신것처럼 개선점이 개선된다면 저도 몇번이고 갈의향이 있어요^^
맛은 괜찮았나 보군요
조개구이란게 특별한 어떤걸 안해도
맛은 다 아는맛 아닐까요?
하지만 일본에서 조개구이를 맛볼수있다는게 장점인거죠
단점들이 개선된다면 또 가고싶은 이유이고
더위 많이 타는데 여름엔 절대로 피해야 겠군요.
전 갠적으로 많이 더웠는데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테니
제글을 참고정도 하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92입니다.
내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불편을 겪으신 점. 정말 죄송합니다.
에어컨을 추가로 설치하려고 견적받고 진행중인데, 일본이 바로바로 되는 나라가 아니다보니 답답합니다.
아직 오픈 초기라 직원들 교육과 숙련도도 미흡한점이 많고, 개선하는 중입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조개구이 가게가 일본에 아예 없다보니 어려운점이 많습니다. 조개구이를 대중화 시키자라는 포커스에 맞추어, 재료 퀄리티를 최상으로 유지하면서 음식 마진을 최소한으로 낮추었습니다. 음료가 조금 비싼점이 있지만 음료마진까지 안남긴다면 운영이 극한으로 어려워집니다.
여러모로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리고, 즐겁게 함께 상생하는 오사카 생활되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좋은 의견 남겨주신점 감사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전합니다.
피드백 감사합니다.
네~역시 가게안이 많이더운걸 인지하고 개선하려고 하고 계시군요~
시원한 가게에서 먹을수 있는 조개구이 기대해볼께요~
음료가 비싼점도 인지하고 계신데 운영에 있어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고 말씀하시니 저를포함한 내점하는사람들은 참고가 되겠네요.
직원부분에 있어서 어제 이층담당이었던 여성직원은 개인적으로 너무 좋은 인상이여서 그나마 시원해지면
다시 가보자~하고 이야기가 나왔네요~
작은 의견에 귀기울여 주신다면 소비자의 입장으로써는 감사할따름입니다.
불만만이.아닌 솔직후기가 참 좋아보이네요. 가게 대응또한 변명만 있는 댓글이 있어서 시간나면 가봐야 겠네요. 에어컨 공사끝나면 공시 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