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원 여배우들이 돌아온다!!
이목구비. 이미지. 캐릭터. 정신세계... 낯설면서도 왠지모르게 빠져드는.. 묘한 매력을 지닌 4차원 여배우들.. 드라마와 영화를 통 털어 2008년 하반기에 활약할, 반짝반짝 4차원 스타들을 살펴보자!
대표적 4차원 캐릭터! 김옥빈
최근 출연작. 영화 - 1724 기방난동사건(곧 개봉), 다세포소녀(2006) 드라마 - 쩐의전쟁 보너스라운드(2007), 오버 더 레인보우(2006)
흔들녀 <다세포 소녀>, 유튜브를 떠들썩 하게 만들었던 한국의 <비욘세> 댄스동영상의 주인공 사실 그간의 출연작에서는 김옥빈의 장점을 살리지 못하고 겉도는 배우였다. 하지만, 이번엔 배우로서 김옥빈의 가치를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 기다리고 있다.
바로 <1724 기방난동사건>(여균동 감독). 명월향 제일의 기생 설지로 출연했는데, 그녀를 둘러싼 사내들의 대결이 영화의 주. 그녀의 장점을 십분 발휘할 영화라고. 하반기에 개봉예정. 오랜만에 영화로 돌아온 그녀가 기대된다.
그녀의 장점? 훗...당신은 이미 알고 있다.
4차원에서 온 소녀 이연희
최근 출연작. 영화 - 순정만화(곧 개봉), 내 사랑(2007), M(2007) 드라마 - U-Turn(최근), 어느 멋진 날(2006)
누가 뭐라해도 청순가련의 지존 이연희!! 어린 나이에 출연작도 적지만, 그녀는 가장 주목받는 여배우 중 하나 이다. 천사의 눈망울을 가진 그녀... 우리별 사람이 아닐지도...
하여간, 올 하반기 강풀만화원작 영화<순정만화>(류장하 감독)로 화려하게 스크린을 장식할 것이다.
생얼이 이 정도다... 완소~!!
순수형 4차원 최강희
최근 출연작. 영화 - 내 사랑(2007), 달콤 살벌한 연인(2006) 드라마 - 달콤한 나의 도시(방영중), 고맙습니다(2007)
현재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에 출연중인 최강희, 달콤 살벌한 연인 등 여러 작품에서 그녀의 4차원적 매력을 뽑냈다. 순수하고 선한 이미지를 가졌지만, 불안정한 듯 금방 어디로 튀어 나갈 듯한, 특이하고 뻔뻔한 매력을 지닌 대표적인 4차원.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한복드래스를 입고... 기자가 안티인 듯?
4차원계의 왕 언니! 예지원
최근 출연작. 영화 - 당신이 잠든 사이에(8월 개봉), 소년, 소년을 만나다(2008), 죽어도 해피 엔딩(2007) 드라마 - 얼렁뚱땅 흥신소(2007), 올드 미스 다이어리(2005)
얼렁뚱땅 흥신소의 프란체스카 정희경을 기억하는가? 이제 4차원계의 전설이 되고 있는 왕 언니 예지원... 어디에 있으나 존재감이 확실한 몇 안되는 배우 중에 하나이다.
역시 4차원에서 오신 탁재훈과 함께 출연한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에>(김정민 감독) 가 올 여름을 기다리고 있다. 예지원과 탁재훈의 진상과 막장의 끝을 보여주는 취중 코미디라고. 두 4차원계, 전설의 만남이 볼 만하다.
봐라... 이러고 있다.
올 하반기, 4차원 그녀들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
출처: 가슴 벅차게 신나는 세상을 위해~ 원문보기 글쓴이: 즐거운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