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모인터넷 싸이트에서 버버리 백을 싸게 판다는..있잖아요, 한정수량..어쩌구 하면서..
그래서 정가 40만원대(?)의 토트백(BNC KEW)을 21만원대에 구입했답니다.
사실...버버리를 제 돈 주고 구입하기는 처음이었거든요..
정말 싸게 사는 건 줄 알고 사긴 했는데, 정품여부를 문의하는 글이 매일 쇄도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조금씩 의심이..
일단, 가방은 더스트백과 함께 배송되었는데, 검정색 택이 하나 붙여있었구요, 중앙의 버버리 로고는(BURBERRY LONDON)은 라이터로 한번 스치면 색이 잘 안보이게 변하구요..
밑의 글자는
* P/W ORDER 123400
* PRODUCT
11315062 BNC KEW
* COLOUR COMBINATION
112 CC138/112
* SIZE UK NON SIZED
US NON SIZED
EUR NON SIZED
* FIT
밑에 바코드 있구여(5029895937425)
백화점에 진품여부 물어봤는데, 가방 꺼내기도 전에 답하기 곤란하다고 하더라구요,,질은 좋아보이는데, 체크가 밑부분에 라인 하나가 쬐끔 안맞는데요..안쪽엔 검은색 바탕에 은색으로 BURBERRY LONDON이라고 적혀있구요, 뒷쪽엔 MADE IN ITALY라고 검은색으로 적혀있으며 밑에는 T-03-2라고 적혀있답니다. 수입면장은 이멜로 보내준다하고 보증서 따윈 없었지요..
인터넷에서 서핑하다 보니 체크가 조금만 맞지 않아도 가짜라고 하던데....
수고스럽겠지만 아래 사진보시고..리플 달아 주세요~~


첫댓글 인터넷같은경우 이미테이션이많습니다 백화점가셔도 당연히모른다고하구여~ 백화점가서 맘편하게 사면좋곘지만 비싸겠져?^^; 저같은경우는 인터넷에서 사시는걸별로추천해드리고싶지는않습니다 특히가방은 이미테이션이 너무많아서 구별도힘드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