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스트푸드 체인 시각화
https://www.visualcapitalist.com/cp/popular-us-fast-food-chains-2022/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스트푸드 체인 시각화
패스트푸드는 미국에서 큰 사업입니다. 전국 체인에서 지역 특산품에 이르기까지 이 산업의 가치는 2022년 6월 기준 3,314억 달러 입니다.
현재 이 공간을 지배하고 있는 패스트푸드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Truman Du 의 이 그래픽 은 Quick Service Restaurant( QSR ) Magazine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미국 전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스트푸드 체인을 보여줍니다.
매장 수별로 가장 널리 퍼진 패스트 푸드 체인
매년 QSR Magazine은 미국의 상위 50개 패스트푸드 체인의 순위를 매기는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총 매출( 이전 기사 에서 다루었 음), 평균 단위 볼륨(AUV) 및 성장 수치를 포함하여 여러 메트릭을 사용하여 이를 결정합니다.
이 그래픽의 경우 Du는 보고서의 특정 메트릭(각 패스트푸드 체인이 전국에 있는 매장 수)을 확대했습니다. 다음은 상위 50개 체인과 미국 전역에 있는 레스토랑 수입니다.
검색:
계급상표총 미국 매장(2021)
1 | 지하철 | 21,147 |
2 | 스타벅스 | 15,450 |
삼 | 맥도날드 | 13,438 |
4 | 던킨 | 9,244 |
5 | 버거 킹 | 7,105 |
6 | 타코 벨 | 7,002 |
7 | 도미노 | 6,560 |
8 | 피자 헛 | 6,548 |
9 | 웬디스 | 5,938 |
10 | 유제품 여왕 | 4,339 |
50개 항목 중 1~10개 표시
이전의다음
Subway 는 전국에 걸쳐 20,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목록에 있는 다른 모든 샌드위치 체인점을 합친 것보다 많은 수입니다.
서브웨이의 인기는 매출 수치에도 반영됩니다. 서브웨이는 2021년에 약 94억 달러 의 매출을 올렸으며, 이는 가장 가까운 라이벌인 Arby의 두 배 입니다.
두 번째는 미국 전역에 15,000개 이상의 매장 이 있는 Starbucks 입니다. 험난한 2020년 에도 불구하고 커피 체인은 2021년에 상황을 역전시켰고 그 해에 24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상징적인 버거 조인트 맥도날드 는 전국에 13,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이 있는 3위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스타벅스와 서브웨이보다 매장 수가 적지만 2021년 매출은 460억 달러로 서브웨이와 스타벅스를 합친 것보다 많습니다.
"Stay in your Lane" 저주
보고서에서 알 수 있듯이 퀵 서비스 레스토랑은 미국 전역에서 인기 있는 식사 옵션이며 성공적인 레스토랑은 매년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QSR에 어려움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패스트 푸드 체인이 직면하는 한 가지 어려움은 종종 특정 버티컬로 격리된다는 사실입니다. QSR이 틈새 시장을 설정하면 해당 체인이 분기하여 다른 메뉴 항목을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1980년대 중반에 출시되어 10여 년 동안 테스트를 거쳐 2000년까지 광범위하게 중단된 맥도날드의 McPizza 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다양한 요인이 이 제품의 몰락에 기여했지만 한 가지 주요 문제는 피자의 조리 시간이 16분이라는 비교적 긴 시간이었습니다.
패스트푸드 산업의 혁신
패스트푸드점은 메뉴를 다양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특히 서비스 최적화 및 고객 대기 시간 단축과 관련하여 업계에서는 여전히 수많은 혁신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휴대전화로 주문할 수 있는 스타벅스의 모바일 주문 및 지불 서비스 는 지난 5년 동안 400% 성장했습니다. 그리고 2021년에는 맥도날드 앱이 2,400만 번 다운로드되었습니다.
패스트 푸드 회사가 디지털 제안 및 기술 지원에 계속 투자함에 따라 향후 10년 동안 어떤 변화가 있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