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집은 성동구 성수동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단돈 7천원으로 13가지 이상의 반찬을 내어주는 곳으로 전라도식 호박장의 맛이 좋다고 한다. 더욱이 이 집은 가정식 백반 맛집으로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고 한다. ”
이렇게 이번 왕십리 편에서는 7000원으로 13찬을 즐기는 백반집이 나오면서 왠지 한번은 방문하고 싶은 분들이나 궁금하신 사람들도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왕십리 7000원 13찬 백반집
왕십리 7000원 13찬 백반집 신명먹거리 방문 후기 정보
ku*****
“찬이 많아서 좋기는 하지만 살짝 염려되기도 한다. 청국장 이인분인데 삼인분 양이라 마침 옆자리에서 해물 무우조림을 드시며 청국장을 탐내는 손님과 나눠 먹었다. 염려가 기우이기를 바라며 반찬 대부분을 먹었다.”
육룡****
“메인으로 국이나 찌개를 주시는데 양이 많다. 밑반찬이 12개나 되는데, 다 못먹고 나와서 항상 죄송하다. 맛은 있지만 좀 짠편이다.” |
이렇게 이번 7천원에 13찬의 한상을 내어주는 백반집을 방문한 사람들이 말하길 워낙 제대로 된 맛을 내는 곳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왕십리 7000원 13찬 백반집
푸***
“어느 블로그 후기를 보고 꼭한번 가봐야지 생각하다가 우연히 지나갈 일이 있어 일부러 들러 백반을 주문 했는데 12첩 반찬이라는 그 반찬이 재사용되어 나오는걸.... 아니라고 믿고 싶네요. 차라리 소비자가 먹고싶은 반찬만 내어주시는 시스템이 좋지않을까요? 가짓수보다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합니다.”
pin****
“맛을 떠나서 반찬이 성의가 없어요. 말라있고 짜고. 국이랑 찌개도 오늘한 음식 같지가 않네요. 남편은 배고파서 한그릇 다먹었는데 전 반도 못먹었네요. 반찬도 거의 다 남고. 그나마 청국장에 밥비벼 먹었어요. 쟁반에 반찬 미리 담아놓는건 아닌거 같아요. 사장님은 친절하시네요.” |
하지만 이번 백반집에 대해 아쉬움이 있다는 분도 있네요. 이분들은 미리 담아놓은 거랑 재탕한 것 같다는 말을 하지만 사실은 모르죠.
왕십리 7000원 13찬 백반집
G*
“직접 채취한 나물과 12가지 밑반찬의 백반이 6,000원이라니.. 가성비 오지구요. 조미료없이 깔끔한 맛에 집밥 먹는 느낌이에요. 잘 브랜딩된 성수동 서울숲 일대의 다른 음식점과 달리 소박하고 정겨운 백반을 만날수 있는 곳이에요.”
81****
“성수동 백반집, 성수동에 위치해 있는 약간 오래된 백반집 '신명먹거리' 가게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13첩반상이 나오는 가게로도 유명한데요. 망고플레이트는 물론이고 인스타그램과 같이 에스엔에스상에서도 매우 유명한 곳입니다. 가게가 작아서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오픈런(가게 오픈과 동시에 방문) 하시는 것이 매우 좋아 보입니다.” |
하지만 이번 백반집이 워낙 유명한 곳으로 대단한 맛을 내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궁금하긴 하네요. 끝으로 그래서 이번 7천원 13찬 백반집으로 소개된 곳을 방문할 분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