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마 전, 강남에 인앤아웃 버거 팝업 스토어가 열리면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죠? 오픈(오전 11시) 전부터 엄청난 인파가 몰려 10시가 되기도 전에 준비해둔 250개가 모두 판매되었다고 해요!
이처럼 특정 나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맛집을 방문하기 위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이제 더 이상 비행기를 타고 해외에 가지 않아도 해외 유명 맛집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예!!!) 커피계의 애플부터 뉴욕 3대 스트리트 푸드까지- 먹방 여행을 떠나보아요 :D
오픈 전부터 엄청난 관심을 받은 곳이죠! 커피계의 애플이라고 불리는 블루보틀 커피가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 아직 오픈 초기이기 때문에 1-2시간 정도의 웨이팅은 기본이고, 긴 웨이팅에 지쳐 삼고초려를 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해요. 블루보틀에서는 커피뿐만 아니라 블루보틀 원두, 핀, 머그컵, 드리퍼, 필터, 커피/디저트 관련 도서 등 다양한 MD 상품을 판매한다고 해요! 고소한 커피와 함께 메종엠오의 베이커리를 함께 즐겨보는 것도 좋겠죠? 곧 삼청동에 2호점이 오픈한다고 하네요!
언제부터인가 국내에 불어 닥친 버블티 열풍- 흑설탕이 흘러내리며 호랑이 무늬 비주얼을 뽐내는 버블티 사진/동영상이 SNS를 통해 퍼지면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했죠 :) 이러한 버블티 열풍을 타고, 대만 인기 밀크티 브랜드인 타이거슈가가 국내에도 입점했습니다! 홍대 본점과 강남점, 명동점 총 3곳의 지점을 오픈했다고 해요. 달콤한 흑설탕과 고소하고 부드러운 밀크티에 쫀-득 쫀-득 씹히는 버블(보바/쩐주)의 조화는 긴 기다림이 아깝지 않을 정도...! 이왕 웨이팅한 김에 2잔씩 주문하는 고객들도 많다고 해요
대만 여행에서 빼놓으면 안 되는 맛집, 바로 삼미식당이죠. 어른 주먹 크기에 가까운 대왕 연어 초밥을 판매하는 유명한 식당인데요. 바로 그 삼미 식당이 강남에 오픈했다고 합니다! (연어 덕후 소리질러-!) 대만을 가보지 못해 삼미식당의 연어 초밥 맛이 궁금한 사람과 대만에서 먹고 온 삼미식당 초밥 맛을 잊지 못하는 사람들로 늘 인산인해를 이룬다고 해요 :D 두툼하고 커다란 연어 초밥을 입에 넣는 순간 세상을 다 가진 기분- 연어 초밥뿐만 아니라, 생연어회, 장어 덮밥, 닭꼬치 등 가성비 좋은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특히 겉바속촉 두부 튀김은 기회가 된다면 꼭 맛볼 것을 추천합니다!
베트남의 별다방, 베트남 인기 카페 콩카페를 소개합니다. 1호점인 연남점을 시작으로 이태원과 잠실점을 추가로 오픈하면서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달달한 코코넛 스무디와 쌉싸름한 커피가 갈증을 한 방에 해결! 곧 시작될 여름 무더위를 이겨내기에 코코넛 스무디 커피만큼 제격인 음료가 또 있을까싶어요 :) 커피 맛은 물론이고 매장 곳곳 인테리어까지 베트남을 쏙 빼닮은 수준이라고 하니, 베트남 여행의 추억이 생각난다면 콩카페로 일상 속 휴가를 떠나보세요.
다음으로 소개할 맛집은 뉴욕 3대 스트리트 푸드 중 하나인 할랄가이즈입니다. 할랄 음식은 무슬림이 즐겨 먹는(무슬림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 음식을 뜻하는데요 :) 할랄가이즈는 무슬림뿐 아니라 모든 사람이 즐겨 먹을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의 할랄 푸드를 선보이는 곳이에요. 플래터와 샌드위치 중 한 가지를 고른 후 치킨과 자이로(비프), 팔라펠 중 원하는 토핑을 선택하면 주문 끝! 스몰이나 레귤러 사이즈를 선택해도 배가 부른 푸짐한 양과 1만원 안팎의 가격 그리고 중독성 있는 맛까지, 괜히 뉴욕 3대 스트리트 푸드라고 불리는 게 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히든 메뉴인 시크릿 프라이즈 주문은 필수인 거 잊지 마세요!
아, 이 일본스러운 비주얼의 음식은 무엇? 오사카 참치 덮밥 맛집인 마구로쇼쿠도의 한국 직영점을 소개합니다. 수-북하게 올려진 참치회때문에 밥이 보일 틈이 없는 참치 덮밥의 모양새가 인상적인 곳인데요! 이 환상적인 참치 덮밥을 위해 1시간 웨이팅 정도는 기본이지만, 맛을 본 순간 고된 웨이팅의 피로는 사라진다고... 이곳의 메뉴는 기본적인 참치 덮밥인 데카동(다랑어등살회 덮밥), 육회동(다랑어양념 덮밥), 하브동(참다랑어 뱃살+등살회 덮밥)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해요. 그중에서도 도로도로동(다랑어 주도로+오도로) 덮밥은 한정 수량 판매라고 하니 맛보고 싶다면 아주 일찍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얼마나 일찍 일지는...ㅠㅠ)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젤라또의 고장인 이탈리아 로마에서도 3대 젤라또로 손꼽히는 지파시. 100년이 훌쩍 넘은 본사의 기술을 적용한 것은 물론,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독특한 메뉴들을 선보이는 젤라또 전문점이랍니다 :D 쌀알이 씹히는 젤라또와 흑미 젤라또를 비롯해 독특하고 다양한 맛의 젤라또를 맛볼 수 있어요.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하죠~ 생크림과 과자를 올려주는 예쁜 담음새까지- 올여름은 지파시에서 1일 1젤라또에 도전해봐야겠네요!
지금까지 비행기를 타지 않고도 맛볼 수 있는 해외 맛집을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아직은 지점이 그렇게 많지 않아 기나긴 기다림을 참아내야 하는 곳들이 많다고 해요. 하지만, 맛있는 먹방 여행을 위해서라면 기다림도 불사하는 의지! (다들... 있죠?) 국내에 입점한 해외 맛집 투어를 통해 일상 속 작은 휴가의 기분을 느껴보시는 거 어떨까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