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7 레코드 신보 타이틀 1. DJ Jazzy Jeff / Hip Hop Forever 3 윌 스미스와의 작업으로 이제는 메인스트림 필드에서도 명성의 깃발을 휘날리고 있는 명 스튜디오 에이스 DJ 재지 제프의 2007년 최신보. 그는 피트 록과 마찬가지로 언제나 힙합 마니아들로부터 초유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기대 1순위 아티스트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유수의 음악 전문지로부터 만점 평가를 일궈낸 본 작은 벌써부터 팬들의 찬사를 듬뿍 받으며 놀라운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제이 라이브, 어 트라이브 콜드 퀘스트, 몹 딥, 갱 스타 등, 오리지널의 면면 또한 역사상 최강을 자랑하고 있다.
2. Funkstörung / Appendix 독일출신의 작곡가이자 신시사이저 연주자들로 이루어진 일렉트로닉 그룹 Funkstörung의 작품으로 오늘날 대부분의 일렉트로니카 뮤지션들이 수혜를 입고 있는 1970년대 저먼 일렉트릭 사운드와 재즈, 휭크, 트립합, 덥, 딥 하우스 등, 블랙뮤직 다양한 키취를 현대적으로 답습한 감성과 구조적인 완성의 경지가 높은 사운드를 일구낸다. 무엇보다 본작은 1998년부터 2005년까지, 그들이 발표한 리믹스 넘버들을 빼곡이 모아놓고 있어 더욱 주목을 요하는 작품으로 뷰욕, 토와 테이, 램 등의 뮤지션들의 명곡들을 그들만의 방법론으로 완벽하게 재해석하고 있다.
3. Herbert / 100LBS (2CD Special Edition) 런던 출신의 멀티연주자이자 일렉트로닉 뮤지션인 매튜 허버트의 최신보로 근래의 일레트로닉 사운드에서는 찾아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건반악기와 관악브라스, 현악스트링 등, 어쿠스틱 음원을 기본으로 한 환상적인 사운드 메이킹을 뽐내고 있다. 이를 통해 완성된 라운지 & 하우스 믹싱의 극점을 들려주고 있는 본작은 특히 두 장의 씨디로 구성되어 더욱 화제를 모았다. 결론적으로 그의 뛰어난 실력이 유감없이 발휘된 일렉트로닉 필드의 걸작 음반. 세월이 흘러도 클래스는 변하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4. Herbert / Scale 런던 출신의 멀티연주자이자 일렉트로닉 뮤지션인 매튜 허버트가 2006년 발표한 앨범으로 근래의 일레트로닉 사운드에서는 찾아 볼 수 없었던 다양한 건반악기와 관악브라스, 현악스트링 등, 어쿠스틱 음원을 기본으로 한 환상적인 사운드 메이킹을 뽐내고 있다. 이를 통해 완성된 라운지 & 하우스 믹싱의 극점을 들려주고 있는 본작은 그의 뛰어난 실력이 유감없이 발휘된 일렉트로닉 필드의 걸작 음반으로 기록될 것이다. 세월이 흘러도 클래스는 변하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는 레코드.
5. Laurent Garnier & Carl Craig / Kings Of Techno (2CD) Laurent Garnier와 Carl Craig가 만나 완성한 최강의 테크노 컴필레이션. CD1을 전자가, CD2를 후자가 맡아 멋진 믹싱 기술을 선보이고 있지만, 둘 간의 상이점보다는 공통점이 더 많이 나타나 통일된 완성도 면에서도 빼어남을 자랑한다. 전체적으로 소울 재즈, 힙 합, 훵크 등, 다양한 요소들이 병존하면서도 전체적인 뿌리는 엄연히 디트로이트 테크노에 두고 있는 것이 이에 대한 증거물이다. 자연스레 테크노의 시원으로부터 시작해 현재까지의 모든 것을 말해주는, 테크노 역사의 요약본과도 같은 작품이라고 보면 될 것이다.
6. Pete Rock / Underground Classics 팬들이 손꼽아 기다려왔을 힙 합 계의 절대강자 피트 록의 2006년도 새 앨범. 뛰어난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인 피트 록은 그간 발표한 앨범마다 수작 이상의 고평을 이끌어내며 팬들의 전폭적 지지를 받아왔다. 이번 음반에서도 이것은 전혀 변함이 없어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주고도 남을 만한 고감도 비트의 세례를 만끽할 수 있다. 그가 왜 힙 합 신의 마에스트로로 칭송받고 있는지 그 이유를 명확하게 대변해주는 작품이다.
7. Radiohead / Exit Music : Songs With Radiohead 세계 최고의 디제이 및 재즈 뮤지션들이 모여 완성한 라디오헤드 리메이크 앨범. ‘No Surprises’, ‘High And Dry’, ‘Airbag’, ‘Karma Police’, ‘Exit Music’, ‘Paranoid Android’ 등의 명곡들을 여러 디제이들이 자신만의 방법론으로 재해석하고 있다. 배드 플러스와 허버트, RJD2를 비롯해 숀 리, 피트 쿠즈마, 오선레이드, 시네마틱 오케스트라 등이 바로 그 주인공들. 이처럼 원곡 자체가 워낙 빼어남은 물론 톱 클래스의 디제이들과 뮤지션들이 참여했으니, 히트는 따논 당상일 것으로 예상되며 기대에 걸맞게 전세계에 걸쳐 엄청난 세일즈를 기록하고 있는 앨범이다.
8. Annie / DJ Kicks : Annie 애니는 전유럽을 통틀어 가장 인기 있는 여성 가수 중에 한 명으로 일찍부터 마돈나, 카일리 미노그 등과 비교되기도 했다. 허나 그보다는 Saint Ettienne 혹은 Miss Kittin 등과 유사한 음악성을 표방, 발빠른 최신 트렌드에 익숙한 젊은 층에게 호응을 얻었다. 본작은 그러한 그녀의 트렌디한 성향이 DJ들의 손길을 거쳐 더욱 세련된 어법으로 갈무리된 앨범으로 ‘DJ Kicks’ 시리즈 중에서도 톱 클래스의 판매고를 올린 바 있다. 무엇보다 그녀의 목소리가 전하는 대중적 포용력이 일품인 작품.
9. Bobbito / Earthtones : Music From The Latin Diaspora 바비토는 저명한 힙 합 프로듀서이자 라디오 DJ, 클럽 DJ 등을 맡고 있는 멀티 아티스트. 웨스트 아프리칸 비트와 라틴 훵크, 힙 합에 이르는 광대한 영역을 소화해내며 언더그라운드 힙 합의 전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본 작에서도 그의 그러한 지향에는 흔들림이 없어 왜 그가 수많은 후배들로부터 존경 받고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상기한 스타일들 외에 그루브한 소울 재즈에 이르기까지, 그야말로 중견의 실력이 불을 뿜는 올해의 쾌작!
10. Boozoo Bajou / Juke Joint 2 전작 ‘Juke Joint’의 대성공에 힘입어 부주 바조우가 야심차게 내놓은 시리즈의 제2탄. 이 재능 넘치는 듀오는 이번 신보를 통해서도 라틴 사운드에 경사된 자신들의 지향을 다양한 사운드 스케이프를 통해 숨김 없이 드러내고 있다. 자연스레 활력 넘치면서도 애잔한 선율을 중심으로 한 선곡으로 이뤄져 있으며 이를 기워내는 둘의 믹스 솜씨는 가히 달인의 경지라 불리기에 모자람이 없다. 라틴 비트를 선호하는 팬이라면 반드시 들어봐야 할 올해의 화제작.
11. Dani Siciliano / Slappers 케이 세븐 레이블의 간판주자 매튜 허버트의 부인이자 동료라는 수식어를 떼어도 좋을 만큼 일렉트로닉계의 스타로 성장한 다니 시실리아노의 2006년 9월 발매 2집 음반. 하우스, 재즈, 디스코, 월드 뮤직을 융화하여 작품성과 대중성 모두를 만족시키는데 탁월한 재능을 보여주었던 1집 ‘LIKES’의 대 성공 이후 발매된 이번 음반으로 더욱 확고해진 그녀의 음악성과 기술적인 위상을 확인시켜주고 있다.
12. David Rodigan & Sting International / The Kings Of Reggae (2CD) ‘The Kings of’ 시리즈의 최신판 중 하나로 데이비드 로디간과 스팅 인터내셔널이 믹싱 테이블을 맡아 화려한 솜씨를 뽐내고 있는 화제작. 무려 30곡이 넘는 양적인 측면은 물론, 레게 톤을 멋지게 해석하고 있다는 질적인 우수성까지, 레게에 대한 완벽한 정의를 내리고 있다해도 무리는 없을 컴필레이션이다. 자연스레 일렉트로닉 믹스를 통해 레게를 더욱 세련되게 갈고 닦은 점만으로도 마니아들의 호평을 받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13. DJ Deep / City to City Part 2 (2CD) 하우스를 기반으로 클럽 댄스와 힙합을 넘나드는 DJ 딥은 베이스 튠을 강조하는 묵직한 사운드 스펙트럼으로 평판이 높다. 자연스레 다프트 펑크, 드미트리 프롬 파리스 처럼 프랑스 일레트로니카 신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서 팬들의 엄청난 박수 세례를 받아왔다. 본 작은 히트의 고속도로를 질주해온 그의 현재상을 대변해주는 최상급의 앨범으로 왜 그가 'House Music Will Never Die'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있는 지를 다시 한번 깨달을 수 있다.
14. Five Deez / Kommunicator 신시내티 출신의 힙 합 뮤지션 파이브 디즈가 들려주는 ‘힙-하우스’의 만찬. ‘힙-하우스’는 1980년대 잠깐 유행했다 수면 밑으로 가라앉은 하이브리드 장르였지만, 파이브 디즈는 이 상이한 스타일을 조금의 지루함을 느낄 틈도 없는 역동성으로 엮어내고 있다. 자연스레 언더그라운드 힙 합이 특히나 강세인 신시내티 신에서도 파이브 디즈가 왜 최고로 언급되는지를 파악할 수 있는 증좌로 손색 없는 앨범. ‘힙 하우스’의 독특한 리듬을 감상하다보면 어느새 앨범의 끝자락에 도착해 있을 것이다. 힙합 마니아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15. Four Tet / DJ Kicks : Four Tet 프로듀서, 컴퓨터 프로그래밍, 믹싱 엔지니어인 Kieran Hebden의 유닛인 Four Tet의 DJ Kicks 앨범. 그의 정규작들과 마찬가지로 익스페리멘틀 , 포스트락, IDM, 트립합, 힙합, 어쿠스틱 재즈 등을 아우르며 다양한 플레이와 실험을 선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헤비한 베이스라인이 인상적이지만, 그 사이에서 들려오는 따뜻하면서도 희망적인 사운드, 그리고 스타일한 요소들은 과연 Four Tet이라는 말 밖에는 할 수 없게끔 만든다.
16. Frankie Valentine / Deep Burnt 영국 출신으로 Franklyn Barzey가 본명인 프랭키 발렌타인이 그가 영향 받았던 여러 뮤지션들의 곡을 개성적인 사운드 메이킹으로 믹스한 앨범. 나이젤 헤이스, 오선레이드, 데니스 페레르 등의 곡들을 그만의 독창적인 음악성으로 재구성해 완벽한 창작의 경지를 일궈내고 있다. 하우스를 중심으로 여러 장르들을 한데 녹여내는 솜씨가 확실히 범상치 않은 수준이며 이를 통해 믹싱 팬들의 만족도를 한껏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17. Henkik Schwatz / DJ Kicks : Henkik Schwatz 독일 출신의 DJ이자 저명한 프로듀서인 헨릭 슈왈츠의 디제이 킥스 씨리즈로 그의 최고 걸작이라 해도 무방할 높은 완성도를 선사한다. 그의 첫 번째 솔로 Djing인 본작에서 그는 다년간 축적해온 내공을 한꺼번에 발산하며 그가 왜 전세계에서도 손꼽히는 톱 DJ 중 하나인지를 증명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그만의 특장, 즉 과거의 소스를 적극 활용하고 있는 점이 돋보이며 하우스 뮤직을 근간으로 하고 있지만, 좀 더 ‘레프트’한 취향을 드러내는 것도 눈에 띈다. 그가 이제는 독자적 DJ로서 온전한 행보를 시작했다는 증좌로서 본 음반의 가치는 불변하여 빛날 것이다.
18. Hugh Masekela / The Chisa Years 아프리칸 재즈, 월드 퓨전의 전설로 불리는 거장 휴 마세켈라의 모음집 앨범. 제목이 잘 말해주듯 ‘65년~ ‘75년 까지 10년 동안 발표되지 않았던 레어 트랙들을 모아놓고 있다. 자연스레 언더그라운드 블랙뮤직 마니아들이라면 반드시 구비해야 할 필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는 보석과 같은 사운드로 가득차 있으며 비록 레어 트랙이라도 그의 음악적 내공에는 변함이 없었음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블랙뮤직 마니아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19. J Dilla / The Shining 장차 십여년 이후까지 사랑되고 재발견될 작품으로 남을 것이 확실시되는 제이 딜라 본 작은 불치의 혈액 질병을 3년 이상 겪고 얼마전에 사망한 그의 마지막 유작이다. Busta Rhymes, Common, Dwele, Pharoahe Monch, Madlib, 등의 피처링 아래 완성된 음반의 곳곳에서 살아 숨쉬는 천재적인 그의 향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제는 우리 곁을 떠난 언더 힙 합 계의 전설이 들려주는 감동 어린 사운드의 정경이 이 앨범 안에 녹아있다.
20. Jazzanova & Gilles Peterson / Kings Of Jazz (2CD) 거장 재자노바와 자일스 페터슨치 컴파일과 믹스를 담당했다는 것만으로도 본 작의 우수성은 음악 이전에 이미 입증된 것인지도 모른다. 높은 네임 밸류에 걸맞게 화려한 실력을 들려주고 있는 본 음반은 ‘Kings of’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높은 판매고를 그리며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바 있다. 두 대가가 선물하는 하드밥과 소울 재즈의 고전과 일렉트로닉 음악의 한 정점이 조화된 환상적인 사운드는 과연 명불허전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21. Jerome Sydenham / Electric Pussycat 하우스 계열에서 가장 뛰어난 DJ이자 프로듀서로 거론되는 제롬 시데넘의 2006년 음반. 본 앨범은 전작 ‘Explosive Hi-Fidelity Sounds’와 두 가지의 공통점을 지니고 있는데, 파워풀한 하우스 비트를 중심으로 멋진 손놀림을 뽐내고 있는 점과 전작과 동일하게 클럽의 라이브 실황을 담고 있다. 자연스레 보다 생생한 현장성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앨범으로 하우스 신의 기대주가 들려주는 비트와의 한판 쇼다운이 그야말로 화려하게 다가온다.
22. Jerome Sydenham / Explosive Hi-Fidelity Sounds 하우스 계열에서 가장 뛰어난 DJ이자 프로듀서로 거론되는 제롬 시데넘이 2005년에 발표한 음반. ‘폭발하는 하이 파이 사운드’라는 제목답게 파워풀한 하우스 비트를 중심으로 화려한 손놀림을 뽐내고 있다. 런던에 위치한 네이버후드 클럽의 라이브 실황을 담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며 이를 통해 보다 생생한 현장성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하우스 신의 기대주가 들려주는 비트와의 한판 쇼다운! 하우스 마니아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23. Joakim / Monsters and Silly Songs 프랑스 출신의 명 디제이 Joakim이 2007년 발표한 최신 화제작. 전작을 발표한지 4년이 되어서야 나온 반가운 앨범이지만 작업이 90퍼센트 이상 진행된 상태에서 하드 드라이브가 날라가 재 녹음할 수 밖에 없었던 안타까운 사연을 지닌 작품이기도 하다. 특히 그는 음반 녹음시 3인조 밴드를 조직해 단순한 디제잉 이상의 사운드를 만들어내는 것으로 유명한데, 이번에도 이는 음반의 중심을 형성하고 있다. 전곡을 그가 작곡한 온전한 창작 음반으로 그의 특출한 프로듀싱과 밴드의 연주가 환상적인 앙상블을 들려준다.
24. Kon & Amir & DJ Muro / The Kings of Diggin (2CD) ‘왜 수많은 DJ들이 레코드 숍 방문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지, 그 이유를 알려주는 앨범 - AMG’ 인기 듀오 콘 앤 알미르와 DJ Muro가 컴파일과 믹스를 담당한 본작은 세심한 선곡과 배열이라는 믹싱의 기본을 섬기는 수작이자 레코드 숍에서 이들이 투자했을 시간의 양을 짐작케 하는 동계열 레코드들의 지표종이다. 브라질리언 펑크에서부터 재즈, 힙 합에 이르기까지, 광대한 영역을 넘나드는 이들의 음악적 식욕이 그야말로 빛을 발하는 작품!
25. Koop / Koop Islands 스웨덴 출신으로 1995년 결성된 쿱은 Magnus Zingmark와 Oscar Simonsson으로 이뤄진 듀오 일렉트로니카 그룹이다. 전체적으로 재즈에 영향을 받은 흔적이 강하며 여기에 힙 합과 댄스 비트를 접목시켜 자국인 스웨덴은 물론 전유럽으로부터 호평 받았다. 첫 곡이자 타이틀인 ‘Koop Islands’를 시작으로 ‘Come To Me’, ‘I See A Different You’ 등을 통해 그렇듯 복합적이지만 핵심을 꿰뚫는 그룹의 음악적 재능을 잘 맛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스웨덴 출신답게 상큼한 멜로디 라인 주조에도 일가견이 있음을 파악할 수 있는 일렉트로닉 계의 수작 음반이다.
26. Louie Vega / Dance Ritual 마스터스 앳 워크의 멤버로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루이 베가가 2005년 발표한 앨범. 트렌드 음악의 메카인 뉴욕에서도 톱 클래스에 속하는 아티스트답게 디제잉의 한 정점을 들려주고 있으며 이를 통해 루이 베가가 왜 전세계 모든 디제이 지망생들의 ‘드림 랜드’로서 군림하고 있는지를 단번에 파악할 수 있다. 자연스레 전곡에서 그의 휘황한 실력을 맛볼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씨버리 코포레이션 원곡의 ‘The Heart is a Lonley Hunter’와 그가 직접 작곡한 ‘Thousand Fingered Man’ 등의 완성도가 돋을새김을 쾌척하고 있다.
27. Louie Vega & Luisito Quintero / Percussion Maddness 마스터스 앳 워크의 멤버로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루이 베가가 루이시또 퀸테로를 만나 완성한 앨범. ‘Percussion Maddness’라는 제목이 잘 말해주듯, 리듬에 대한 탐구를 음반의 주요 표적으로 정해 이를 멋지게 시범하고 있다. 자연스레 트렌드 음악의 메카인 뉴욕에서도 톱 클래스에 속하는 아티스트답게 디제잉의 한 정점을 들려준다. 루이 베가가 왜 전세계 모든 디제이 지망생들의 ‘드림 랜드’로서 군림하고 있는지를 단번에 파악할 수 있다.
28. MKL / Suits & Dashikis 언더그라운드 힙 합/일렉트로닉 팬들에게는 최고의 음악적 성찬으로서 자리매김될 앨범. 재능으로 똘똘 뭉친 MKL을 포함해 프랑수와 K, soy Sos, Fat Freddys Drop 등이 함께 모여 완성한 이 음반은 그야말로 뛰어난 완성도를 들려주며 동계열 마니아들로부터 집중적 몰표를 받았다. 이 중 MKL과 Soy Sos가 힘을 합친 ‘Her Song’은 작품의 핵심으로 손색 없는 사운드 정경을 그려낸다. 진실로 뛰어나게 믹스된 앨범으로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29. Osunlade / Aquarian Moon 뉴욕 출신의 DJ이자 프로듀서인 오선레이드의 브랜드 뉴 앨범. 어린 시절부터 음악적 환경 속에서 자라며 재능을 길러온 그는 뮤지크, 패티 라벨 등과의 작업을 통해 팝 필드에 첫 명성을 떨쳤다. 이후 솔로로 독립을 선언한 그는 재즈 하우스와 클럽 댄스를 모두 아우르는 폭넓은 사운드스케이프로 가일층 인기의 주변부를 잠식해나갔다. 본작 역시 그러한 오선레이드의 탁월한 음악성을 잘 대변해주기에 모자람이 없는 레코드로 그리스 산토리니 섬의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음악적으로 노래하고 있다는 특징을 자랑한다.
30. Paul Trouble Anderson / Trouble's House (2CD) 영국 동부 런던 출신으로 하우스와 거라지를 넘나들며 자신만의 화려한 커리어를 쌓아온 폴 ‘트러블’ 앤더슨의 2004년 앨범. 첫 번째 씨디에는 믹스된 곡들을 수록하고 두 번째 씨디에는 믹스되지 않은 상태의 것들을 커트해 차별화를 이룬 점이 우선 돋보인다. 자연스레 하우스, 거라지를 중심으로 여러 소리샘을 끌어들여오는 솜씨가 그야말로 빛을 발하는 음반. 디제이 지망생들이 필청해야 할 순간들을 뽑아올리고 있다.
31. Ron Trent / Musical Reflections 그 유명한 애시드 클래식 싱글 ‘Altered States’로 잘 알려져 있는 론 트렌트가 2002년 발표한 앨범. 전작 ‘Giant Step’의 대성공 이후 자칫 흐트러질 수 있는 마음가짐을 본작을 통해 다잡으며 롱런의 발판을 마련했다. 전체적으로 Smooth Jazz/R&B에 경사된 음악성을 보이고 있는 작품으로 일렉트로 펑크 재즈의 전범을 구현하고 있다 보면 무리가 없을 명작 중의 명작. 펑키 스타일의 사운드를 선호하는 팬들에게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32. Swayzak / Route De La Slack (2CD) 런던을 중심으로 활동 중인 딥 덥 하우스 듀오 스웨이잭은 전유럽을 통틀어서도 최고로 거론되는 톱 오브 톱 디제잉 그룹이다. 패트릭 스웨이지의 이름에서 그룹명을 따온 것으로 알려진 이들은 지금까지 몇 개의 정규 앨범과 피처링을 선보이며 자신들만의 독특한 음악관을 조각해왔다. 무려 두 장의 음반에 하우스를 기반으로 덥, 재즈, 월드뮤직 등을 다양한 일레트로니카의 형식으로 직조해내는 그들의 실력이 빛을 발하는 본 작 역시도 스웨이잭만의 세계관을 정의하기에 모자람이 없는 수작으로 역사에 기록될 것이다.
33. Tortured Soul / Introducing Tortured Soul 뉴욕 출신의 댄스 뮤직 트리오 토쳐드 소울이 2004년 발표한 화제의 앨범. 기계적이고 강박적인 하우스 비트를 밑에 깔고 그 위에 R&B와 소울의 영향을 덧입힌다는 그들만의 방법론이 완벽히 제자리를 찾은 작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수록곡 전체가 그러한 바탕 위에 멋진 사운드스케이프를 들려주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첫 곡 ‘I Might Do Something Wrong’, ‘Why’, ‘How’s Your Life’ 등이 뛰어나다. 블랙뮤직 마니아라면 반드시 필청을 권한다.
34. Voom Voom / Peng Peng Christian Prommer와 Roland Appel의 프로젝트 밴드 붐 붐의 첫 번째 정규 음반. Kruder & Dorfmeister가 작곡 면에서 지원사격을 자처해 화제를 던져준 본 작은 스타일리시하게 구성된 미니멀 테크노의 전형을 들려주고 있다. 자연스레 전곡을 통해서 미세하게 조정된 그들의 사운드 스케이프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크루더 앤 도프메이스터의 팬이라면 반드시 들어봐야 할 음반!
!K7 레코드 재수입 타이틀 35. Funkstörung / Disconnected 36. Dimitri from Paris and Joey Negro / Kings of Disco (2CD) 37. DJ Jazzy Jeff / The Magnificent 38. DJ Premier and Mr Thing / Kings of Hip Hop (2CD) 39. Herbert / Bodily Functions 40. Kruder & Dorfmeister / DJ-Kicks : Kruder & Dorfmeister 41. Kruder & Dorfmeister / The K&D Sessions (2CD) 42. Masters at Work / The Kings of House (2CD) 43. Peace Orchestra / Peace Orchestra 44. Pete Rock / Petestrumentals 45. Pete Rock / Soul Survivor 2 46. Pete Rock / Surviving Elements 47. Thievery Corporation / DJ-Kicks : Thievery Corporation 48. Tosca / Dehli 9 (2CD) 49. Tosca / J.C.A 50. Tosca / Suzuki
!K7 레코드 구색 타이틀 51. A Guy Called Gerald / To All Thing What They Need 52. Afu-Ra / State Of The Arts 53. Andrea Parker / DJ-KiCKS : Andrea Parker (AMG ★★★★) 54. Baby Blak / Once U Go Blak 55. Carl Claig / DJ Kicks : Carl Claig (AMG ★★★★) 56. DJ Jazzy Jeff / Hip Hop Forever 2 57. Earl Zinger / Speaker Stack Commandments 58. Frankie Feliciano / Real Series Vol.1 59. Freddie Foxx / Bumpy Knuckles Konexion 60. Ghost Cauldron / Invert Modest Fires 61. Hot Karl / The Great Escape 62. Kaos / Hello Stranger (AMG ★★★★☆) 63. Larry Gold / Presents Don Cello & Friends 64. Mike Ladd / Nostalgialator 65. Nicolette / DJ Kicks : Nicollette (2CD) 66. Osunlade / The Yoruba Soul Mixes 67. Peace Orchestra / Reset 68. Peter Adarkwah / Beats and Pieces III (2CD) 69. Princess Superstar / My Machine 70. Princess Superstar / Princess Superstar Is (AMG ★★★★) 71. Roy Ayers / Virgin Ubiquity Remixed (2CD) 72. Roy Ayers / Virgin Ubiquity 2 73. Stereo MC’s / DJ-KiCKS : Stereo MC’s 74. Terranova / DJ-Kicks : Terranova 75. Terranova / Peace Is Tough 76. Ursula Rucker / Ma'at mama 77. Ursula Rucker / Silver Or Lead 78. Ursula Rucker / Supa Sista 79. V / The Revelation Is Now Televised 80. Vikter Duplaix / Singles (Prelude To The Future) 81. MTV Mash Presents !K7 Crash 82. Twelve Inches Of Pleasure : BBE Singles Part.1
KOCH Jazz 타이틀 83. Anita O'day / At Vine Street Live 84. Antonio Carlos Jobim / Live At Minas 85. Django Reinhardt / Django Reinhardt With His American Friends (3CD) 86. Gerry Mulligan & Judy Holliday / Holliday With Mulligan 87. George Shearing / Music To Hear 88. Julie London / In Person At The Americana 89. Maria Mcpartland / With You In Mind 90. Mark Murphy / Hip Parade & Playing the Field 91. Paris Combo / Paris Combo (AMG ★★★★) 92. Paris Combo / Living Room 93. Paris Combo / Attraction
KOCH Pop & Rock Records 타이틀 94. 2PAC / Numixx Klazzics 95. 2PAC / Live 96. Afu-Ra / Body Of The Life Force (Amazon ★★★★☆) 97. Afu-Ra / State Of The Arts 98. B.G / Life After Cash Money (Amazon ★★★★☆) 99. B.G / Heart of tha Streetz Vol. 2 100. Bang' Em & Domination / God Giveth God Taketh Away 101. Big Star / Big Star Tribute Album 102. Brigitte Bardot / The Best Of Bardot 103. Carol King / Love Makes The World (Amazon ★★★★☆) 104. D-Block / Mix Tape (CD+DVD Special Edition) 105. D-Block / Sheek Louch After Texas 106. Dead Prez Presents M1 / Confidential (DUAL DISC) 107. DJ Kay Slay & DJ Greg Street / The Champions North Meets South 108. Ennio Morricone / With Love 109. Flesh N Bone / 5th Dog Let Loose 110. Fredro Starr / Firestarr 111. Funkmaster Flex / Car Show (CD+DVD Special Edition) 112. Joan Baez / Dark Chords On A Big Guitar (AMG ★★★★) 113. Joe Jackson / Live 114. KSR-One / The Sneak Attack 115. Lil Romeo / Romeoland 116. Master P / The Ultimate Master P (CD+DVD Special Edition) 117. Montell Jordan / Life After Def (AMG ★★★★) 118. Moochie Mack / Broke Pimpin’ 119. OST / American Psycho (아메리칸 싸이코) (Amazon ★★★★★) 120. OST / Boys Don’t Cry (소년은 울지 않는다) 121. OST / Death On Nile (나일 살인 사건) 122. OST / Fame (Musical) (페임) 123. OST / Guys and Dolls : The 50th Anniversary Edition (Musical) (아가씨와 건달들) 124. OST / Jekyll & Hyde Resurrection (Musical) (지킬 & 하이드) 125. OST / Only The Strong Survive 126. OST / The Stendhal Syndrome (스탕달 신드롬) 127. Public Enemy / Bring That Beat Back 128. Public Enemy / There's A Poison Goin' On 129. Richard Butler / Richard Butler 130. Ringo Starr / Ringo Rama (Amazon ★★★★) (2CD + 1DVD 디지펙 한정반) 131. Ringo Starr / Ringo Rama (1CD + 1DVD) 132. Snoop Dogg / Welcome To Tha Chuuch: Da Album 133. Soulja Slim / Years Later A Few Months Later 134. Toxic Audio / Word Of Mouth 135. Thong Songs / Thong Songs 136. Zucchero / Shake (1CD + 1DVD)
Urban Dance (Ministry Of Sound & Hed Kandi) 타이틀 137. Acid Lounge Vol.1 (2CD) 138. Acid Lounge In Space (2CD) 139. Back To Love 03.03 (2CD) 140. Back To Love 03.02 (2CD) 141. Back To Love 2 (2CD) 142. Base Ibiza 2003 (2CD) 143. Beach House 04.04 (2CD) 144. Clubber’s Guide 2006 (2CD) 145. Clubber’s Guide Summer 2005 (2CD) 146. Disco Heaven 02.02 (2CD) 147. Disco Heaven 01.05 (2CD) 148. Disco Kandi 05.05 (2CD) 149. Disco Kandi 5 (2CD) 150. Disco Kandi 4 (2CD) 151. Disco Kandi 2 (2CD) 152. Es Vive Ibiza 2004 (2CD) 153. Essential Relaxation Classic (3CD) 154. Hed Kandi Tokyo Project Presents : The Collection (3CD) 155. Hed Kandi The Mix : Winter 2004 (3CD) 156. Howie B / Another Late Night 157. Ibiza Annual 2005 (3CD) 158. Jazz FM The Album (2CD) 159. Kenny Dope / Hip Hop Forever (3CD) 160. Maximum Bass 2 : The Next Level (2CD) 161. Soul Survivor : JazzFM Presents 36 Soul. Funk & Disco Classics (2CD) 162. Stereo Sushi 2 (2CD) 163. Stereo Sushi 3 (2CD) 164. Stereo Sushi 4 (2CD) 165. Stereo Sushi 5 : WASABI (2CD) 166. Stereo Sushi 6 (2CD) 167. Stereo Sushi 7 (2CD) 168. Stereo Sushi 8 (2CD) 169. Tidy Euphoria (3CD) 170. Urban Dwellers / Shop Worn Angel 171. The Very Best Of Euphoric Dance Breakdown (2CD+1DVD) 172. This Is My House Vol. 1 : MYNC Project (2CD)
Urban Dance (Bar De Lune & Beechwood) 타이틀 173. Back 2 Skool (2CD) 174. Back 2 Skool New Term (2CD) 175. Beach Bar (2CD) 176. Fragile State / Voices From The Dust Bowl 177. Indica Brazilica 178. Kharma Beats (2CD) 179. Latino Beats (2CD) 180. MC Mastercuts : Bar Funkin’ (2CD) 181. MC Mastercuts : Bar Social (2CD) 182. MC Mastercuts : Beach Bar (2CD) 183. MC Mastercuts : Early Hours (2CD) 184. MC Mastercuts : Urban (2CD) 185. Saint Germain Lounge (2CD)
Water Music (라운지 & 칠아웃) 타이틀 186. Total Lounge (CD + DVD)
Snapper 2CD+1DVD Special Package 타이틀 187. Blodwyn Pig / All Said And Done (2CD+1DVD) 188. Desmond Dekker / Sing A Little Song (2CD+1DVD) 189. Fairport Convention / Quiet Joys Of Brotherhood (2CD+1DVD) 190. John Martyn / Mad Dog Days (2CD+1DVD) 191. Michael Chapman / Dogs Got More Sence (2CD+1DVD)
Snapper 타이틀 192. 13th Floor Elevators / Bull Of The Woods (Amazon ★★★★★) 193. Arron Neville / Make Me Strong 194. Chick Corea / Sundance (Amazon ★★★★★) 195. Fish / Bouillabaisse : The Best Of Fish (2CD) 196. Funkadelic / Hardcore Jollies (LP 패키지 한정반) (AMG ★★★★) 197. Gong / Live 2 Infinitea 198. James Taylor Quartet / Penthouse Suite 199. Jimi Hendrix / Experience (Original Soundtrack) 200. Love / Forever Changees In Concert (2CD) (Amazon ★★★★) 201. Mr Exe / One Million 202. Nina Simone / Nina's Back (디지팩) (Amazon ★★★★) 203. Neville Brothers / A Family Affair (AMG ★★★★) (2CD 디럭스 패키지) 204. Parlour Talk / Padlocked
Snapper 2 For 1 타이틀 205. Anthony Phillips / Soundscapes (2CD) 206. Ashley Hutchings / No Surrender (2CD) 207. Badfinger / Head First (AMG ★★★★) (2CD) 208. Curtis Mayfield / Superfly (2CD) 209. Dr. John / Early Prescriptions (2CD) 210. E.L.P / The Show That Never That Ends (2CD) 211. Ewan MacColl / Antiquities (2CD) 212. Ian Gillan / Second Sight (2CD) 213. Jimmy Reed / Boss Man (2CD) 214. Judas Priest / Genocide (2CD) 215. Jungle Massive / Jungle Massive (AMG ★★★★☆) (2CD) 216. Magma / Spiritual (2CD) 217. Mother Earth / Stoned Woman/Watching (2CD) 218. Mother Earth / Time Of the Future (2CD) 219. Neville Brothers / Keeping It In The Family (2CD) 220. Osibisa / Wango Wango (2CD) 221. The Oyster Band / Pearls From The Oysters (2CD) 222. Pulp / On Fire (2CD) 223. Santana / Soul Sacrifice (2CD) 224. Steve Hackett / The Genesis Files (2CD) 225. Tony Basil / Oh Mickey (2CD) 226. Van Morrison / New York Sessions '67 (2CD) 227. WASP / Headless Children & Electric Circus (2CD) 228. WASP / The Sting & Helldorado (2CD)
EFA Medien 타이틀 229. Andy Sheppard / Dancing Man & Woman (AMG ★★★★) (재즈) 230. Andy Sheppard / Learning To Wave (재즈) 231. Andy Sheppard / Nocturnal Tourist (재즈) 232. Alex Gunia & Jean Paul Bourelly / Freedom (재즈) 233. Alex Gunia / Jazz Is Dead Since ‘69 (재즈) 234. Balduin / Creative Cookery (라운지 팝) 235. Bill Laswell / Hashisheen The End Of Law (포스트 락) 236. Chad Wackerman / Scream (AMG ★★★★) 237. Combustible Edition / The Impossible World 238. Destination Goa : The Fourth Chapter (2CD) (일레트로니카) 239. Emerson Lake & Palmer / Re-Works (3CD) 240. Faust / Freispiel 241. Flora Purim / Sings Milton Nascimento (재즈) 242. Future Sound Of London / Cascade 243. Jeans Team / Ding Dong (포스트락) (2CD) 244. Jeff Mills / Waveform Transmission 1 (일레트로니카) 245. Jeff Mills / Waveform Transmission 3 (일레트로니카) 246. Jimi Hendrix / Sunshine Of Your Love 247. Jon Spencer Blues Explosion / Crypt Style (포스트 펑크) 248. Maria Pia Devito / Verso (재즈) 249. Mathias Haus / Hit The Spot, Jack (재즈) 250. Michael Brecker & New York Jazz Gurrilla / Method To The Madness Part.1 251. Mick Ronson / Memorial Concert (올드락) (3CD) 252. Mina / Expander (포스트락) 253. Roxy Music / Reflection (아트락) (2CD) 254. Sonic Youth / In the Fishtank (모던락) 255. Stereo Total / Juke Box Alarm (모던락) 256. Stereo Total / My Melody (모던락) 257. Tangerine Dream / Green Desert 258. Taylor Savvy / Ladies & Gentleman (레트로스윙) 259. Tim Buckley / The Dream Belongs To Me (싸이키델릭포크) 260. Tim Buckley / Honeyman (싸이키델릭포크) 261. Tim Buckley / Live At The Trobadour 1969 (싸이키델릭포크) 262. Tim Buckley / Sing A Song For You (싸이키델릭포크) (2CD) 263. Zap Mama / Zap Mama : Best (월드) 264. Zap Mama / Sabsylma (월드) 265. Various Artists / BTL Sampler (재즈) 266. Various Artists / Kitty-YO Int 2002 (모던락) 267. Various Artists / Latin Jazz For Lovers (재즈) 268. Various Artists / United Nations Of Messidor (2CD) (재즈)
V2 타이틀 269. Abraham / Blue For The Most 270. Aphrodite / Aftershock (AMG ★★★★) 271. Aphrodite / Aphrodite (AMG ★★★★☆) 272. Associates / Sulk 2000 (AMG ★★★★☆) 273. Associates / Double Hipness (2 For 1) (2CD) 274. Ben Christophers / Spoonface (AMG ★★★★) 275. Blessid Union Of Souls / Walking Off The Buzz (Amazon ★★★★☆) 276. Blessid Union Of Souls / Storybook Life (Amazon ★★★★★) 277. Chocolate Genius / Black Music (AMG ★★★★) 278. The Datsuns / The Datsuns (Amazon ★★★★) 279. Gravediggaz / The Pick, The Sickle & The Shovel (AMG ★★★★) 280. Headrillaz / Coldharbour Rocks (AMG ★★★★) 281. Heather Nova / Glow Stars (Amazon ★★★★☆) 282. Heather Nova / Oyster (AMG ★★★★☆) 283. Heather Nova / Siren (Amazon ★★★★☆) 284. Heather Nova / Wonderlust (Amazon ★★★★☆) 285. Isabelle Boulay / Etats D’amour (Amazon ★★★★) 286. Kristofer Astrom / Northern Blues 287. Michael Hutchence / Michael Hutchence (Amazon ★★★★☆) 288. Miles / Miles 289. N Dea Davenport / N Dea Davenport (AMG ★★★★) 290. One Minute Silence / Buy Now Save Later (Amazon ★★★★☆) 291. PM Dawn / Desert Christian (AMG ★★★★☆) 292. PM Dawn / Jesus Wept (AMG ★★★★☆) 293. PM Dawn / Of The Heart Of The Soul And Of the Cross (AMG ★★★★★) 294. Psycore / Your Problem (Amazon ★★★★) 295. Psycore / I’m Not One Of Us (Amazon ★★★★★) 296. Regilar Fries / Accept The Signal (AMG ★★★★) 297. Richard Davies / Telegraph (AMG ★★★★☆) 298. Rinocerose / Music Kills Me (Amazon ★★★★) 299. Rinocerose / Installation Sonore (Amazon ★★★★☆) 300. Ron Sexsmith / Cobblestone Runway (AMG ★★★★☆) 301. Scott 4 / Recorded in State LP (AMG ★★★★) 302. Those Bastard Souls / Debt & Departure (AMG ★★★★) 303. Tin Star / The Thrill Kisser (Amazon ★★★★) 304. Tin Star / Dirty Bird (Amazon ★★★★) 305. 12 Rods / Solit Personalities 306. Underworld / A Hundred Days Off (Amazon ★★★★) 307. V. A / Mixman (Spin Control)
첫댓글 DJ Jazzy Jeff / The Magnificent 이앨범 디지팩인가요 쥬얼 인가요?
수입사에 문의하고 답글 달겟습니다.
독일반 쥬얼cd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