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주 선수가 지금 맞이하는 현상은 에너지가 타들어가면서 경련이 일어나는 것입니다.일종의 근육경련현상이라고 합니다.이러한 근육경련현상은 에너지가 많을 때와 에너지가 삐져나갈 때 동일하게 일어납니다.현제적 병명으로는 근육섬유통이 근섬유증으로 나아가는 단계입니다.근섬유증에서 더 나아가면 미이라 형태가 되어 버립니다.
이봉주 선수가 이렇게 된 원인의 대략은 아래에 썻지만 간추려서 정리하면 음성체형이 음성식품을 장기적으로 먹었기 때문에 이런 현상이 발생한 것입니다.아마도 이봉주 선수는 마라콘 할 때 식생활을 선호했을 겁니다.이 식품들이 음성식품일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음성식품은 에너지를 향상시키지 못하므로 몸에서 에너지가 축적되지 못하고 소비만 되는 현상이 발생한 것입니다.
우리가 등산을 할 때나 극심한 운동을 하면 늘 종아리에 쥐가 나는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경험했을 것입니다.이런 현상이 이봉주 선수에 전신에 나타났을 것이고 지금은 배가 타들어가고 있어서 배에 여러가지 통증이 발생하고 있습니다.심각하게 나쁜 방향으로 진행하고 있는 것이지요.
이 조건에서 빨리해야 할 일은 체질에 맞는 음식을 찿아내고 투여를 해야합니다.그리고 오장육부를 잡고있는 것들을 풀어 내야만 하는 것입니다.근육운동을 기준으로 하는 재활이나 리히빌리테이션은 효과가 없습니다.이것은 회복된 뒤에 할 수 있는 일들입니다.아마도 병원에서나 한의원에서 해결하지 못할 것입니다.
어쩌거나 이봉주 선수가 맞이하는 에너지가 빠져나감으로써 생기는 현상을 역으로 꺽어서 에너지가 충만할 때 나타나는 근육경련 현상을 다시 일어날 정도로 몸을 전환한다면 우수한 트레이너나 치료사라고 볼 수가 있을 겁니다.어차피 시간은 많이 걸립니다.빠진 에너지를 충전하는데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첫댓글 이봉주씨 뿐만 아니라 다른 분도 어려운 질병이 있으신 분은 자가치료에 참석하시면 가능성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발이 움직여야 가능성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