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팔 한지가 10월18일에 했으니 2달되었네요.
변치 않는 엔슬림 가족분들과 함께 한지도 2달이 되었구요.
앞 후기는 2주 됐을때 사진이고 지금 사진은 1개월14일 후의 모습입니다.
붓기가 좀 빠져 제가 보기에 휠씬 라인이 살아있어요..
전 팔 4번째 재수술임에도 불구하고, 1600cc나왔어요..
팔 곳곳에 지방이식 25cc, 35cc, 10cc 씩 넣었습니다. 처음 후기에는 제 지방이 얼마가 빠졌는지 못 적었었어요. 한 참 후에 엔슬림 가족분들께 물어봐 후기 2탄에서 적습니다.
4번 재수술인데 1600cc 라니.....양원장님이 얼마나 꼼꼼하게 지방 빼주셨는지 느껴 지세요? 라인과 살 처짐 고려하여 디자인 하시면서 지방이식도 꼼꼼하게 넣어주셨습니다. 짝짝짝...박수...
식이요법과 운동을 함께 했으면 더 예쁜 라인이 되었겠지만 저는 지방이식도 했던지라 격한 운동은 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후기 올릴꺼지만 허벅지와 종아리도 3주간격을 두고 수술 했기에 더욱 운동을 못했어요.
팔은 심장과 가까이 있어서 붓기나 멍 빠짐이 빠른데 허벅지와 종아리는 심장과 멀리있어서 멍, 특히 붓기는 너무너무 더뎌서 전 인내하며 기다리고 있습니다. 종아리 보다 허벅지가 최고 아파요..
팔 라인이 확실히 달라졌고. 옷을 입으면 등과 팔어깨부분이 껴서 입기 불편했었는데 지금은 팔목 부위만 끼고, 나머진 헐렁하게 잘 들어가고 남아요.
어깨가 좁아지니 예전보단 떡대있다는 소리 듣지 않고, 얼굴은 살쪄서 통통한데 예전보단 뭔가 말라보인다 랄까 ....저 보시는 분들이 설명은 못하시는데 뭔가가 암튼 말랐다며..나이 들어서 살빠지냐며..흑흑
제 체형은 남들 잘 안찌는 곳인 손목에서부터 팔 꿈치까지 라인....하지만 전 이부분도 만만찮게 통통하게 쪄 있어..
팔 재수술때 디자인 하실때 양원장님께서 팔 아무리 많이 빼놔도 전 팔꿈치 밑부분이 통통해서 전체적으로 라인이 안 예쁘다시며...ㅜㅜ..이 부분도 나중에 빼야 한다시며,,ㅜㅜ..
저 처럼 저주받으신 체형 아니시면 운동해도 절대 안 빠지는 부위 중 하나인 팔..그리고 팔과 연결된 부위들( 부유방, 겨드랑이, 어깨라인)은 지방흡입으로 예쁘게 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다른곳에서 하고 저 처럼 망해서 시간, 고통, 돈 버리고 나서 재수술 다시 하지 마시고, 한번에 성공 하시길 바래요.. 저처럼 재수술하면 살 처짐도 더 많고, 일단 유착 된 부분이 생기니까 재수술 시 관이 잘 안 들어가 생각처럼 흡입 관이 잘 움직이는데 한계가 있다 해요.. 그래도 저 포기 안 해 주신 양원장님께 고맙고 감사합니다. 저도 엔슬림 만나고 지난 날 많이 후회해요.. 첨부터 엔슬림 왔으면 슬림하게 라인 예쁘게 살 처지지도 않게 되었을 텐데..말이죠.. 환자와 소통이 안된체 의사 맘대로 수술하는 곳 진짜 많습니다. 실력도 좋지도 않으면서요..
언제나 처음이 젤 중요합니다. 그러니 지방 흡입은 지방 흡입 전문 병원에서 꼭 하길 바랍니다. 실력있고, 됨됨이 되시고, 환자와 소통이 잘 되어 환자의 가려운 부분 잘 긁어주시는 양원장님과 체계적인 시스템, 팀 워크가 빛나는 선생님들이 계시는 엔슬림에서 꼭 하세요..







첫댓글 사진으로 보니 역시 부유방과 어깨라인이 상당히 많이 줄어드셨어요
팔에서 1600씨씨는 정말 엄청 많은 지방량인데..
팔뚝보다는 거의 부유방쪽, 겨드랑이, 어깨라인에서 많이 나오세요.
앞으로 옷입을때 넉넉하시고 체형이 줄어든 느낌이 많이 드실꺼에요.
추운 날씨지만 차차 체중관리도 잘 부탁드릴게요.
연말이라 많이 바쁘실텐데 이렇게 감동후기 더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