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농협 노용남 조합장과 직원 헌혈 동참 하나로 마트 방문객 헌혈 캠페인 및 희망 지키는 노용남 조합장 후원자 명패 전달
4월 27일 (화) 하남 농협 (조합장 노용남)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대의원인 노용남 조합장에게 희망 지키는 후원자로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주고 나눔을 전달하는 사업장에 명패를 전달했다.
후원금은 재난 취약계층 저소득층 가정 긴급지원 등 복지에 쓰인다. 정기적 후원금은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은 경기지사 노용남 대의원께 농수산물 꾸러미 나눔 사업 선정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효율적인 나눔 봉사활동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하남 농협 봉사회 (회장 이왕수) 봉사원은 하남농협 하나로마트 부근 대로변에서 오전 7명 오후 6명이 참여하여 헌혈 캠페인을 했다. 헌혈 캠페인은 하남 농협 하나로마트 직원 대상과 하나로 마트 방문객을 대상 대로변을 지나가는 시민을 향해 "생명을 살리는 헌혈에 동참하세요"라며 교통정리 까지 열정을 다했다.
하남 농협 봉사회가 창립하게 된 동기는 하남농협 조합인 중심으로 나눔 정신이 탁월한 하남 농협 노용남 조합장의 지원으로 결성을 하게 된 든든한 봉사회이다.
하남 농협 노용남 조합장이 처음으로 헌혈 캠페인에 동참하며 직원들도 잠깐 시간을 내어 동참 했다, 봉사원도 헌혈에 동참했지만, 아쉽게 부족한 부분 때문에 헌혈을 못 허게 되어 천현 봉사회 고주연 부회장은 아쉬운 발걸음으로 돌아가야만 했다.
남부 혈액원에서 헌혈 캠페인 홍보 피켓을 준비해오지 못한 점이 아쉬움에 오가는 시민에게 홍보가 잘 안 된 것 같다고 오전 팀 봉사원은 말했다. 하남 농협 이왕수회장은 오전 오후 생명을 살리는 헌혈차 옆 비좁은 도로에서 안전을 위해 교통 정리하느냐 온함을 다했다.
덕풍3봉사회 회원이었던 봉사원은 헌혈 캠페인에 "수고가 많다" 며 박카스를 전달하며 적십자 봉사활동을 바쁜 관계로 쉬고 있다고 말했다..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명패전달, 헌혈 캠페인~
수고 많으셨습니다.
희망을 주는 희망명패 후원해 주신 노용남 조합장님
감사드립니다. 헌혈캠페인 활동을 전개하신 하남지구협의회
봉사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