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기도 파주 신도시
1층 은행입점 확정계약 보증금32억 월1100 만원
분양평수243.57 평
분양가 48 억
011-836-2508
손남계약/소개 전 수수료지급 약정서 발급
@@
@@
창원시, CJ CGV창원점과 협약식 가져
[뉴스와이어] 2007년 02월 20일(화) 오후 12:20 가 가| 이메일| 프린트
(창원=뉴스와이어) 창원시(시장 박완수)와 CJ CGV창원점(점장 박혜정)은 20일 팔룡동 뉴코아 아울렛 8층 로비에서 '기업사랑운동 실천‘을 위한 『창원시-cj CGV창원점 제휴 협약식』을 거행했다.
이날 협약식은 기업인과 근로인들이 힘든 직장생활 속에서 잠시 벗어나 문화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고 삶의 질을 개선시켜 기업과 사회경제발전에 더욱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맺어지게 됐다.
주요 협약내용을 보면 창원시 소재 전 제조업체 근로인과 기업인은 CJ CGV창원점 매표 시 사원증만 제시하면 2,000원 할인과 동반 1인 1,000원 할인 혜택을 받게 되며, 신용카드 결재로 할인을 받을 경우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중소기업체에서 30인 이상 단체관람 시 관람료의 최고5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고, 시가 선정한 우수 기업인과 근로자는 동반 1인과 함께 1개월 동안 상영되는 모든 영화를 무료로 관람을 할 수가 있다.
또한 극장 내 매표대 등 주요장소에는 시가 선정한 우수 기업체 및 기업사랑 캠페인 홍보코너도 설치된다.
박정혜 CJ CGV창원점장은 “평소 지난 30여년 동안 오늘날 창원이 있게 한 기업인과 근로인의 큰 역할에 감사하고 있었는데 창원시와 함께 기업사랑운동에 동참하여 그 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 아주 뜻 깊게 생각합니다. 저희 영화관으로서는 작은 후원에 불과하지만 기업인과 근로인 여러분이 영화를 통해 재충전의 기회를 마련하여 더욱 활력있는 모습으로 지역경제를 이끌어가길 기대합니다”고 말했다.
박완수 창원시장은 '2004년 이후 4년째 추진중인 기업사랑운동에 서비스업체와 전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제2단계 기업사랑운동으로 도약을 위해 협약식을 갖게 됐다'며'이번 협약을 통해 근로인과 기업인이 직접적인 혜택을 받게 되는 것은 물론, 영화관을 찾는 젊은층과 일반시민에게 기업의 중요성을 알릴 수도 있는 계기가 된 것이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창원시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기업사랑운동 시민 참여유도 분위기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산업체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기업인과 근로인들이 지역사회에서 그 누구보다도 우대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을 발굴해 나갈 방침이다.
보도자료 출처 : 창원시청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