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고 37회 동기인 하이트 하진홍 사장의 주선으로 2010년 하이트 홍천공장 방문에 이어
금번에는 하이트 전주공장을 방문 하였다.
하이트 전주공장에서 버스를 보낸 양재 서초구민회관앞에서 오전 9시에 23명을 픽업하여 전주 비빔밥 중식, 경기전(慶基殿),
전동성당, 한옥마을을둘러 완주군 용진면에 있는 하이트 전주공장을 방문 하였다.
일본의 어느 정원같이 잘 가꾸어진 하이트 공장에서 융숭한 대접을 받고 내내 탑승한 차량으로 서울 서초구청앞에 오후 9시경에
도착하였다.
경기전(慶基殿), 태조 이성계의 초상화를 보관하기위해 세운 경기전, 전주사고가있다.
조선 태조 이성계 어진, 큰귀에 오른쪽 눈썹위에 사마귀가 있다고한다. 180cm가 넘는 키라고.
전동 성당, 사적 제 288호. 1889년 프랑스의 파리 외방전교회 소속 보드에신부가 매입하고 1908년 V.L.프라엘 신부의 설계로완공.
화강석을 基壇으로 사용한 붉은 벽돌건물.
한옥마을.
오목대, 전주이씨의 발원지.
하이트 공장 강당에서 공장 소개를 듣고있다. 맨앞줄 오른쪽에 오늘 초대한 하진홍 사장과 공장장(하얀 근무복)이 있다. 전주 공장장은 2010년에 하이트 홍천 공장 방문시에도 접대 해주셨던 공장장이었다. 무척 겸손하시고 성실함이 묻어있는분이다.
최첨단 컴퓨터의 전자동씨스템. 청정한 용진면의 지하 암반수로 뽑아올린 물로 제조하는 Clean 작업현장.
공장 현장 견학. 미스 전북의 8등신 미녀 guide.
금방 생산한 생맥주 시음장. 확실히 시중에서 구입한 맥주맛보다 좋다고.
공장을 떠나면서 단체사진 한컷.
Hite 공장 로고가 촬영된 사진.
타고온 버스로 다시 서울로 상경, 고맙게 오늘 훌륭한 접대를 하여주신 동기 하진홍 사장을 버스옆으로 특별히 모셔 한컷.
한폭의 수채화같은 공장 주변, 전자동 생산 씨스템, 친절한 직원분들. Hite 맥주의 최고의 성장을 확신합니다.
감사한 마음을안고 하이트 공장을 Bye.
첫댓글 금번 하이트 전주공장 방문주선은 하진홍 사장의 진정한 동기생 사랑의 정성이었습니다. 특히 동기 산악회장이신 금번행사의 임시총무 이승희 동기의
완벽한 진행은 방문 행사를 더욱 돋보이게 헸습니다. 감사합니다.
천만의 말씀을요. 변사장님이야 말로 정말 몸 안 아끼고 사진, 저녁 제공 등 물심 양면으로 후의를 베풀어 이번 행사가 더욱 돋보이게 되었지요.
저는 그저 다니는게 취미라서 연락하고 한 것 뿐이지요.
뜻밖에 문화해설사까지 초빙해줘서, 내가 설명하려고 역사 공부 한 것이 필요없게 된 것이 정말 다행.
시간 스케쥴도 한치의 오차없이 진행되었고, 전주공장도 생각보다 훨씬 아름답고 깨끗했고요.
풍남문 구경은 도로가 좁아 버스가 주차할 수 없어, 그냥 창밖으로 쳐다보고 지나간 점이 아쉼고,
대신 전동성당을 보고, 오목대에 올라 한옥 마을 전체를 조말할 짬을 낸것이 다행.
하진홍회장의 건승과 승승장구를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