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점집 마음 툭 터놓고 펀안하게
사람에게 살아갈 용기와 힘을 주는 일이 제자의 사명이라고 말하는 인천점집 성흥사 쌤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만신의 길을 걷고 있는 분입니다.
성흥사 쌤은 앞일 잘맞추고 현실이 힘들어 마음둘곳 없는 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일을 보람으로 생각하는 인천점집 입니다. 성흥사 쌤의 인생상담에는 따뜻함이 베어 있다고 말합니다. 남에게 해를 끼치지 않고 제대로 살면 복은 자연히 자신에게 돌아오게 된다며 정도의 삶을 강조하세요.
오랜 무업 생활의 관록 때문인지 인천점집 성흥사 쌤은 사람들의 앞길을 열어주고 인도하는 사람으로 생각하니 좀더 맑은 기운을 받기위해 기도를 게을리 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또한 언행도 주의하게 되고 마음 씀에도 넓어지려고 노력 한다고 합니다.
성흥사 쌤은 많은 분들에게 인생의 길을 찾지못해 헤매는 사람들에게 앞길을 열어주며 30여년 외길을 걸어온 인천점집 입니다. “영적으로 보는 겁니다. 기와 기를 통해 보기에 눈으로 보지 않아도 알 수 있고, 꿈속에서도 보일 때가 있다고 말하세요.”
제자이기에 매일 새벽에 일어나 기도를 드린다고 합니다. 오랜 세월 숱한 상담 사례를 보유하고 있어, 사업문제나 부부문제, 병원에서 위암 말기 판정을 받고 사경을 헤매는 중년 남자의 생명을 찾아주었던 일, 건강, 꿈해몽, 조상천도, 사업운, 미래예언 등에 대한 사례는 부지기수로 많습니다. 또한 재물운이나 사업운을 트이게 방향을 잡아주는 데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인천점집에 알려져 있습니다.
성흥사 쌤의 점사는 한마디로 말해 단호합니다. 강직한 성품으로 신명의 직성이 강한 무당 이다보니 찾아오는 분들의 속사정에 대해 정곡을 찌르는 운세상담을 합니다. 점 잘 보고, 문제에 대한 골수 잡 집어내고, 신명의 위엄으로 절도가 있고 속시원하게 점 잘봐 주는 분으로 인천점집에서 많은 분들에게 호평받는 점집 입니다.
성흥사 쌤은 인천점집은 물론 송도, 김포, 계양, 일산, 안양, 수원 등지에서 물어물어 찾아온답니다. 그의 신당은 인천 동인천역에 인근에 위치해 있어 방문이 용이합니다.
인생을 살다보면 걱정과 근심을 만나게 됩니다. 결정이 힘들거나 두갈래 길에서 선택하기가 어려운 분들이 계시다면, 용하다는 점집이 있다면 어디든지 달려가 고민을 풀어보려는 분, 원인은 모르지만 노력해도 일이 풀리지 않는 인생문제를 신의 영검으로 확인해보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인천점집에서 인생점집으로 통하는 성흥사 쌤을 찾아가 상담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