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닷컴ㅣ박성기기자]배우 장신영이 18일 오후3시 서울 논현동 아토아트필름스튜디오에서 스타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불끈! 거리로 나간 미녀가수들
▲ 그룹 쥬얼리와 씨야, FT아일랜드 등 인기 가수들이 불법음원근절을 위한 가두 캠페인을 벌인다. 불법음원근절 국민운동본부(이하 불끈 운동본부)의 주최로 5일 낮 12시30분부터 2시까지 서울 명동 우리은행 사거리에서 열리는 릴레이 가두 캠페인에 참여한다.
불끈운동본부의 홍보대사인 이들은 이날 시민들을 대상으로 불법음원 다운로드 근절을 호소할 예정이다. 가수들은 현장에서 불끈운동 캠페인 버튼(불끈 로고 배지)에 사인을 해 주는 행사도 갖는다.
불법음원을 사용하지 않겠다는 서명운동도 펼친다. 한편, 불끈 운동본부는 문화관광부,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 저작권위원회, 음악업계 주요 단체인 한국음원제작자협회 등의 단체들이 불법 음원 근절을 통해 침체에 빠진 우리 음악산업을 되살리겠다는 뜻을 모아 지난해 12월 6일 발족됐다./뉴시스
농구장에 나타난 소녀시대!
▲ 1일 오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진행된 프로농구 올스타전에서 소녀시대가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뉴시스
쌈지길의 '나신(裸身)'
▲ 3월 첫 주말을 맞은 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인사동 쌈지길 광장에 조형 통나무 위에 설치된 나신(裸身)작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뉴시스
무대 달구는 강렬한 춤의 동작들
▲ 2일 서울 올림픽 제2체육관에서 열린 아시아 오픈 댄스투어 2008 및 코리아오픈 프로페셔널 댄스 선수권대회 라틴 국내 프로전 예선경기에서 박형관과 박선희가 강렬한 스핀 연기를 하고 있다. /연합뉴스
우아한 춤의 세계로 초대
[스포츠서울닷컴ㅣ박성기기자]배우 장신영이 18일 오후3시 서울 논현동 아토아트필름스튜디오에서 스타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리한나, 짜릿한 엉덩이춤으로 섹시 여전사 변신
팝스타 리한나가 섹시 여전사로 변신해 파격적인 무대를 꾸몄다.
리한나는 지난 2월 29일 래퍼 카니예 웨스트의 전미 투어 콘서트에서 오프닝 게스트로 나섰다. 이날 리한나는 섹시한 가죽 의상에 엉덩이춤까지 선보였으며, 미 연예지들은 "그가 라이브는 제대로 소화하지 못했으나, 뇌를 녹여버릴 듯한 섹시 무대를 선사해 카니예 웨스트보다 더 많은 박수를 받았다"고 전했다. (사진=http://www.egotastic.com/ 캡쳐)
어둠 속의 ‘발레리나’
29일(현지 시간) 스페인 비고(Vigo)에서 빅토르 우야떼(Victor Ullate)의 발레리나가 ‘코펠리아(Coppelia)’ 리허설을 하고 있다.
의상부터 특이하네~
29일(현지 시간)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 단원이 ‘딜리어리움(Delirium)’ 공연을 하고 있다.
‘허리를 잡아야지!’
29일(현지 시간) 스페인 비고(Vigo)에서 빅토르 우야떼(Victor Ullate)의 발레리나들이 ‘코펠리아(Coppelia)’ 리허설을 하고 있다.
‘벗어봐!’
29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에 파일린즈 베이스먼트(Filene's Basement)에서 열린 ‘러닝 오브 브라이드(Running of the Brides)’행사에서 여성들이 할인판매 중인 신부의상을 입어보고 있다.
우아한 열정적인 열창
29일(현지시간) 이탈리아 산레모에서 열린 산레모 가요제에서 영국의 가수 레오나 루이스가 노래하고 있다. (AP Photo/Antonio Calanni)
브라질서 수술받은 캠벨, 퇴원
영국 출신 수퍼모델 나오미 캠벨(37)이 복부 낭종 제거 수술을 받았던 브라질 상파울루의 시리오 리바네스 병원에서 지난달 29일(현지시간) 퇴원했다.
AP, AFP 등 외신은 병원 측의 말을 인용해 캠벨이 지난달 25일 응급 수술을 받았으며 금요일 병원에서 퇴원했다고 보도했다.
또 대변인은 "캠벨은 조제 아리스토데모 피노티 박사가 집도한 수술 후 경과가 좋으며 의사의 퇴원 지시로 헬리콥터를 타고 그날 오후 병원을 떠났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대변인은 캠벨의 수술과 관련한 정보를 더 이상 제공할 수 없다며 언급을 사절했다.
캠벨은 브라질 디자이너들이 선호하는 모델 중 한명으로 브라질을 자주 방문했으며 베네수엘라 차베스 대통령과의 염문설 이후 브라질의 한 사업가와도 열애설이 나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이런 속옷 한번 입어 보세요!
모델들이 27일(현지 시간) 브라질리아의 한 버스정류장에서 ‘내셔널 언더웨어 데이(National Underwear Day)’ 홍보를 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100명의 여자 모델들이 영국 런던의 국립 초상화 겔러리에서 원더브라 멀티프론즈 속옷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06년 11월 16일.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우리가 패션쇼에서 원하는 의상
2일(현지시간) 파리에서 열린 호주 디자이너 Collette Dinnigan의 패션쇼에서 모델이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AP Photo/Jacques Brinon)
불만 가득한 모델
2일(현지시간) 파리에서 열린 호주 디자이너 Collette Dinnigan의 패션쇼에서 모델이 의상을 선보고 있다. (AP Photo/Jacques Brinon)
‘블랙’과 ‘골드’의 조화
한 모델이 28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이브 생 로랑(Yves Saint Laurent) 2008/09 가을·겨울 여성 기성복 패션쇼에서 스테파노 필라치(Stefano Pilati)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사람? 인형?
한 모델이 28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이브 생 로랑(Yves Saint Laurent) 2008/09 가을·겨울 여성 기성복 패션쇼에서 스테파노 필라치(Stefano Pilati)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인도’ 모델
한 모델이 28일(현지 시간) 인도 뭄바이에서 열린 패션쇼에서 아르차나 코차르(Archana Kochhar)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지갑’도 ‘시계’처럼?
한 모델이 28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셀린느(Celine) 2008/09 가을·겨울 여성 기성복 패션쇼에서 이바나 오마지크(Ivana Omazic)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셀린느’ 자연주의 패션
한 모델이 28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셀린느(Celine) 2008/09 가을·겨울 여성 기성복 패션쇼에서 이바나 오마지크(Ivana Omazic)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발렌티노’ 모델들의 뒷태
모델들이 28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발렌티노(Valentino) 2008/09 가을·겨울 여성 기성복 패션쇼에서 알레산드라 파치네티(Alessandra Facchinetti)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모던한 화이트 의상
한 모델이 28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셀린느 08'~09' 가을/겨울 여성 기성복 패션 컬렉션 중 크로아티아 출신 디자이너 이바나 오마지치(Ivana Omazic)의 모던한 화이트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세련된 블랙과 블루의 조화
한 모델이 28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입생로랑(Yves Saint Laurent) 08'~09' 가을/겨울 여성 기성복 패션쇼 중 이탈리아 출신 디자이너 스테파노 필라티(Stefano Pilati)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발렌티노 의상
모델들이 28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발렌티노 08'~09' 가을/겨울 여성 기성복 패션쇼 중 이탈리아 출신 디자이너 알레산드라 파치네티(Alessandra Facchinetti)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인형같은 모델들
모델들이 29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샤넬 08'~09' 가을/겨울 여성 기성복 패션쇼 중 독일 출신 디자이너 칼 라거펠드(Karl Lagerfeld)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미리 본 샤넬 의상
모델 2 명이 29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샤넬 08'~09' 가을/겨울 여성 기성복 패션쇼 중 독일 출신 디자이너 칼 라거펠드(Karl Lagerfeld)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과감한’ 포즈
한 모델이 29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08/09 가을·겨울 여성 기성복 컬렉션에서 소니아 라이키엘(Sonia Rykiel)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21C 히피?
한 모델이 29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08/09 가을·겨울 여성 기성복 패션쇼에서 디자이너 시마다 준코(일본)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식지않는’ 열정!
디자이너 시마다 준코(일본)가 29일(현지 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08/09 가을·겨울 여성 기성복 패션쇼에서 무대인사를 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옹기 종기 모여 있는 돼지들
28일(현지 시간) 브라질 마토 그로수(Mato Grosso) 루카스 두 리우 베르드(Lucas do Rio Verde)의 한 농장에서 촬영된 돼지들. 기업들은 브라질 서부 지역의 풍부한 곡물 및 기름을 짤 수 있는 식물 종자에 큰 관심을 갖고 있으며 이 지역에서 기업간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용맹한 ‘수색견’
28일(현지 시간) 영국 저지 세인트마틴 인근 오드라 가렌느(Haut de la Garenne) 유스호스텔에서 경찰수색견의 모습.
루씨 리우와 제시카 알바
배우 루시 리우와 제시카 알바가 2일(현지시간) 파리에서 열린 이스라엘 디자이너 Alber Elbaz의 패션쇼에 참석했다. (AP Photo/Thibault Camus)
여체의 아름다운 곡선
1일(현지시간) 뉴욕에서 2008 아메리칸 컵 체조 선수권대회가 열렸다. (AP Photo)
너무 기쁜나머지 주저앉아 버렸어
1일(현지시간) 두바이에서 열린 두바이 듀티 프리 여자 테니스 오픈에서 러시아의 엘레나 데멘티에바가 우승을 확정짓고 기뻐하고 있다. (AP Photo/Nousha Salimi)
‘승리의 기쁨’
29일(현지 시간) 멕시코 아카풀코(Acapulco)에서 열린 ‘멕시칸 오픈 테니스 토너먼트’에서 플라비아 페네타(이탈리아)가 카이아 카네피(에스토니아)에게 승리를 거둔 뒤 기뻐하고 있다.
‘여복서’의 카리스마
29일(현지 시간) 독일 함부르크에서 WBA&WIBF 플라이급 세계 챔피언 결정전이 시작하기 전 챔피언 수지 켄티키안(Susi Kentikian, 독일)이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수지 켄티키안은 사라 굿슨(필리핀)과 경기를 가졌다.
‘불가능’이란 없다!
29일(현지 시간)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 단원들이 ‘딜리어리움(Delirium)’ 공연을 하고 있다.
한국 리듬체조 간판 세종고 신수지
리듬체조 요정’ 신수지(16·세종고).
“허벅지가 굵어 보이지 않게 나오도록 찍어 주세요.” 사진을 찍으면서 날씬하게 나올 것 같은 포즈를 친구들과 상의해 주위를 웃게 만들었던 ‘리듬체조 요정’ 신수지. 16세 다른 또래들과 마찬가지로 먹고 싶은 것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지만 세계 정상에 설 때까지 모두 미뤄 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