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70 Theatrum orbis terrarium |
A: 인도, B: 중국, C: 거란 |
인디아는 현 인도에 china는 현중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게 진실일까요?
그런데 북미를 보면 INDIA를 분리하여 IN / DIA라고 표시한 것이 보입니다. 대다수 조작지도들은 북미의 INDIA를 IN / DIA로 분리하여 INDIA가 아닌듯이 표시합니다.
참 섬세하다고 하겠습니다.
범죄는 흔적을 남깁니다. 수많은 고지도들을 조작했어도 대조선의 고지도들을 모두 조작할 수는 없는법 수많은 조작지도들 사이에 중요한 지도들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1507년 지도를 보면 원래 India는 (1)현인도지역에서 (2)현중국 (3~5)미대륙까지이며 India는 조선이고 원래 인디안(인도인)이란 조선인을 뜻하는 말인 것입니다.
1507년 Waldseemüller, Martin http://www.loc.gov/item/2003626426/
조선의 중심인 중국을 칭기즈 칸(?~1227) 시대의 몽골족들은 북중국을 키타이(CATHAY), 남중국을 만자(蠻子 MANGI)라고 불렀으며 17세기 이후의 고지도들에는 CHINA라고 표시됩니다.
1번 북중국 거란(CATAY), 2번 남중국 만지(MANJI, 뉴멕시코지역), 3번 티벳(THEBET), 4번 인디아 황실(INDIA SUPERIOR)로 지도에서 인디아 황실은 남중국 만지의 아래에 위치한것으로 그려져 있으며 16세기 고지도들과 비교해본 결과 루이지애나(루이지나)지역에 위치한 것으로 보입니다.
루이지나가 중국이라고 하면 사람들은 너무 작지 않나? 합니다. 그건 현재의 루이지나를 원래의 루이지나로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아래는 구글어스로 본 현 루이지나주
1756 Londres 지도를 보면 현재의 루이지나의 라인을 그린 그림을 고지도라고 합니다.
다수의 다른 조작들도 비슷합니다. http://www.loc.gov/resource/g3300.ar005700/
CHINA이기에는 너무작죠? 그런데 원래의 루이지나는 더 넓었습니다.
1752 London http://www.loc.gov/item/74693891/
16세기 고지도들은 북미에 동국조선의 중국이 있었슴을 증거합니다.
그러나 16세기 중반이후의 대부분의 고지도들은 수거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비슷하게 조작하여 엉터리로 그린 조작지도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공통점은 지도제작기술이 퇴보하며 미대륙에 중요지명들이 사라지거나 현중국쪽으로 이동된 것입니다.
그러나 그 자체가 어중간한 조작으로 중국이 북미에 있었슴을 증거하는 지도들도 여렀 있었습니다. 몇 개를 보면
1513년 지도 www.loc.gov/item/48041351/ |
1.거란, 2.만지.3.인디아황실 |
1522 Strassbourg http://www.raremaps.com/gallery/detail/34957/Tabu_Nova_Orbis_Diefert_Situs_Orbis_Hydrographorum_ab_eo_quem_Ptolomeus/Fries.html |
1.거란, 2.만지.3.인디아황실 |
현인도지역부터 미대륙까지 인디아이며 북미에 인디아황실이 있다고 명시돼 있습니다.
이것은 명백하게 물증들이 있는 부분으로 이를 부정할 정상적인 역사학자는 없으리라 봅니다.
정말 북미에 CHINA를 표시한 지도들은 찾기 힘들고 귀합니다. 현재의 조작된 세계사로는 설명이 불가한지도들이며 세계사를 파훼할 수 있는 진실된 무기이겠습니다.
1667년 지도를 보면 매우 중요한 정보를 만나게 됩니다.
London: 1667 http://www.loc.gov/exhibits/lewisandclark/images/LC007.jpg
지도를 보면 버지니아 위로있는 오대호는 The Sea of China and the Indes입니다.
CHINA와 INDIA가 북미에 있었기에 오대호가 China해이며 Indies해인 것입니다.
이지도 한장에 매국사학자들은 입이 다물어질 것입니다. 알파벳만 알면 됩니다.
China=지나=중국, Indies=인디아=조선 으로 오대호는 지나해고 인도해요 조선해인 것입니다.
16세기중반 이후의 고지도들은 99% 조작지도들입니다 그래서 북미지명이 전혀 다르며 17,18세기의 진본지도를 찾는 것은 너무나 어렵습니다.
이제 CHINA라는 지명이 있는 지도들을 보겠습니다.
1845년 Phiadelphia 지도를 보면 고지도구나 하는 느낌이 듭니다. 비슷한 시기의 지도들을 모아서 비교해보면 CHINA와 Corea Fabre처럼 대다수의 조작지도들에는 없는 중요한 지명들이 표시돼있는 지도입니다. CHINA라는 지명은 뉴욕주에 있었습니다.
뉴욕주의 CHINA가 있었던 지역은 오대호의 물길을 관리하는 매우 중요한 지역으로써.
대조선의 황제가 거하시던 CHINA인지 CHINA라는 이름의 도시인지는 추가적인 연구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CHINA라는 지명은 현재는 완전히 지워진 상태입니다.
1840년대의 지도들을 보면 북미 동부에 CHINA라는 지명이 담긴 지도를 몇장 볼수 있습니다.
CHINA가 있는지도 |
CHINA가 없는지도 |
1845 Barre, Mass.
|
1845 New York
|
1846 New York
|
1847 Doggett, John
|
1860 Syracuse
|
1851 New York
|
1845년 발행된 지도들을 비교해보면 대부분의 지명들은 거의 동일하게 표시되어 있는데 New York 발행지도는 CHINA를 표시하지 않은 것을 알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지도의 상태도 1845년도 지도라 보기에는 너무나 깨끗한 조작인 것으로 보입니다
1845년 Phiadelphia |
1845 New York |
CHINA를 표시한 지도들을 비교해보면 1845년도 지도들은 현재와 일치하는 지명이 적으나
1860년대의 고지도들은 현재의 지명들과 거의 일치함을 알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아편전쟁 이후에 동부의 땅을 차지한 일본(영국)이 지명들을 바꾼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CHINA라는 지명이 있었던 자리를 찾아보겠습니다.
1860년 New York지도와 현재의 지명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빨간별은 지명이 일치하는 곳이고 파란별은 CHINA라는 지명이 있던 곳입니다.
1860년 New York지도와 현재의 지명을 비교해보니 거의 정확하게 일치합니다.
CHINA라는 지명의 지역은 현재는 농장들이 들어서 있습니다…
먼가 CHINA라는 지명과는 어울리지 않는 조합이라 하겠습니다.
처음에 지도가 제작된 19세기 중반에는 CHINA나 COREA라는 지명들이 북미에 있는 것이 자연스러운 것 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다 대조선연방이 2차대전에서 패전하면서 조선의 모든땅을 차지하게된 일본(영국,미국)은 미대륙에 CHINA와 COREA가 들어가거나 연상되는 지명들을 지우고 조작한 것입니다.
그래서 뉴욕주에 CHINA는 고지도에만 흔적이 있는 것입니다. 현재의 농장들도 수많은 역사의 흔적들을 지워버린 후에 만들어진 것일 것입니다.
이상을 정리하면
INDIA란 조선의 다른이름이며 인도지역부터 미대륙까지가 INDIA이며 INDIA의 황실( INDIA SUPERIOR)은 북미에 루이지애나에 있었다.
INDIA황실이 있는 지역의 이름은 중국이며 CHINA이다.
그래서 오대호는 The Sea of China and the Indes 로 즉 지나해이며 인디아해이다.
CHINA라는 지명이 19세기말까지도 뉴욕주에 있었으며 고지도조작을 통해 지워졌다
한국인들은 인도인이었습니다. 그것도 광대한 대제국을 다스리던 상위의 인도인이었고 인디안이었습니다. 우리 대조선의 황제국 동국조선의 후예들인 대한민국의 국민들은 국사를 빼앗기고 조작된 대한민국에서 노예처럼 혹사당하며 근근히 견디어 오고 있습니다.
매국노들과 소수의 권력자들에 부가 편중되어 대다수 국민들은 불쌍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외세가 만들어준 남북분단으로 혈육을 죽이며 70년을 보내고 있는 불쌍한 한국인들…
이제 그만 잠에서 깨어나시기 바랍니다.
2014.10.2 ANIAN
첫댓글 개천절맞이로 한개더 몰려봅니다. 전 고지도글을 쓰다보면 너무 비장해집니다.
마치 곧죽을사람이라도 되는것처럼... 내뒤를 부탁한다~
그런데 매번 고지도글을 쓸때마다 그런느낌이 너무나 강하게 듭니다. 슬프고 너무나 깊은 한이 느껴진다 할까요...
북미에는 코리아, 차이나, 인도 지명이 다 있었네요.. 서양인들이 인정하는 것이니 더이상 물어볼 필요도 없네요..ㅋㅋ
제가 더 많이 밝혀드리면 좋겠는데 능력에는 한계가 있네요...지금은 여기까지 올려드립니다.
앞으로 힘 닿는데까지 탐구해 보겠습니다.
카페지기님 공지에 4번 아묵리가 조선설은 신임하지 않는다는 이제 없애주시면 어떨까요 저는 고지도만 올리지만 미대륙의 진실이 밝혀지니 눈에 걸립니다... 미대륙은 분명히 찾아야할 우리역사입니다.
인디언=한국인이라는건 제 예상대로 남미=천축, 북미=아시아가 맞다는 소리가 되겠군요.
전세계 문화의 공통점은 하나님이 있다는 것과 이승과 저승의 세계가 있다는것을 알고있다는겁니다. 보이지 않는 세상을 아는것은 조상들은 더 알고 있었을지도 모르죠.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니니까요. 고지도에서 북미에 차이나 인도 많이 쓰여 있네요. 저는 오대호가 왼쪽부터 흑해,카스피해,아랄해,발하슈호수,바이칼호수로 보고 있는데요 알고보니 오대호는 차이나와 인도해. 또 다른 이름은 코리아해라고 생각이 드는군요. 해라는 말이 들어가면 안되겠죠. 호수니까요.ㅎㅎ
SEA는 바다를 말하는 것이고 LAKE는 호수를 말합니다. COREA LAKE(오대호)를 감추기 위해 현한반도 동해바다를 COREA SEA로 조작한것은 아니었던걸까요? 본래이름은 무엇이던걸까요?
아니안님의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미국이 조선이란것은 증거로 확실해졌습니다. 현 중국의 실체까지 밝혀진다면 퍼즐이 맞춰지겠네요
현중국은 원래 황해도 지역입니다. 1900년 아랍권의 청조선이 북경함락으로 망하자 역사조작에 동참하면서 중국이 된거고 권력자들은 권력을 보장받았을 것입니다. 그들로써는 손해날것이 없죠 공짜로 중국도 될수 있고 자리보전도 하고...그래서 중화민국 이후에 화려한 조작의 산물들을 만들어 냈던것이겠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10.04 08:5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10.04 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