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호텔 프로모션- 말라디 랑데뷰 호텔 치앙마이 프로모션 2023년 6월 20일~ 9월30일, 박당 4100밧부터 시작.
말라디 랑데부 호텔 치앙마이는 치앙마이 핑강근처의 5성급 부티크 호텔로 한 가족의 개인 주택을 작은 고급 호텔로 탈바꿈시킨 것입니다. 호텔인근 지역인 창클란지역은 1900년 초 태국인,중국상인, 서양 상인들이 물품구입및 무역을 활발하게 벌인 지역이었습니다. 주인의 가족은 또한 1900년대 후반에 문방구 사업을 시작했는데, 그곳에서 호텔의 일부가 주인의 집과 창고로 사용되었습니다. 가족 유산을 존중하여, 호텔 이름은 주인의 부모인 마나 씨와 다라니 부인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고, 이 호텔은 "말라디 랑데부 호텔"이 되었습니다.
과거에 대한 매혹적인 시각을 제공하는 로비의 테마는 티크목 캐비닛과 책장, 놀라운 문구 수집품이 특징인 소유주의 원래 가족 사업을 연상시킵니다. 호텔의 건축은 현대적인 반전이 있는 지역의 과거 식민지 건축에서 영감을 받아 "향토적인 현대 건축"이라는 독특한 개념을 만들었습니다. 우아하게 디자인된 객실과 29개의 객실, 5개의 스위트룸은 독특한 블루 코발트 색상 테마와 현지 공예가들이 만든 맞춤 가구에 기하학적 패턴을 통해 고대 태국과 중국 도자기의 가치를 반영합니다. 특대형 특대형 객실 공간과 직원들의 세심한 특대형 서비스로 투숙객들은 이 고요한 환경에서 진정으로 휴식을 취하고 평화로운 체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말라디 랑데부 호텔은 핑 강 근처의 짜로엔 프라텟 로드의 고급 지역에 이상적으로 위치해 있으며, 바로 건너편에 치앙마이에서 가장 명성 있는 사원 중 하나인 왓 차이 몽콜이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은 치앙마이 시의 많은 유명한 명소, 핑 강의 보트 크루즈, 치앙마이 박물관, 나이트 바자의 쇼핑 천국뿐만 아니라 지역 시장, 고급 레스토랑, 카페 및 바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역사적인 지역은 치앙마이의 활기찬 도시의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