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도 제 아는분께서 올마운틴인데도
체인링을 2장 쓰고 싶으셔서
싸이클 크랭크를 다셨는데...
그땐, 참 ㅋ ㅑ~ 경량화부럽다하고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최고속도를 재미삼아 내보고 싶은건 있어도
어차피 바람저항이 심해서 열심히 저어봤자 바람저항만 많아져서
효율떨어져서 채력만 빨리소진하고 남는것도 별루 없궁...
최고속도를 내려면 역시나 령이나 고개 도로 다운힐 길이
코너없이 쭉 뻗었을 때, 바람에 몸을 숨기고 찍는게 최고 많이나오더라구요.
그때 패달질 해봤자 헛돌기만하고 아무 의미 없어보이더라구요.
최저속도야...
음... 뒷기어가 10단(36T=이빨36개) 짜리가 있으니
앞28T - 뒤36T 하니까 예전처럼 최저 기어비도 나오고..
sram에서 이제 앞드레일러도 칼변속이 된다하니
오히려 이부분이 맘에 드네요...
한번 정말 변속 테스트 좀 하고 싶은데...
확 구냥 질라부리고 싶은 맘이...
포크도 ... 카본프레임도...
막막 땡기네요...
아 이럼 아니되는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첫댓글 ㅎㅎ
럭셔리님이 이미 질러 버렸다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