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reat Dictator(위대한 독재자) - 순환 민주 토론
1940년 출시 영화로 볼 수 있으나 우리나라 경우는 1989년 개봉된 경우로 볼 수 있으며 1999년 우주 종말 10년을 앞 둔 시점 노출 홍보를 하는 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시사점 및 암시는 무엇인지 동영상 중심 살펴 보며 동영상은 짧으며 무난한 토론으로 볼 수 있습니다.
1. 1940년 민주 토론
1940년 가상 국가를 하나 설정하여 토론하는 모형으로 영화를 제작하는 경우로 볼 수 있으며 주요 요지는 공무원 중심 정치인 추대 경우 본인은 결국 토론을 통하여 국왕 제왕 권력을 거부하며 민주 나라를 홍보하는 영화로 볼 수 있습니다.
2. 왕실 대 민주 토론
유럽 왕실 나라들은 많은 일로 볼 수 있으며 보통 영국, 스페인, 덴마크, 스웨덴 등의 국가들을 홍보할 수도 있는 일로 볼 수 있으며 반면 프랑스 및 러시아 경우 왕실은 없었던 경우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주요 요지는 1999년 우주 종말 일반 국제 기후 동향을 반영하여 왕실을 유지하는 방향과 민주 정치인 중심 방향을 놓고 토론을 하는 영화로 볼 수도 있습니다.
2.1 민주 홍보 나라
보통 1940년 ~ 1945년 기점으로 왕실 홍보는 없으며 민주 나라 홍보를 하는 유럽 나라들 경우 주요 요지는 왕실 유지 경우 왕실은 부담스러운 일로 민주 나라를 홍보하는 일로 볼 수 있으며 평민으로 호주 귀환은 무난하여 민주 나라 체제를 선호하는 방안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Charlie Chaplin - Final Speech from The Great Dictator (Clip)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