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농협오토바이클럽의 조합장(일명 카페지기) 활기찬입니다...
저희는 농협이라는 직장내의 사내클럽으로 농협직원만이 회원으로 구성되어 운영되는 독특한 클럽입니다...클럽을 개설한지 만3년이 넘었으며, 현재 100여명의 정회원(차장)과 준회원(과장)...그리고 반은 유령회원으로 구성되어 활동 중 입니다....
아직 사회적 통념이 농협인은 시골틱 해야한다는 인식으로 농협직원이 고가의 바이크를 탄다고 하면 "농민의 피를 빨아먹네!" "가서 삽질이나 더하지 무슨 오토바이냐!'라는 고지식한 시선때문에 저희들의 활동에 많은 제약을 주는 것이 사실입니다..
대부분 바이크를 구입한 회원들이 10여년간 마누라 몰래/애인몰래 꼬물친 돈으로 구입한 경우와 대출금받아 이자 꼬박꼬박내며 구입한 회원..이렇게 두분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조합장인 저도 후자에 속한 경우입니다만 집안이 빵빵하여 부모한테 손벌려 바이크를 구입한 그런 회원은 듣도 보지도 알지도 못합니다..
이렇게 정당하게 구입한 바이크를 단지 농협직원이 탄다는 이유만으로 곱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볼땐 맥~빠진다는 말이 떠오릅니다..그래서 동네방네 떠들고 다니지 못하고 조용 조용 자유를 만끽하는 바람같은 클럽이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바람같은 존재로 여러클럽의 라이더를 만날것이며, 같은 라이더로써 따뜻한 우정을 나누었으면 합니다.....농협오토바이클럽 화이팅!!!!
[ 첫 번개때]
[대천 정모 후]
[지리산 투어]
[팻보이 클럽 회원과 함께]
[인천 번개]
[금강 하구 뚝 번개]
[2007년 새해 첫 투어]
[라스트라다 회원들과 함께]
첫댓글 멋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멋진 분들이 많이계시네요.
감사합니다...
왕성한 활동 안전한 투어!! 홧팅하세요. 멋진 동호회내요^^*
팻보이 클럽의 펄님이시군요...반갑습니다...
인복이성? 승우 성? 철마 전회장님? 방가방가 ㅋㅋㅋㅋ
철마클럽 카페지기님이시군요....방가방가~~
회원들이 팍팍 늘지 않아 그렇지 멋진 클럽입니다..ㅎㅎ
마자요...그게 우리클럽의 한계라는 점!!!!
멋진 클럽 화이팅~~!! ^-^ (사오정)
누구숑~~~~~
ㅎㅎ 옛날 여자친구가 예전 노xx 경제대표이사 비서였어서 농협의 이런저런 얘기 많이 들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참 잼있는 얘기였던것 같네요. 요새 인삼사업부는 실적좀 올리나요? ㅋ 암튼 참 사내동호회 좋은것 같습니다.
농협바이크크럽에무궁한발전을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