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여자화장실, 쌀쌀한 화장실, 재치있는 화장실 문구!!!
화장실에는 낙서는 지저분하게 느껴지기 쉽지만, 오래 된 유서깊은 건물에는 유명인사의 학창시절 낙서가 남아있어 화제가 되기도 하는데요.
요즘 화장실 낙서로 훈훈한 마음을 더하는 사진이 올라와서 화제네요. 훈훈한 여자화장실 낙서... 보셨어요?
바로 이 사진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훈훈한 화장실'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글인데요.
내집처럼 깨끗이 사용해 달라는 부탁들에 대해 이용자들이 정말 훈훈한 글들을 더했습니다.
어머님 추운 겨울에 감기조심하세요. 깨끗한 화장실에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감사해요. 건강 조심하세요.
어머님 감기 조심하세요~ 화장실 깨끗이 쓰겠습니다. 화장실이 너무 깨끗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깨끗한 화장실 사용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칭찬과 격려, 감사의 말들이 가득합니다... 여기에 대한 답장도 올라왔는데요.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할께요.라는... 청소하시는 어머님의 말씀입니다.
화장실 낙서 이야기가 나오니 생각나서...ㅋㅋ 다른 화장실에 있는 절묘한 문구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큰 일을 먼저 하라. 작은 일은 저절로 처리될 것이다....ㅎㅎ 인생과 사업에 대한 명언인 것 같지만, 화장실에 붙어있으니 전혀 다른 의미가 되어버린 듯...^^
쌀쌀한 화장실이라는 사진인데요. 훈훈한 여자 화장실은 따뜻한 마음씨와 글들 때문에 훈훈했다면, 쌀쌀한 화장실은 그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사실감 때문에 추운 날씨 이미지가 그대로 전달되어 쌀쌀한 느낌이랄까요!? 글쎄.... 그보다는 독특한 화장실이라고 보는 편이 더 맞을 듯 해요. 이런 화장실에 앉아있으면, 금방이라도 바지를 내린 채로 스키장 아래로 내려가버릴 것 같은데요. 한번 가보고 싶은 화장실이에요!!!
훈훈한 여자 화장실에 이은 무서운 남자화장실....ㅋㅋ
아무래도 깨끗한 화장실을 위해서는 '오늘도 행복하세요~'라는 문구가 필요할 것 같네요.^^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