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편] 2008-11-15 올빼미가 되어 날아가다_도쿄 그리고 반쪽과 70일만에 재회
11/15(토)~17(월) 1박3일간의 동경야반도주 상품에 " 온니 티켓만 조인" 하여
동경에 있는 나의 반쪽 히토미를 만나러 이번주에 다녀왔다. 동경야반도주는 2번째 이용인데
최초 이용때는 "XX박사 황팀장님"께서 당시 티켓을 무료로(텍스제외) 지원 해 주셔서
오사카에 있는 반쪽을 만나러 하네다로 들어갔다가 신칸센타고 오사카로 다녀온 경험이 있었다.
그땐 너무 젊어 피곤함을 전혀 몰랐다.^^* 아무쪼록 꼴딱~ 밤을 지새워 오랜만에 입국한
하네다 국제공항 ~ 적막이 흐르고 있다. 일본측에서는 무료셔틀이 5시 반쯤 첫타였지만 올빼미
비행기가 있는 주말에 한해 4시 반 부터 운행을 하고 있어 큰 무리 없이 국내선 청사로 들어올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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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네다 국제공항으로 입국하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반드시? 거치게 된다.
국제선 청사~국내선1.2청사까지 무료로 운행하고 있는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
왜냐면 국내선청사에서부터 시내로 들어갈 수 있는 동경모노레일과 게이큐 철도를 이용
할 수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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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선 1청사에 도착한 나.....현 시각 4시55분...
딱 보이는것은 게이큐 열차 안내! 첫차가 5시27분 그것도 시나가와가 아닌
딸랑~ 게이큐가마타역까지만 간다 이럴 수 가~ 수 많은 올빼미족은 동경모노레일로
올인? 하는 분위기다 ~ (난 개인적으로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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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과 휴일에 한해~ 모노레일 + 야마노테선 아무역이나~ 단돈? 500엔(?)으로 !!
신주쿠쪽이 첫 목적지라면....더욱 득이 될꺼 같다. ^^*
참고로 모노레일왕복 +JR도구나이 패스가 묶인 2~3일권등 다양한 세트권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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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난 나름대로 철도팬? ^^* 모노레일시간이 더 빠르고 편안하게 갈 수 있지만
예전에 이용 해 본적도 있고 무엇보다 ~
사람 많은 것도 싫고~ 몇 명의 일본인과 함께 게이큐(첫 차 시각이 늦지만) 를 선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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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빼미 여행의 시초라 할 수 있는 스카이마크 일본 국내선 전문 항공사
예전 인천-하네다 야반도주 최초 비행기라 할 수 있다~
(이때 최초 나도 이용을 했었다~ 당시 기내식은 삼각김밥2개랑 쥬스였지만 이번 oz는 없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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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차가 게이큐 카마타역까지지만 난 거기서 환승을 하기로 한다~
시나가와까진 400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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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네다 국제공항 게이큐 철도의 폴 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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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도 20여분이 남았지만 승차를 기다리는 대기 손님은 눈에보이는 딸랑 5명 ㅎㅎ
올빼미족 400여명 100%가 모노레일로 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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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까페의 현재 대문이라고 할 수 있는 1000형 게이큐 전동차
드디어 첫차의 발차를 안내하면서~ 게이힌카마타역까지 이동 후
다시 시나가와행 보통열차로 환승하여 어렵지 않게 ~ 시나가와역에 도착
다시 거기서 1일승차권(도구나이패스) 730엔을 구입 후 반쪽을 만나로~니시니뽀리로
70일만에 재회가 이루어진 후~ 함께 신주쿠 오다큐역으로 이동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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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이 하이라이트이자~ 히토미와 함께 간 도쿄 근교지역 최고의
관광지라 불리우는 하코네 국립공원을 가기로 큰 맘?먹고 결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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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나도 유명해서~ 달리 설명할께 없는 하코네 국립공원~을 오다큐 로망스카를 이용
하코네 지역을 360도 시계방향으로 (정규코스는 반시계방향) 돌기로 계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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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R미도리노마도구치가 있다면~ 오다큐엔 ~ 로망스카 판매 창구이다.
참고로 차내에서 타면 300엔이 추가로 든다 무서워라~ 반쪽에게 미리 구입하게 했던
하코네 관광 지역의 필수품! 하코네 프리패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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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주쿠 발착으로~ 위크데이 패스가 없어지면서 가격을 5천엔으로 일괄적으로(2일권) 통일
신주쿠~오다와라까지 1왕복 + 2일간 오다와라 ~하코네유모토역 자유승하차 + 하코네 지역
지정된 교통편이 2일간 자유승차로 이루어진 기획승차권으로 하코네 관광객 대부분이 이 패스를
이용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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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말~수많은 인파로 일반 쾌속열차는 탈 엄두도 안나고 물론 특급 로망스카 VSE 50000형 열차는
예시당초부터 만실 (9시와 10시) 결국에 울며 겨자먹기식으로
EXE30000형 로망스카로 업그레이드 시켜 오다와라까지 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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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급 로망스카 30000계 EXE 열차...그러나 로망스카치곤 인기가 많이 떨어진다
나로써도 어쩔수 없는 선택....이 열차밖에 좌석이 남아있지 않아서 그것도
오다와라까지 가서 다시 보통열차로 환승해야하는 번거로움....추가금 870엔은 동일 ㅠㅠ
최악의 상황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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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반쪽과 70일만에 만나~ 여행하는거니까
그것만으로도 행복했다~ 특급열차안에서의 필수아이템 ! 소우켄비차 ^^*
없네 ㅎㅎ 그래서 위 음료로 대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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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다와라역에 내려서 우린 보통열차로 환승~ 주말이라 그런가....오다와라역은
수많은 인파로...깔려죽을뻔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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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징실을 다녀온 후~ 11번 승차장으로 내려가 보통열차를 이용~ 하코네유모토까지 가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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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역정차의 오다큐 보통열차....이 열차또한 수많은 인파 ㅠㅠ 오 주말..잘못 선택했다
참고로 난 예전에 다녀온적이 있지만 반쪾은 이곳 하코네가 처음이다~ 그래도 즐겁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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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하코네 국립공원 관광이 시작지라 할 수 있는 하코네유모토역에 도착~
자 이제부터 빠른 판단과 행동으로 하코네 관광을 시작해야한다...벌써부터 바로 옆 등산열차
(하코네유모토~ 고라)는 줄이 거의 50미터이상 길게 늘어나 있다...저거 타려면 1시간 이상은 기다려야할듯...
우린 예시당초 반대방향으로 돌기로 약속해 버스를 타고 "모토하코네"로 가기로 한다.
(물론 친절하게도~ 카시오페님 여행기 5th 에도 추천 해 주고 있는 코스이기도 하다)
첫댓글 저렇게 사람이 많은 곳이라면 전 애시당초 갈 생각도 하지 않았을겁니다 ^^;; 개인적으로는 납작하고 럭셔리 해 보이는 컬러의 30000EXE를 좋아하지만... 관광시 탑승한다면 아무래도 매력이 반감하겠죠...
저 또한 exe30000형이 싫은게 아니었습니다...다만 vse50000형에 너무 끌려 타 차량을 타는것이 좀 아쉬웠던 것이죠 게다가...추가금은 동일하면서도 오다와라까지만 가서 환승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