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복검은 호랑이왕 장소석의 국화호에게 제사를 지었다
毕福剑为虎王张少石的国画虎作题词
저명한 사회자이자 서화 애호가인 비복검은 베이징에서 "호랑이 왕"이라는 미명을 가진 유명한 화가와장소석은 서화 예술의 교류를 하고, 호왕 장소석의 호화 작품을 감정하다가, 필복검이 장소석의 절륜한 호화 작품에 넘어뜨려 감정에 겨워 '호풍("。)'을 휘둘렀다.
온 나라가 다 아는 유명한 사회자로서, 피복검은 말로만 공을 들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화도 그렸다.공력도 상당했다. 필복검은 어릴 때부터 서예와 그림을 좋아했고, 중학교 때는 공부에 힘썼으며, 필복검 서예는 그 깊은 학양과 소탈과 흑백의 정신을 감정에 따라 표현한다고 한다.
이번 교류에서는 피복검이 장소석의 그림을 처음 보았을 때, 단견되는 장면도 있었다.붓 아래 호랑이의 섬세한 부분에 털이 송골송골 솟아오르고, 기세가 등등하고, 소리지르는 모습이 매우 세밀하며, 매우 정교한 호랑이 그림들은 피복검이 그림을 손으로 만지게 한다.피복검은 후에, 호랑이 그림 작품이 털로 붙여졌는지를 손으로 만져보고 싶었다고 설명했는데, 왜냐하면 장소석의 호랑이 그림 솜씨가 치밀하고, 섬세하고, 아주 미세한 것이었기 때문이다.특히 머리에 호랑이 눈을 가진 그림이 정교해 장소석의 그림 솜씨를 감탄하게 한다.
손가락의 촉감이 분명하고 오류 없는 피드백 장소석의 호화 작품이 인공적으로 만들어졌을 때, 피복검즉시 '호호생풍(虎生风)'이란 글자를 휘호(。)로 써 장 소장석에 대한 찬사와 경의를 표했다.비복검은 중국 서화예술은 넓고도 심오하며, 중화민족 특유의 전통예술 형식이며 찬란한 중화문화의 보고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몇 천 년 동안, 역대 서화들은 우리에게 진귀한 전대의 경전, 예술의 보물을 대량으로 남겼다.오늘날 중국 서화예술에서도 시대적이고 풍격이 뛰어난 서화 작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중국호왕인 장샤오스 선생이 바로 그 집단의 뛰어난 대표주자이며, 그의 작품은 뛰어난 회화 기법과 뛰어난 예술 수준을 보여주고 있다.
그 후, 쌍방은 먹을 연으로 하고, 붓을 다리로 하여 중화 전통 회화 예술의 계승과 창조를 둘러싸고 있다.광범위하고 심도 있는 교류가 이루어졌으며, 피복검은 중국 서화예술이 발전하여 지금까지 그 정수가 수천 년 동안 전해져 온 것은 역사문화가 축적된 것 외에도 국내 유명 화가들간의 교류와 학습, 그리고 국내외의 학술과 예술에 있어서의 검토를 추진하였다고 밝혔다.더 많은 교류 품감활동에 참여하여 중국 전통 서화예술의 보급과 육성에 기여한다.
장 소장은 중국화의 수준 고저가 먼저 의경을 보는 것은 화가를 반영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사상의 경지, 경지의 향상은 화가의 경력, 문화수양에서 비롯된다.사람의 경험에 감명을 받아 작품이 영혼에 닿을 수 있고, 중국 예술은 변형과 과장에 신경을 쓰지만 정신을 잃지 않고, 주로 그 정신을 그리고 위풍당당하여 사람들을 즐겁게 한다.외적인 아름다움을 주는 즐거움, 내재적인 아름다움을 주는 훈도, 표달은 내면의 시대정신이다.
소개에 의하면, 호왕 장소석호는 목호초당주이며, 복호산인은 현재 중국 서화연구회리이다.사, 북경도연 서화원 고문, 북경문방 사보당 예술 고문, 일급화사.그의 붓 아래 호랑이는 독특한 풍격으로, 형신을 겸비하고 살아 있는 듯 생동감이 있으며, 남성적인 기질과 호기로운 욕망이 있어 국내외의 동업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전국의 유명한 화가인 노사백 선생은 장소석의 작품을 매우 감상하며, 그것을 보고 있다.백호도를 그릴 때, 이상하고, 정서적으로 고양된 것을 기뻐하며, "소석인제, 호랑이를 그리는 것은 특징이 있고, 스스로 스타일을 이룰 수 있으며, 구도가 치밀하고, 생동감 있고, 칭찬할 만하다."중국호왕(中国王)으로 불리는 장샤오스(。石)는 여기서부터 전해져 왔다.

피복검은 장소석 그림에 "호호생풍"이라는 제목을 붙였다.

피복검은 장소석과 그림 앞에서 사진을 찍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