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어덮밥 너무 맛있어요:) 반찬들도 맛나고 덮밥 먹을 때 이것저것 섞어서 먹을 수 있어서 하나의 음식으로 다양한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뇌*
“개인적으로 마루심보다 맛있었다. 가격은 마루심보다 살짝 비싼 대신, 사이드와 플레이팅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다. 장어구이의 경우 마루심은 정말 빠짝 구워내는데, 해목은 조금 더 부드럽고 촉촉하게 조리를 했다. 그러면서도 물컹하지 않고 겉은 바삭한 식감이 잘 살아 있어서 좋았다. 4등분해서 첫번째는 그대로 먹고, 두번째는 각종 야채와 와사비를 넣어서 먹은 후, 세번째는 두번째에 오차즈케를 부어서 먹는다. 남은 1/4는 셋 중 가장 맛있었던 방법으로 먹으면 된다. 나는 셋째 방법이 제일 맛있었는데, 오차즈케가 맛있어서 그런 것 같다.”
그러면서 이 집이 워낙 맛이 좋다면서 다른 집에 비교하는 분도 있는데, 이 분이 말하길 촉촉하게 요리해서 좋았다고 하네요.
줄 서는 식당 장어덮밥
min******
“분위기 좋고 담음새도 이뻐서 좋아요. 맛도 일단 장어가 깔끔함.. 욕심내자면 장어 빵이 더 컷으면 좋겠으나 머.. 오차즈케맛이 좀 밍밍한거정도..? 소스 더 주시면 재방문의사 있음.”
San******
“해운대 본점만큼 맛있습니다. 히츠마부시는 풍천장어를 사용한다고 하셔서 그런지 장어 식감이 탱글하고 좋습니다. 모찌리도후도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
그러면서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 역시 장어의 맛이 참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네요. 그러면서 재방문 의사가 있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극찬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 장어덮밥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줄 서는 식당 장어덮밥
논현동 장어덮밥집 상세정보
상가명 : 해목
전화번호: 02-6203-0021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45길 14, 서울 강남구 논현동 95-21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
가격 및 메뉴
하츠마부시 38,000원 카이센동 35,000원
이렇게 이번 장어덮밥 맛집으로 소개된 곳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코로나 시대에 포장도 가능하다고 말하네요.
줄 서는 식당 장어덮밥 |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