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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학에서는 전하라는 개념이 실존을 하지만, 전기 요금으로 체계화가 되지 않았다.
물분자의 수소 원자의 전자량 기준의 -e 가 전하량의 전기 요금으로 명시가 되었지만, 어찌된 일인지 한국교육에서는 이 사실을 명확하게 학습 대상으로 삼지 않는다.
물분자의 수소 원자는 기본적으로 수소 양성자와 수소 중성자 이렇게 3가지 상태로 존재한다.
왜? 이 체계가 한국과학에서는 빠져 있고, 그 이론의 수학과 방정식을 계산하는 과정을 초중고의 과정을 밟는데도
한국 대중들의 대부분은 전기 요금의 전하를 학습해 내지 못하고 있다.
기본 한국 교육에서, 물분자의 수소 원자와 수소 양성자, 수소 중성자를 일본이 왜곡해 놓은 상태인 1945년 이전의 이론으로 학습을 하기 때문이다.
일본인은 버젓이 1945년에 노벨상 찌그러기 상을 받은 물리학자가 존재하고 이 존재 인물이 수소 원자의 2개가 결합하면서 중수소 결합을 매개하는 파이온 입자의 중간자 이론을 내세워서, 찌끄러기 그들만의 물리학상을 주고 받는다.
물분자의 수소 원자가 화학 반응으로 이리 저리 옮겨 다니면서...cno상태에서....수소 중수소 반응을 할수가있다.
2주기에 궤도에 존재하는 자체가 화학결합의 상태로...전하인 전기 요금의 빼고 더하고의 이동으로 511 000ev/c2의 전기 요금 방출을 하면서 옮겨 다닐때에 해당한다. 그런데 이것을 브라운 관의 고전압을 알게 되어서...
물분자의 전류상태에서 고전압인 전하를 대량으로 투입할 수있게 되었다.
물분자에 [헬륨]2s2 (중수소 2개) 2P4( 헬륨 파이 결합)을 하기 때문에 물분자를 액체의 물에서 온도를 높여서...100도에서 시작을 해서...374도...550도...800도....1500도...2000도....3000도...이렇게 물분자의 전류의 전압을 무한정 높일 수가 있다. 이것이 무슨 뜻이냐하면....물분자의 수소 원자와 산소 원자에 전기 요금의 전압이 무한정 투입이 되면....수소 원자로 분리가 되는 핵분열의 상태가 된다. 연소의 반대 현상이 되는 것이다. 그리고 이것을 대량의 물 1kg의 160경계가 아닌....개별적인1um의 물분자 4000개에 제한적인 고전압을 주어서....물분자의 파이 헬륨 결합을 해지 하면....질소가 되고...탄소가 되고...의 반응을 살펴볼수가 있게 된다. 전극의 재료를 텅스텐 등으로 바꾸거나 텅스텐 카바이드 재질로 바꾸면 이론상 5000도~6000도의 물분자 4000개를 만들수가 있는 것이다. 산소 원자의 핵 분리 이전에 물분자에 수소 원자 2개가 존재하고, 이것을 화합분해로 쉽게 분리가 가능하다. 이것을 이용해서, 화학결합을 하는 것은 화학 결합에 해당하고....제한적인 4000개의 물분자의 수소 원자르 2개를 따로 추출해서 ... 아에 중수소 파이 결합을 실시하는 것이다. 수소원자의 원자 질량이 939 048 512 이므로....1/3= 313 .606 170MeV/c2 이것이 3개의 쿼크로 결합할때 최대 질량 감소를 할때이고..이것을 수소 원자 3개로 합산을 하면 쿼크 이론들의 대부분들의 숫자들이 나온다.
즉 입자 가속기에서 핵분열과 핵융합을 물분자 3개의 단위개를 합성하거나 분리한다는 의미가 된다.
즉....1940년 기준으로 인위적으로 수소 원자 2개를 수소 중수소결합으로 입자 가속기에서 성공을 했다의 의미가 되는 것이 쿼크 이론의 중간자 파이온에 해당하는 것이고, 이 때문에 1945년에 매하탄 프로젝트에 의한 핵분열및 핵융합이 성공하여 폭탄과 원자력 발전이 동시에 이뤄지는 시대를 연 것이다.
즉..파이 중간자는 수소 원자 2개를 물분자에서 분리하여 수소 원자 2개로 중수소를 만는 것에서의 생성된 결과물이 수소 중수소 외에 방출된 핵 결합 에너지의 이름이 쿼크로 통합되고...중수소 결합시에 방출 에너지가 파이 중간자 값이 되는 것이다.
이론들이 한국과학에서는 개판으로 정리가 되어서...쿼크 이론부터는 한국과학으로는 도저히 어찌해 볼수가 없는 이유가 이때문이다.
한국과학을 중 2에 포기를 하고. 자영업을 하면서 30년의 시간을 보내고...40대 중반부터 중 3의 과정을 재학습하고...4년전...이제는 5년전에....고등학교 과정을 시작해서...2년전에 고등학교 이론을 검증하고, 현재는 대학 2학년 수준의 이론 검증을 하는 단계가 지금의 단계라 할 수가 있다.
개인적으로는 이론 검증의 시간이 마무리가 되어서 산업 기술을 개인 연구에 의해서 도출하는 상태로 착각을 몇년전부터 해오곤 있는데...물분자가 180pm의 크기로 1800억분의 일 크기밖에 되지 않고....일을 하면서 방출하는 것이 빛과 photon의 상태가 되므로...이것을 학문화한 1600년대부터 이론적인 이해를 해도...산업 결과물은 결국은 ... 물분자 1000개를 다루는 영역에서 보펴적인 결과물이 나온 것이다. 1750년까지는 물분자 1um의 4000개 정도의 융합반응에 의한 결과물에 해당한다.
공기중의 산소 분자가 메탄와 연소 반응을 하고...이를 회복하는 단계로 물의 상태로 존재하다가...ch4의 상태로 회복이 되는 것은 자연의 몫이고, 자연의시간이다. 인간의 기술로 물의 수증기를 가압을 해서 석유를 합성해내는 속성 기술이 1890년대에 만들어진 것에 해당한다. 자연의 순화주기를 인위적인 수단을 이용해서 앞 당겨 놓은 것이다.
핵 반감기라는 것이 ...물분자 연소 반응후에 물분자가 ch4의 기본 상태로 되돌아가는 시간과 같다. 원자 질량이 줄어든 상태에서 수소 원자의 질량 회복은...물에서 회복이 가능하다.
연소 반응에 의한 수소 원자 질량의 감소 폭을 독일 과학이 전체 질량에 대한 감소영역까지 언급을 하는데...계산해 본바에 의하면...핵융합에서 수소 중수소의 질량 감소율 3/1정도이고...이정도 만으로도 수소 원자 3개가 합세하면 수소 원자 하나 질량을 빛으로 바꾸는 과정이 된다.
그만큼 회복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수소 원자 질량 감소이고...이것을 굳이 산업의 도구로 활용을 해야 할까? ... 싶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렇지만, 국가적인 상황에서의 선택은..알아서들 하겠지만...
어제밤에 보일러 없이 하루밤을 지새워보니...어릴쩍의 아궁이에 의한 난방을 하면서 어떻게 보냈을까를 되새겨 보는 시간이 되었다.
지표수 난방글을 올렷던 것이 한달전인데...자신감이 충만했던 부분이 .. 어제의 하룻밤 보일러 없이 생활을 하면서...절감을 해야 했다. 생활의 패턴의 많은 것을 바꾸어야 하는 것이다. 지금의 난방 보일러를 자급자족의 난방으로 바꾸는 첫번째 과정은 주택단열이고..바닦에 온수 파이프르 까는 순간...지금의 보일러를 사용해야 한다. 물이 방바닦에 존재하므로..10도 이하로 내려가는 지표면의 온도 때문에...방바닦의 전기 요금들인 전하가 지표수로 흘러가 버린다. 그래서 요즘에는 방바닥 가장 밑 바닦에 압축 스티로폴을 10cm이상 단열을 하고, 그 위에 온수관을 까는 형태가 보편화 되었다.
즉...주택 단열의 기본은 온수관의 유무도 상관이 있지만, 방바닦 밑에 가장 먼저 단열재가 들어가야 하는 것이다.
어줍잖은 이론 검증을 이곳에서 그동안 참 많이도 ... 혼자서 검증이랍시고 해 왔다.
한국과학에서 개인인 나 혼자만 이해 못한 것이지...나머지의 한국 대중들은 자기만의 생각의 영역과 현실적인 타협으로 개인학습들을 알아서들 잘 하고 있어서...현재의 결과물이 만들어져 있다.
전기 입자는 직접적으로 체계화가 되지 않았지만, 간접적으로 인지들을 대부분 하고 있는 것이었다.
이론 검증을 하면 할 수록 과학 이론이 단순화가 된다.
즉..실생활에 적용되어 있는 기본 기술에 대한 이해를 하는 것이다.
한국과학이 왜곡되어져 일본에 종속된 경제를 이루지만, 적어도 중국보다는 평균적으로 앞선 생활을 한다.
한국 사람들이 조용히 제 할일들을 하면서 부족한 기초과학을 나름대로 자가 학습을 통해서...개선된 내일을 준비들을 한다.
다음의 글들을 검색해보면...이런 이들이 몇 눈에 띄이는데...산업적인 성공을 바탕으로 언론을 이용한 집중적인 국민이 동감하는 정도의 이론 검증을 마치지 않고...대부분 조용히 침묵하는 길을 선택하고 있다.
물분자의 전류 영역은 개인의 학습에 의한 성취의 영역이고,
이것의 결과물은 평균 경제력으로 평가 받는다.
한국에서 성공한 이들이 한국의 권력을 쥐고 있는 것이다.
이 경쟁에서 뒤쳐진 이유가 어찌되었든....같은 학습 시간을 보낸 결과물이다. 좋은 스승이나, 좋은 가정적인 뒷바침은 개인 들의 개별 유산의 부산물이고, 이것이 문명의 기초이다.
이곳 카페를 열고, 앞만 보고 물분자 전류를 검증하려다보니...
너무 앞서갔다.성과물에 비해서 성토하는 결과물이 이곳에서의 전반적인 결과물이 되는 것이다.
내 자신은 아직 10여년의 산업 생산력을 보유하였지만, 이것을 제계두고, 자급자족의 삶으로 성급하게 전환을 하려고 있다.
한국의 자영업자는 물분자 전류를 이해하지만, 개인별 유산의 규모가 작아서 함께 사업을 펼치는 선순환적인 흐름을 갖지 못했다.
매장의 한켠에 개인 실습실을 차려 놓고, 하루 하루를 하나의 실증 검증을 하는 것이... 지금 할 수있는 .. 가장 최선의 방법이다.
2년전에 전기 발전기랍시고, 모터르 주워다가 약간의 전압 생성의 결과물 정도만 실증을 하고 이후에는
버려지는 가전제품들을 분해하여, 부품의 이르믈 정도를 구분하는 정도의 실습을 하는 ... 어떻게 보면...내 자신부터가...
실증의 결과물이 실망스러울까봐서...실험의 직접적인 도전에 대해서 어려움으로 인식하고, 쉬운 실증된 이론 검증만 해오지 않았나 싶다.
실증된 이론 검증은 누구나 한다. 결과물은 산업 기술이니 이론 검증에 실패할 이유도 없다.
이틀에 하나꼴의 글을 작성하는 것으로 절반의 제목을 줄이는 선택을 했다. 이제 거의 기본 용어들을 이해하기 시작을 해서...
왜곡된 일본 한자는 차라리 원문을 참조하면서...새로이 편집되는 내용에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중국과 일본이 첨예하게 위키에서 편집을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고 있다. 한자의 중국한자와 일본한자의 인구비가 14억대..약 3억명의 비율이라서...일본이 마냥 손 놓을 수가 없기 때문에 일본이 작년 말부터 위키 편집에 본격적으로 참여를 한 듯하다.
일본 한자는 한국과 대만을 포함하면 대략 3억명의 인구수가 만들어진다.
모르겠다... 그냥 할 수 있는 것만 하려고 하는데, 주어진 시간은 글쎄 어느정도가 될런지...
그리고 현실적으로 태블릿과 휴대폰...아니면 태블릿 2대를 항시 사용을 해야 하는...시기라서 아직 많이 혼란 스럽다.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 싶은데...한국과학으로는 도저히 인론 검증이 되지않아서..어쩔수가 없다.
photon은 아예 한국과학 광자을 대체하는 기본 용어로 전환을 했고, 앞으로 쭈욱 그럴 것이다. 수소 양성자와 수소 중성자도
proton으로 바꿀까 생각중인데...기초 수소 원자와 어떻게 구분을 하느냐인데...그럴 개연성이 높아지고 있다.
수소 원자-->중수소 (수소양성자+수소중소) --> 수소 양성자 2+수소 중성자 1 (헬륨 3 ) -->수소 양성자 1+수소 중성자 2 (삼중수소)
이렇게 아직까지 눈에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다.
ㅇ오후 6:40분
함수 (독일어 funktion =기능) 이것은 1694년의 독일의 라이프 니쯔가 전기 도선인 구리전선의 물분자의 상태를 연상하면서 , 만들어낸 실용적인 수학의 표현방법이다. 좌표와 xy축은 전선의 두께를 기본적으로 나타낸다. 원형의 전선과 판형의 전선이 존재하므로..좌표와 xy축을 기준으로 물분자 전류를 표현하는 시작점이 되고, 그래프가 추가 되어서 곡선의 싸인 곡선은 물분자가 구리선의 원형을 감고 회전하는 형태가 되므로 ..물분자 전류가 이동하는 상태이면 파이에 해당하고...전선에 전류가 끊어진 상태...즉...물분자 전류가 일하기 이전의 휴식 상태의 시작점을 xy축을 기준으로 정의할 수가 있다. 여기에 그래프의 싸인 곡선과 적분 곡선이 90도 수직으로 교차하거나 120도로 교차하는 것의 기본은 물분자 전류의 이동상태라면 파이 상태의이동에 해당하고, 파장인 전하의 이동상태라면 간단히 2파이 상태로 표현할 수가 있다. 자기장의 경우 추가적인 전하의 물분자 180pm의 360pm이상의 영역이 도므로...4파이 기준을 적용하면 된다.
즉..수학의 함수의 기능부터는 모두 전류의 물분자와 전기의 물분자 전하의 상태를 모두 함수의 그래프로 xy축 위해 표시할 수있게 된다. 그러므로 그래프가 싸인곡선이나 적분 곡선이 주어지면 탄젠트 곡선은 파생 전선을 연결하여서...트렌지 스터 의 일을 할대에 해당하고. xy축에 싸인 곡선및 적분 곡선위 아래에 추가적인 전선을 평행하게 그으면...구리전선의 상태에서 싸인 곡선의 기능인 일과 적분의 일을 하는 형태가 만들어진다. 그러므로 모든 좌표 xy축 위 아래에 2개의 전선을 배치하면....y축에 평행선이 양극에 해당하고, x축에 평행하게 배치를 하면 음극에 해당한다. y축의 평행선은 기본적으로 90도를 수직으로 틀어줘야 x축과 수직으로 양극의 숫자를 가지게 된다. 전선의 구리선이 xy좌표에 구리선의 두께 1mm 혹은 10mm를 위아래로 항상 염두에 두게 되면...기본 수학의 함수 기능인 전선에서의 물분자 전류와 물분자 전기의 전하의 일의 상태도를 얼마든지 표현할 수있게 된다. xy교차점은 일을 시키기 위해서 추가적인 전선을 연결하는 시작점에 해당한다.
참으로 1694년에 독일의 라이프니쯔는 실용적인 전선의 상태와 물분자 전류의 이동상태등을 표현하는 실용적인 방법을 계산기와 더불어서 만들어서 이것을 무료로 공개하는 결단을 했다. 영어권의 중력의 규칙의 누구와 구별되는 독일 과학의 실용과학에 대한 함의가 집약된 것이다.
함수의 기본 뜻풀이인...[기능]이라는 용어를 독일 위키를 통해서....어 함수의 펑션이 기능이라는 뜻을 가졌네?
그러므로 xy축에 구리전선을 자체적으로 포개되 되고...위하래...평행하게 싸인 그래프 위에 구리전선을 위아래 두개를 각각 배치를 하면 확장형이 되는 현대적인 2상의 전류의 전선 배치 방법....각종 그래프는 전선의 연결 방법을 표시한다...이렇게 모두 연결이 된다. 독일 자료의 함수 이 자료 몇줄을 읽고...이 글을 쓴다. 한달전부터 기초 수학에서의 의문점을 하나하나 이렇게 풀어가고 있다.
10여일전에 함수 글을 쓰면서 싸인곡선과 적분의 곡선이 물분자 전류의 이동상태라는 것을 파악을 햇지만....이를 포괄적으로 수학의 함수라는 표현으로 정리가 되어 있다는 사실을 오늘에서야 알게 되었다.
이제 수학의 절반정도가 풀어 졌고, 기본적인 상수들의 그리스 영어의 본래의 의미 정도만 파악하면...수학적인 방정식에 대해서...손쉽게 이해하는 상태에 도달하고 있다.
수학의 방정식을 이곳에 공간에서 굳이 이용할 필요가 없다. 그냥 한글로 풀어스면 되고 기본 사칙연산 정도만해도 되는데 뭐하러 귀찮게 방정식까지를 ... 인용을 할가....이곳에서는 자급자족의 물분자전류를 검증하는 공간이지 물분자 전류의 전하의 전자 영역을 검증하는 것은 벌써 그만 흥미를 잃었다. 한국의 대기업들이 자기네들의 독점적인 지위를 위해서..한국 교육 전체를 왜곡 시키는데 발벗고 나서서...한국의 대중들을 위민화 교육에 앞장 선 만큼....기본 도구인...휴대폰과 냉장고 정도만 이용하고 나머지는 한국의 대기업 제품은 앞으로 전혀 이용할 생각이 없다.굳이 필요하다면 중국제품 직구해서 쓰는 쪽으로 할 것이다.
한국 대기업들은 한국 교육을 통해서 이미 한국 대중들과 함께 할 생각이 애초에 없다. 상생하는 대기업의 노사 관계 자체를 거부한 이유...가 한국 교육에서 실상을 말해 준다. 일본 고정 간첩이니 이 따위 표현도 이제는 그만 두련다.
바뀌는 것이 없는 대기업이고...괜히 건들어봐야 귀찮아지기만 할 뿐이기 때문이다.
자급자족의 삶에서 검증되는 물분자 전류이론을 위키백과 처럼 담담하게 검증된 내용만을 이곳의 공간을 채우는 형태로 앞으로 이곳의 글을 이끌어 갈 것이다.
많이 부족한 상태에서 .. 앎의 과정에 대해 자연의 법칙을 이해 함으로해서...자급자족의 자연의 법칙에 한발 다가서는 삶의 모습이 될것이기 때문이다.
먹는 것에서 쌀밥과 김치..한두가지의 고등어 김치 조림 이정도와 물김치 정도로 ... 식단을 바꿈으로 해서...속도 편안하고,
입맛도 깔끔한 상태로 바뀌고 있다. 추가적인 물김치를 더하면...몸이 필요로하는 전하의 공급량에 문제가 없다. 먹는 음식이 대부분 전해질 상태의 전하를 섭취하는 인간 전기의 상태가 음식과의 관계이다. 음식을 하루에 1kg정도 섭취한 것이 일하는 단위의 전하량을 섭취한 것과 같으므로 일하는 전하 1600경개를 하루에 두번 혹은 세끼로 음식물을 섭취한다.
인간 자체가 물분자전류를 이용한 활동과 일하는 주체가 된다. 전력의 상태로...인간의 삶이 만들어지는 것이다. 의복이 절연체의 기초 재료들과 같다. 전기 제품 모두는 인간의 신체를 모방한 것이다. 그러므로 전력은 인간의 몸에서 비롯된다.
물분자 전류가 인간의 몸에서 어떻게 세분화되어서 이용되는지의 영역이 물분자 전력의 모든 상태도에 해당한다.
기초 원리를 알아가면 갈수록 어떻게 된것이 내몸...나에 의해서 모든 것이 비롯되는 것인지...이제서야 이것을 깨닫다니...
멀리 있는 기초 이론이 나 자신의 신체에 이미 함유되어 있는데...함수의 기능은....이미 몸체를 통해서..손과 발에 의해서 모두 삶의 움직으로 표현되고 있잖은가? 위키백과를 통해서 먼곳에서 물분자 전류를 찾으려 하니...참으로 어렵기만 하다.
내 몸을 들여다보면서 물분자전류의 신체 전류,전기, 전력을 구분하는 것이 앞으로 이론 검증에 좋은 방향이 될듯하다.
그런거 였어?
ㅇ오후 7:38분...
전하 e와 전자 -e의 표기에 그동안 해결책을 찾아 왔는데 엊그제 드디어 해결책을 찾은듯하다.
물분자 수소 원자 기주니 939 048 512eV/c2= 1837.668 x 511 000eV/c2이므로..앞으로 전하 표기는 +511 000eV/c2= 1838 x 278.019 586 507eV/c2 이므로...1838 x 278 =(1837+1eV/c2) x 278 이렇게 하면 표준 수소 원자의 전자 질량 511 000eVc/2에 대한 평균적인 원자 질량 대비 1836을 피해갈수가 있다.
그리고 이것의 잇점은 511 000이 한꺼번에 이동을 하더라도 278개의 기본 전하들이 묶여서 이동하는 것과 개별적인 움직임....인 빛의 상태에 대한 전하의 단위로 설명이 쉽다는 점이다. 햇빛과 빛과 전자기파인 라이오 전파 입자, 그리고 소리의 입자 상태에서의 기본 갯수를 통합해서 1838 x 278로 하면 구분도 쉽고 입자 상태에서의 표현도 쉽게 연상이 된다. 그리고 전기장과 자기장의 결합인 90도의 수직결합에서의 편향...즉...소리가 340m/1초의 이동을 하면서 파동이 커지는 현상에 대해서 손쉽게 설명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는다. photon의 양자(한국과학 광자)등은 애매한 표현이고, 이것은 일본한자의 번역이라 거부감이 작용을 하고...이 단위로 실제 거동하는 것은 거의 없는 상태가 되고....자기장의 중력 전하의 상태에서나 제한적으로 사용되는 것이다.
참 어렵다...물분자 전류는....
ㅇ오후 8:01분
ㄷ드디어 직류전기와 교류전기의 구분을 명확하게 할 수있는 이론적 검증이 풀렸다.
정전기 유도의 정전기 이론이 1753년 influenz 이론의 구리와 규소에 물분자가 어떻게 전기적 영향을 행사하는지를 알아낸 것이다.
이미 이곳에 검증이 되어 있었다. 이것을 정전기 유도 이론으로 연결하기는 했는데 명확한 숫자 맞춤을 못했고, 산소 원자의 공유결합과 물분자의 공유결합의 차이를 독일과 최근 중국의 2p4의 전자쌍인 파이 결합 헬륨쌍을 오늘 풀어 냈기 때문에 구분이 가능해진것이다.
물분자의 수소 원자 질량을 절대 공개하지 않는 이유가 정전기 유도의 influenz이론을 검증하는 수단이기 때문에 물분자의 수소 원자의 원자 질량을 절대로 공개하지 않는 것이다.
물분자의 수소 원자 질량 939 048 512 eV/c2= 1837.668 x 511 000 eV/c2 이
물분자의 산소 원자의 수소 양성자 질량 938 783 081ev/c2 = 1837.149 x511 000eV/c2 이므로 (물분자의 수소 원자 질량-물분자의 산소원자의 수소 양성자 질량) 939 048 512 - 938 783 081= + 265 431eV/c2 가 되어서 물분자의 수소 원자의 양전하량이 산소원자의 수소 양성자 전하량보다 + 265 431eV/c2 만큼 많다. 이것은 물의 액체 상태인 0도에서 100도에 적용되고...일부 변동이 생길수도 있다. 상온의 대기압 조건에서 물분자의 수소 원자의 전하량이 + 265 431 이 많고..산소 원자의 수소 양성자는 2s2의 중수소 상태로 원자 핵 결합을 한 상태이므로...이것의 크기를 구할 수가 있다. [헬륨]의 원자 반지름이 28pm이고...산소 원자의 원자 반지름이 60pm이 되므로..산소원자의 2p2의 중수소의 원자 반지름음 60pm-28pm= 32pm을 가지므로....물분자의 수소 원자가 양전하를 가지므로...+265 431ev/c2의 25pm의 직경을 가진 양전하량을 많이 가진 상태가 되고....산소 원자의 수소 양성자의 궤도 크기가 32pm 의 궤도 원자 반지름을 가지므로....산소 원자의 수소 양성자의 전하량이 -265 431이 충전이 되고...이때의 음전하 반지름이 32pm을 가지므로..양전하와 음전하의 반지름 차이가 기본적으로 발생을 한다.
그러므로 정전기인 마찰 전기의 +양전하가 구리선과 규소의 유리병에...+265 431ev/c2가 접촉면에 이동을 하면...구리전선과 규소의 유리...혹은 탄소의 에보나이트의 전자가 전하쪽으로 움직이게 되므로..구리전선과 유리의 커패시터의 전자가 분리되는 것으로 표현이 된다. 이동한 쪽으로 - 265 431 이 이동했으므로....구리선과 규소의 커패시터의 반대편에는 .. + 265 431eV/c2 이 빠져 나간만큼....비어 있게 되므로...기호상으로는 +가 되지만...구리선에서 전하가 +265 431ev/c2만큼 도체의 전자 분리를 한다.
511 000 eV/c2 -265431 = 245 569eV/c2의 전하(전압) 차이가 발생하게 된다.
전압은 전하의 량의 차이...즉....벡터는 전류의 물분자의 움직임이고, 스칼라는 물분자의 전하의 이동을 묘사한 고전적인 용어이다.
자석 발전기에는 fe h2o o3의 상태로 물분자가 금속 결정면 사이에 존재하므로..금속 결합보다는 느슨하지만...금속 결정면 사이에 고착이 되어서 180도 회전을 하지 못함으로써...자유로운 물분자의 이동이 되지 않는 상태가 된다. 즉...위의 전하 분리가 되어서 고착화된 상태가 페라이트 자석이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원천 기술 이론인 것이다. fe3o4의 결정면 사이에 물분자가 360도 회전을 하면 influenz의 영향력이 풀어져 버리게 되므로...180도만 회전하는 fe3o4의 결정면 사이에 물분자가 존재할때...페라이트 자석이 된다.
1745년에 유리 비커의 안쪽과 바깥쪽에....구리판을 유리컵게 밀착을 시키고, 철판을 밀착을 시켜서...자석화가 도지 못한 것은...
물분자의 크기가 180pm이므로....이것이 180pm의 상태에서 일회전이 되지 않게 하려면...feo4의 결정면이 적어도 180pm이내의 결정면 결합을 해야 하는 것이다. 이것은 철이 체련 온도인 1530도와...물분자의 수소 원자가 분리되기 시작하는 온도인 800도 사이에서 이 공정이 이뤄져야 성공을 할 수가 있다.
그래서 전자석을 1820년대까지 규소철의 돼지철의 초기형 전기 강판을 만들어서...이것을 강하게 압착을 인위적으로 시킬수가 있으므로..전기 강판을 강하게 적층시켜서 물분자가 고착화되는 상태를 확인할 수있고...이것을 철판 만으로 힘드니까....약삽빠르게도...규소철의 혼합철을 적층하는 방법으로 이것을 해결을 하게 된다. 물론 이 공정을 유럽에서는 페라이트 자석에 성곡을 못했고...일본이 1910년대부터 뒤늦게 정전기학을 검증하면서..이부분을 면밀하게 살펴서..규소철의 유럽의 돼지철의 문제점을 찾아서...규소,철의 전기 강판을 도자기 공정을 이횽해서 만들어...페라이트 자석의 1um결정면 사이에 물분자 180pm의 반회전만 하는 상태의 페라이트 자석을 성공하게 된다.
이후에 전기적인 연결이 물분자 수소결합의 회전상태에서도 가능함이 밝혀지고...교류전류가 활성화 되먼서..전기 모터가 대량으로 보급이 되는데...전기 강판의 고정자에 전기강판양이 항상 회전자의 2개 량이 되게 하면....이상태에서 물분자 갯수 전류의 벡터가 2배가 되고..스칼라 량인 전압은 4배가 된다. 그래서...전기 모터로 전기 발전기로 전환을 하면면..회전자를 고정자의 크기보다 키워야 하고...회전자에 전하 공급장치를 초가 하여야 하고....전하 공급장치를 추가하지 않으면 자전거 발전기인 +265 431eV/c2만 유도되는 직류발전기가 된다.
교류발전기는 회전자에 전하 공급장치를 수증기 터빈에 연결을 했다는 의미가 되고....직류전기 발전기는 추가적인 수증기 전하 공급장치가 부작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수력발전기에서 수증기가 일어나면서...발전기의 내부에 물분자가 풍성하게 자리하면서...회전자와 고정자 사이에서 회전을 하면서...전하량의 차이..즉..전압의 차이를 매개하는 역할을 한다.
허망하다. 이미 검증된 내용을 이리 연결을 하면 기쁨의 세레머니를 외쳐야 하건만...허망하다.
눈물이 그저 핑 돌뿐이다.1750년애 이론 검증을 시작하여 1890년에 화력발전소까지 건설한 낡은 이론인데...2019년에야 비로소 이론 검증을 하다니..
이것을 검증해도...직접적인 전기 발전기를 만드는 것이아니므로...직접적인 이용 영역이 없다.
중국이 전기 발전기 수증기 터빈 세계 1위인 까닭이 이미 물분자 전류를 이처럼 1970년대까지 완벽하게 검증을 했다. 한국과학은 검증을 하지도 않았고, 엘지산전,삼성중공업, 포스텍에너지..두산 중공업....모두 이론 검증을 위처럼 하지 못했다.
했더라도 공개를 한국과학으로 하지 않았으므로 검증을 못한 것이다.
중국은 작년 9~10월경에 물분자의 산소 원자의 분자 공유결합와 산소 원자의 헬륨화 상태를 과감하게 공개를 선택했다. 미국과의 무역 전쟁에 가장 효과적인 대응 수단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고...이것을 시의 적절하게 사용을 했다. 한국의 한글과학으로 4년전에 물분자 전류가 구글을 통해서 공개 되어있으므로..중국은 약간 거는 척 하면서....산소원자의 산소분자 공유결합의 헬륨화 결합 전자쌍이론을 풀어서...중국보다 이론 검증을 하지 못한 한국이나...후진국에 물분자 전류이론을 확대 공개한 것이나 다름없는 것이다.
즉..한국의 대중들이 이 글을 읽는 만큼..세계의 후진국의 세계 대중들이 물분자 전류의 실체를 알고...그간의 선진국들의 착취에 대해서...세계 대중들의 기본 방어 무기를 하나 획득한 것일 뿐이다.
자급자족을 세계 대중의 후진국까지 가세를 해서...물분자 전류의 자연의 법칙을 공평하게 공유를 하는 것이다.
그 어려운 1753년의 influenz 이론을 비로소 일년만에 핵심 이론을 풀어냈다. 전기 도체에서의 전극 분리가 가능해진 것이다.
수학의 기초에 함수와 행렬...지수의 자료를 하루 종일 기초 수학자료를 들추느라....청소년시절의 학습하던 모습도 주마등처럼 스쳐 갔지만....그 와중에 한국 교육의 고등학생 지도서 혹은 지침서에..한국의 수학과 과학에서..함수와 그래프에 전기 도체의 용어를 사용하는 금기용어로 선생들에게 배포하고 있다는 사실이 놀랍기만 하다. 직접적인 문서화된 자료에 의한 검증을 필요로 한다는데...
전기 도체의 성질을 고등학교와 중학교 수학의 함수와 행령.미적분을 학생들에게 학습을 시키면서...수학과 고학을 배우는 본질이 전기 도체의 특성을 수학적인 표현인 xy축의 전선와 전기 도체의 물분자 전류의 벡터의 이동과 물분자 전하의 스칼이 이동에 의한 일하는 단위를 표현한 것으로...한국의 청소년들은 초등학교부터 수학과 과학을 체계적으로 학습해야 하는 필요성을 가진다.
이것을 1694년의 독일의 라이프니쯔가...이전의 미적분과 함수, 그래프 이론들을 통합하면서..전기 도체의 특징을 수학적으로 표현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구분하여서...물분자 전류의 직접적인 상태를 알았는지..몰랐는지는 모르지만..아마도 1694년의 수학에 미적분에 함수와 그래가 표기된 것으로 봐서...이미 라이프니쯔느 물분자전류를 알고 있었던 것이다. 하긴...중력의 규칙ㅇㄴ 1680년부터 어렴풋이 인식을 해서...1730년까지...검전기를 이용해서 전기 도체 구분을 열심히 한것이고...1745년의 라이덴 은행을 만드는 인물들도...물분자 전류를 알고서...라이덴 은행을 만드는 것이다. 물분자 크기가 햇빛으 1/1000크기를 갖은 것으로 추측을 한 결과물이고 실제 180pm은 햇빛의 500nm에 1/2777의 크기를 가지믈...비례 반비례의 표현의 두 대상이 된것이다.
심증은 있으나...수학적으로는 계산이 되니까...물분자 크기 180pm을 증명할 방법이 최근에야 현미경이 만들어졌으므로...
그렇더라도...수학적으로 이것을 풀어 냈다는 것이 정말 대단한 업적인 것이다.
영프의 말장난을 왕족과 귀족들이 신선 놀음을 하는 동안....독일의 라이프니쯔도 귀족에 해당히지만...왕족까지는 아니었던듯하고...
그래서..독일 대중들에게 학교 교육 프로그램을 1694년부터 독일 특유의 교육과정을 순차적으로 만들어서..국가 단위의 제국이 영프,소련 등에 의한 침공에 의해서 왕족과 귀족이 일본 손실되어도..독일의 학교 단위의 대중적인 교육 덕택에....1945년까지...유럽 전쟁을 치르고도...세계 최고의 물분자 전류이론및 산업기술을 보유한 국가 단위가 현재에도 지속되고 있다.
라이프니쯔의 교육법은 간단하다..계산기를 초중고에 보급해주고..계산은 계산기로 하고...나머지 물분자 180pm을 직접 들여다 볼수있는 햇빛보다 1/2777배 작은 직접적인 물분자 전류상태를 독일 교육으로 받으라...의 체계를 완성한 것이라 볼수가 있다.
한국에서는 수학을 하면서 계산을 종이에 적어서 계산을 하는 일본에 종속된 후진국 교육을 하는 것이다.
학원등이 필요한 것이아니라 초중고에 입학하자마자 교과서와 더불어서 계산기가 필수로 주어져야...계산기를 통한 수학 계산의 수많은 계산을 자동으로 전부 실행을 해봄으로 해서....물분자 180pm의 1800억의 일미터 크기인지...180억분의 일미터 크기에서 물분자 갯수인지...를 학생 스스로가 검증할 수단을 갖게 되는 것인데..한국교육에서는 이것이 원천적으로 봉쇄가 되었다.
기본 계산기는 망가지지 않으면 학년을 물려서 대물림도 가능한대도 말이다. 교과서 하나 가격이면 충분한 기본 학습도구를 제공하지 않은 것이다.
한국교육은 망할 만큼 망했다. 과학고, 서울대 중심으로 반도체에 의한 일부 성과외에는 이제 중국을 이겨내는 산업 기술 자체가 없고, 학습 성취도 자체도...저 중국의 거대한 인구수를 어떻게 감당하겠는가?
일본유학및 미국 유학을 하는 만큼....기본 2번 학습을 해야하는 비효율 교육인데....중국과 경쟁이 가능하겠는가?
1-8일 오전 9:45분
함수 f(x)=X->Y 일때 함수 (function)은 첫번째 집합(set)의 임의의 한 원소(원자,물분자)등을 두번째 집합(set= 원소,원자+분자(물분자)의 오직 한 원소,원자 물분자 등에 대응 관계이다. 그러므로 기능이 작동하는 수학의 기초 변환의 시작점이 된다.
함수 function 는 다음과 같은 튜플 (X,Y,graph f)이다 (튜플(tuple)= 물분자가 1000개의 묶음으로 이동을 하면서 10%의 각 원소들을 무작위로 포함된 상태이므로...물분자 1000개의 7nm에서 x-Y로 이동하는 상태와 결과물을 tuple 로 정의한 것이다.
x는 집합 (set =출발 원소,원자, 분자(물분자) 이고...f 의 정의역 (domain=집합 set의 결과물인 y값의 화학변환된 결과값..혹은...자석의 도메인 domain즉..변화된 전하를 간직하는 것이므로 스칼라의 분류에 해당한다. )
Y (결과값 set)이고 f의 공역 codomain (출력된 x의 결과값이고..원소,원자, 물분자의 전하량의 변화에 의한 잔류값으로 변환된 상태) 이라 한다.
. graph f 는 곱집합(데카르트 곱집합이고...한국과학에서는 행렬 수학이 그 본래 이름이 이었고..A (x,y,z) B91,2,3)일때..A xB=(x,1)(y,2)(z,3) 을 이렇게 화학결합 원소들의 욲음을 그래프 함수 f로 옮겨 놓은 것이 graph f 는 곱집합 XxY의 부분집합suset 이므로 결과값에 domain 이 부분적으로 변화된 값이 되므로 히스테리 시스가 부분집합으로 설명이 된다.
이처럼 함수 function의 본래 의미 하나를 풀려고 해도 일본한자를 바탕으로 영어의 set,domain,suset 독일어 히스테리시스와
전선의 케이블을 알아야...함수의 기능인 전선의 기능에 대한 기본 용어 뜻풀이를 하여서 한국교육의 중학교 1학년 함수function을 할수있게 되는 것이다.
한국과학의 나머지 설명 (함수f는 다음과 같은 튜플 graph f)이다. X는 집합이며, F는 정의역이다. Y는 집합이며, f의 공역이라 한다. graph f 는 곱집합 X x Y 의 부분 집합이며, f의 그래프라 한다. 이 튜프이 다음 공리들을 만족 시켜야만 함수라고 한다. ~~)
이것의 풀이를 한국 교육의 중학교 1학년에서 몇명이나 풀수 있을가? 대학교과정의 공학에 해당하는 뜻풀이를 한국교육의 중학교 1학년에서 해 내야하고, 그렇게 함으로써...중학교에서 이미 1%의 1등을 도맡아 하게 된다. 중학교 1학년에 위와 같은 일본한자, 기본영어, 독일어의 뜻풀이를 하는 수준인데...중학교 1학년 학년 1위는 따놓은 당상이 되고....여기에 원소, 원자, 물분자, 그리고 전선의 케이블의 특성과 자석의 자구의 domain 의 히스테리시스 현상까지를 함수 function으로 이해를 하는 상태가 된다면...천재급으로 분류되는 한국교육의 중학교 1학년의 함수 뜻풀이가 된다.
그렇더라도 이것이 1694년부터 1750년까지의 전선의 도체와 물분자의 7nm기준의 1000개의 상태의 수증기 기체와 수증기 액체의 구분이 이뤄져야 하고, 1745년의 라이덴 은행의 커패시터의 도메인 특성을 이해하여야 하며...1753년의 influenz이론을 이해하여 정전기 현상을 이해하여야 기본적인 함수function의 기능인 전선의 전력인 전류와 전기에 대한 이해를 시작하는 것일 뿐...한국의 천재라 해봐야 1694년~1753년의 기본 이론을 깨우친 정도밖에 분류가 되지 못한다. 이 400년전 기본 이론을 한국의 1%가 이해하여서...한국교육의 과학고와 서울대로 직행을 한다 한들 400년전 기본 이론을 일본한자,영어,독일어를 한국의 중학교 1학년에 적용을 해서 선행 학습을 한 결과물일 뿐이지...기초과학의 전선에서의 물분자 영역의 새로운 기능function을 찾아내서 깨우쳤다는 의미가되지 못한다.
이것은 물분자가 180pm = 180 000 000 000/m 의 크기를 갖고, 1nm에 물분자 갯수가 몇개가 될것이냐를 정하여야 하는데 4개의 액체와 수증기의 상태부터...고체의 암석화된 물분자가 1nm에 9.999 6개의 상태도 가지고...흙과 암석의 흔한 형태로 존재하며 여기에 물분자 10개에 기본적으로 1개의 다른 기본 원소를 포함한 상태가 되므로 100개에 100개의 다른 원소,원자,분자 1000개에 100개의 원소,원자,분자 그룹이 포함된 상태가 되고....1000개의 물분자 크기를 7nm~80nm의 고체의 얼음, 액체의 물, 수증기, 연소 플라즈마의 불 상태의 4가지 상태를 가지고...여기에 추가적으로 핵융합의 물분자 상태인 3000도에서 6000도의 태양의 핵융합까지...확장을 하면...그야말로 함수 function에 이 모든 물분자의 특성을 함축하는 기본 도구가 된다. 함수의 확장은 그래서 무한대가 된다. 영역을 어디로 줄여야 하는지는 물분자에 대한 학습 이해도의 상태에 따라서 개인의 물분자 전류의 변환능력으로 결정지어지는 인간의 규칙이자, 자연의 법칙에서의 인간의 능력을 평가하는 기본 도구가 함수 function의 도구를 얼마나 잘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결정지어지게 된다.
그러므로 한국교육은 기초 수학에 해당하는 중학교 1학년까지의 기본 이해를 하기 위해서는 일본한자를 이해하여야 하고, 영어, 독일어를 풀어내야 하므로, 한국교육을 한국에서 받는 것이 아닌 유학의 수순을 밟아야만 한국과학을 지속할 수가 있다.
한국교육의 중학교 1학년에서 이미 이렇게 결정이 되므로 한국 대중의 99%는 여기서 한국교육의 중학교 1학년 함수에 막혀서,
포기를 하는 것이 현재의 한국 교육의 본 모습이다.
그간 한국 교육의 문제점이 무엇인지를 찾아온 바에 의하면...한국교육 기초 용어들인 초등학교 산수와 중학교 수학의 1학년까지의 기초 용어들을 일본한자를 이해하지 못하면, 한국 교육을 중학교 1학년 이상을 진행할 수가 없다.
그러므로 한국 교육은 한국 교과서에서 초등학교 교과서와 중학교 3학년까지의 교과서를 펼쳐 놓고, 일본한자 1000개와 영어 800~1000개..독일어및 기타 용어 100~500개를 3000개의 외국어를 찾아내서....한문 천자문을 학습하는 것이 아니라...일본한자 기본 1000개를 구별해 내어서 정리를 하여, 뜻풀이를 숙지하면서 영어 단어와 독일 단어를 벙행하여, 3000 단어를 정리하여 이것을 고등학교까지
암기를 하거나, 이해를 한다면 한국 교육의 1%의 과학고및 서울대, 포스텍에 진학하는 기초 방법이 된다.
즉..한국교육은 받지 말아야 한다. 교과서만 취득을 해서...일본한자 용어와 영어 단어, 독일어 뜻풀이를 진행하여야 하는 것이다.
애초에 한국교육의 교과서로는 한국과학을 이해할 수없도록 1910년부터 만들어져서 1945년까지...직접적인 조선 총독부의 통제에 의해서...검정이 이뤄졌고, 1945년 ~2019년까지는 한국의 교육부, 과기부,산업부, 그리고 한국 전력등과 포스코의 공기업및 석유화학의 공기업 집단과 대기업까지 가세를 하여서...한국과학이 한국교육에서 초등학교부터 중학교, 고등학교의 왜곡된 용어들이 일본한자로 존속이 되도록 모두 합심을 하여서, 한국 교육용어가 한국과학으로 풀이되지 못하도록 막아왔고. 이것이 완벽하게 성공을 했다.
4년전의 전기입자 물분자를 한국의 네이버 블러그에 내 놓았을때....위에 언급된 곳에서 어떤 반응이 나왔겟는가?
한국과학에서 완벽하게 제거 되었다고 믿었던 물분자 전류가 4년 전에 불쑥 튀어 놔와서...현재에 이르고 있는데...이것을
견제하는 한국의 모습은 참 가련하기만 하다.
현재 독일 위키 편집인들이 함수function을 중심으로 기본 수학의 모든 자료를 최근 한달이내의 편집글로 모두 바꾸고 있다.
어차피 한국 자료는 참조만 할 뿐이고, 방해를 하는 것도 모자라서.. 이 글이 쓰여지지 못하도록 하는데 혈안이 되어 있지만, 그나마 다행인줄 알아야 한다.
자급자족의 개인이라서 이정도의 검증을 하는 것일 뿐....[물분자 다음에 수소가 온다]의 결과물에 대해서는 나도 모른다.
이 모습이 물분자 전류를 정리하고자 하는 것인지...물분자 전류를 한글과학으로 확산하고자 하는 것인지 조차도 애매하다.
자급 자족을 위해서 기본적인 산업 기술을 이해하여야한다.
그러다가 한국교육의 현실을 몇줄로 정리해보면, 한국교육을 팽개치고, 독일어 과학이나 하면서, 개인의 자급자족 생활의 나머지 여생을 하여야 하는 것이 옳은 것인데, 독일어를 학습하기에는 너무도 멀리 있다. 영어로는 어떻게 해 보겠는데...
결국 한글과학으로 기초 함수나 풀라는 것인지...
이것이라도 할 수있으니 감사를 해야 하나?
ㅇ오후 1:07분
1694년의 라이프니쯔가 수학의 함수 function을 만들고 미분과 적분을 만든 것은 시대적으로 1680년에 영국 쪽에서 햇빛 500nm이 청녹색 파장의 길이를 알아내서 이것으로 중력의 장난을 하니까...라이프니쯔로 대변되는 독일 과학원이 1694년에 합심을 해서...함수와 미분 적분을 만들어서 독일 기초 수학으로 정리하게 된다. 1m길이에 햇빛이 500nm의 크기를 가지므로...이것을 미분sin하여서...나누면 500nm까지 나누어서...햇빛의 `1m길이에서의 햇빛 크기 2파이 기준의 500nm의 미분값을 찾을 수있고...500nm를 더하고 곱해서 1m까지의 적분인 인테그랄을 하면...1m길이에 햇빛 500nm 2파이 기준의 햇빛 갯수가 2000 000개가 된다. 이렇게 1m길이에 햇빛의 크기를 미분하여 찾아내고...500nm를 더하고, 곱하여서...적분을 해서..햇빛갯수 1m에서 찾는 것을 정리한 것이 함수 function기능 이 된다. 이렇게 시대적인 상황에 대입을 해서 기초 수학과 과학을 검증하면, 그 시대에 이뤄진 산업 결과물이 하나 둘 투영되게 된다.
여기에 ...한국과학의 실수...는 사각형이라는 사실...1m x1m 이렇게 하면 면적, 넓이 부피를 갖는 표현이 되고...1m x 1m x 1m =1000kg의 물....이렇게 하면 물의 밀도...와 질량이 된다. 길이가 넓이, 밀도, 질량으로 서로 바뀌는 기본식이 연결이 되는 것이다.
1kg = 10cm x 10cm x 10cm 이렇게 단위 장난을 한것은 프랑스 과학에 속한다.
영국과 프랑스는 1694년의 독일의 함수와 미분, 적분의 수학이론의 과학적인 사실을 보고도 여전히 말장난 과학을 하고 있음을 알수가있다. 그냥 1m x 1m x 1m= 1000 kg 이렇게 하면 될것을 1cm로 변환한 말장난 단위 변환에 ... 집착을 하니까...1750년대에 오일러가 독일과학원과 소련 과학원에 왔다갔다 하면서 특히 소련 기초 과학원의 지원에 힘어서...라이프 니쯔의 함수와 미분, 적분 이론을 보완한다. 즉...기초 수학은 라이프니쯔의 함수와 미,적분, 그리고 오일러 정리를 가장 먼저 학습을 하면서. 1m길이의 전기 도체인 구리전선으로 xy축의 구리전선과 이와 평행하게 철선의 도체를 대입하면 철의 전선은 구리로 부터 전하를 뽑아내어서 대부분의 일하는 단위가 되고...전하를 구리선에 넣는 역할도 하므로....탄젠트는 철의 전선의 상태라 보면 된다. 이렇게 철저하게 독일 과학은 실요오과학으로 이뤄져 있다.
구리전선위의 함수와 미적분..탄젠트... 여기에 살을 붙이면 삼각함수.가 되고...물분자 전류의 상태아 파이의 상태....즉..물분자 180pm이세어 180pm x 3.14159 565.4862의 상태로 물분자에서 벗어난 물분자전하가 이동하는 상태가 되고...이것을 xy축이 구리전선이므로 여기에 그래프는 전하의 이동상태를 옮겨 놓은 것이므로...여기에 철 전기선을 접선으로 붙여서...일하는 물분자의 전하 상태로 변환되는 것으로 철과 구리전선을 덧 붙이기만 했는데 ... 한국수학의 함수와 미적분, 탄텐트가 쉽게 설명이 되고...모든 수학의 난해함들은 물분자 전하의 전력에서의 일하는 상태로 파생되어서 각자의일하는 상태이므로....함수에 미적분을 덧붙이면 나머지 수학의 영역들로 세분화가 된다.
전기 도체를 한국 중학교 수학의 함수와 그래프에 인용하는 것 자체가 금기용어로 지정되어 있다는 사실은 너무나 당황스러운 현실이다. 선생들이 수학을 한국 중학생의 제자들에게 가르키는 것은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이를 학습하여 전기 도체의 물분자 전류와 전하의 이동 상태를 눈으로 확인을 못하니까...수학의 함수와 미적분을 이용하여 이론적인 단계를 밟아서 깨우치는 것인데...선생들이
전기 도체의 위에 함수의 function의 기능을 수행한다는 표현을 선생들만 알고 학생들에게는 금기용어가 되어야 한다는 한국교육의 현실은...시사하는 바가 크다. 결국 한국 선생들은 한국인임을 부정이라도 하는 것인가?
전기 도체를 한국의 중학교 수학에서 언급하지 못하고 금기 용어가 되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공산당 빨갱이 이 용어보다 한국의 중학교 1학년 수학에 전기 도체의 전선의 상태에서 함수의 기능의 미적분의 일을 한다. 이렇게 함녀 한국에서 역적이 되는가? 빨갱이가 되는가? 혁명가가 되는가?
대체 그 이유를 모르겠다...
오후 6;47분
한국 교육의 중학교 1학년 1학기의 함수 function은 1694년의 시대적인 상황을 반영하여, 햇빛의 크기 500nm를 기준으로 정전기인 자석의 원리를 규명하던 초기 시대에 해당하고, 검전기를 바탕으로 나침판이 왜...자기장에 의해서 북극과 남극을 가르키는지를 알아내려고 햇빛의 500nm를 기준으로..철이 왜? 어떻게 자기 북쪽과 남쪽을 가르치는지는 것인지를 찾아내려고 노력하던 시대에 해당한다.
지금은 자석의 영구 자석의 자구인 도메인1um의 fe3o4의 결정면에 h2o가 800도에서 고착화되어서 페라이트 자석을 만드는 산업 기술까지가 보편적 기술의 영역이 되어서, 현재에도 페라이트 자석에 의한 산업 제품들이 만들어지고 있다.
자석의 특징을 구별하면서, 전기 도체의 상태를 구분한 것은 물분자의 자체적인 공기중에서의 이동속도인 340m/1초 이 이동을 소리로 구분을 하며, 이것을 벡터로 구분을 이 시기에 하고 있다. 1694년에 엇비슷하게 파스칼이 1m x 1m의 대기압의 힘인 압력 단위를 1/10이라 정리한 시기와 맞물려 있다. 액체의 물의 1m길이 갯수 4000 000 000개에 공기에서의 산소분자와 질소분자 그리고 수증기 분자의 갯수를 대략적으로 4000 000 00개로 정의한 것이다. 그러므로 공기중의 산소분자및 질소분자, 물분자의 기본 거리는 물분자 기준의 180pm에서 수소결합 길이 180pm을 적용하면...이것의 10배가 대기압에서 물분자 간의 간격 즉..수소결합 거리가 된다. 180pm이 액체의 물의 수소결합 길이이고, 공기중의 물분자는 1000개의 기본 상태를 갖지만, 물분자 하나를 분리하여 공기중에서 물분자간의 간격을 압력 단위 pa로 측정해보니...물분자 간의 간격이 180nm가 되는 것이다. 이것은 현명한 기준이고...물분자 180pm에서 수소결합의 액체 상태를 1694년에는 실증을 하면서 주장할 수가 없던 시기이므로 수학적으로 위처럼 간단하게 계산에 의해서 주장을 현실화하는 방법을 택한 것이다. 물분자 간의 간격이 공기중에서 물분자 1000개의 상태로...180pm의 입자간 간격을 공기중에서 갖는다. 산소분자와 질소분자간의 기본 간격에 해당하고. 물분자의 수증기 상태에서의 1000개 상태가 원형의 축구공 상태로 존재하므로...180nm간격을 좁히고 줄이는 것은 물분자 1000개가 어떻게 이동하느냐에 따라서 변화하게 된다.
그리고 연소 불꽃의 메탄ch4가 공기중에서 산소 분자에 수소 원자를 전이를 180nm공간에서 떨어져 있음에도 이를 기막히게 산소분자를 찾아서 연소 플라즈마 불꽃을 만들수있는 이유가 ch4가 착화되는 조건이 물분자 1000개의 전하가 과포화 되어서 방전이 일어날때에 해당하므로...메탄의ch4가 물분자 1000개에 붙들려서....수소 원자를 4개를 분리하고...마찬가지로...t산소분자도 180nm의 이내 공간에서..물분자 1000개가 nm에서 1000배의 확장을 하면 7000nm가 되므로....엄밀히 따져서...물분자 수증기 1000개는 연소 플라즈마 상태에서는 적어도 물분자 100개 x 10개...혹은 10개 x 1000개의 물분자 수증기가 확산된 사이 공간의 전하 방전 공간에서...산소 분자를 찾아내어서...180nm공간에서...연소 플라즈마 불꽃을 생성하여서 회전수가 증가하게 되므로...180x 3.14159=565.4862nm파장의 녹색불에서 빨강색 불까지의 빛을 보편적으로 만들게 된다. 플라즈마를 만드는 자체는 산소분자와 메탄의 탄소와 그리고 물분자 1000개의 세가지가 융합되어서 입자의 상태로 만드는 것이 플라즈마이고...이 크기는 최소 500nm기준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인간의 눈으로 태양이나, 연소 플라즈마는 기본적으로 인간의 눈으로 구별하는 대상이된다. 여기에서 파생하는 빛과 햇빛은 결과물이라 할 수있고....전하의 상태의 이동이므로 이것을 스칼라로 간단히 구별할 수가 있고, 정의가 끝난다. 플라즈마의 입자 상태가 번잡하므로...1694년 기준으로 가장 효과적인 표현 수단이 벡터의 영역이고 , 질량을 가진 원소,원자,분자,물분자를 통합하여 벡터로 구분한 것은 효율적인 분류라 할 수있다.
인간의 소리 기준이 그동안 무엇일까를 찾아 왔으며 여러가지 이론을 검증해온바에 의하면 목청의 재료가 규소와 칼륨등에 의한 회전 돌기이고 이것의 둘레를 물분자가 1000개의 단위로 7nm의 상태로 가속이 되어서 공기중에 소리로 방사가 되는 현상이고...1000개 기준은 저음에 속하고, 중음은 물분자 100개에 해당하고,...고음은 물분자 10개 단위에 해당하고...종을 이용할 경우 물분자 하나와 두개까지가 가능하고 종을 이용한 소리를 만들어야 1초당 340m/1초를 이동하는 소리를 만들고...인간의 목소리는 물분자 100개에서 1000개의 단위로 보편적인 목소리를 만들어내므로 1m에서 100이내의 목소리를 갖는 것이 보통이된다.
고음은 물분자가 10개 단위의 1nm~3nm내외로 만들어야 하므로 목청의 압력이 인간 중에서 가장 높은 압력을 가진상태가 되어야 고음을 만들어 낼수가있다.
즉..인체 기관중...목청인 성대를 유아기 때부터 성악을 위해서 의도적으로 고음의 목청인 성대의 압력을 높이는 훈련에 의해서...고음을 가진 인간이 만들어지기도 한다. 이것이 성악의 실제 모습이고, 한국에서 최근에 보편화된 가수들의 저연령화에 의한 한국 가수의 세계화의 저열한 수법에 해당하기도 한다.
체육 특기자와 음악 특기자등을 의도적으로 일본인 후손들을 발굴해서 한국 대중들과 차별화를 위해서...어릴때부터 특수 훈련을 시키는 것이다.
이국 땅인 한국에서 1%의 특권을 위해서 희생당하는 희생양의 어릿 광대들인 것이다.
그러한 결과로 2002년 올림픽이 일본과 함께 공동으로 치뤄진 것이다.
수학의 함수 영역의 검증이 수학의 영역에서 비롯되지만...원자들의 거동 상태를 학문적으로 정리한 것이므로 가장 효율적인 기초과학의 정리라 할 수있다. 원자 궤도론의 모두가 한국 교육의 중학교 1학년 1학기 함수 이론으로 함의 되어 있다.
세분화된 함수야 어차피 1694년 이후에 산업화된 기술이 함수로 하나둘...포함된 것이다. 산업적인 성공을 크게 한 전력과 석유합성, 나일론 합성...기타의 원자 , 원소,분자들의 화학결합의 결과물이 수학의 함수로 체계적으로 시대적 산업 결과물을 바탕으로 추가가 된것이다.
그러므로 함수 이론은 아직도 진행형이 되며..앞으로도 함수 이론은 산업 기술이 발전이 되는한 그 영역이 계속 확장이 된다.
물분자의 전류와 전하를 가장 간단한 함수의 표기엔 벡터...에 물분자 전류의 모든 상태가 집약이 되고...물분자 전류의 전하는 전기상태니 전자기 상태이니...이딴 용어보다 스칼라...이 한 용어로 모두 물분자 전류의 전하가 표현이 된다.
벡터의 물분자 전류외 입자 상태와 스칼라의 물분자 전류의 전하인 햇빛과 빛의 상태가 한줄로 이렇게 정리가 되어버리는 것이다.
그동안 기초 수학이 어려웠던 것은 이 중학교 1학년의 함수 이론을 전선의 상태에서 물분자 전류를 대입하지 못해서 이해하지를 못한 것이다. 함수에 물분자 전류의 상태와 전기 도체를 함수의 모든 용어와 좌표 그래프에 대입을 해보면...읽는 자체로 모두 학습이 되고, 암기가 된다는 사실을 알수가있다. 그냥 수학을 푸는 것이 아니라 읽어서 이해하면 되는 것이다. 어차피 물분자 전류상태의 물분자는 보이지 않고...빛의 상태도...전류의 도체 상태는 전선 밖으로 빛이 되지 않는한 오실로 스크프의 간접적인 방법으로밖에 확인할 수가 없다. 그런데 이것을 함수로 모두 정리하고 있으므로...함수를 수학으로 푸는 것이 아닌 머릿속에 물분자 전류와 도체를 그려놓고..수학의 함수를 그냥 반복적으로 읽기만 해도 암기가 되고..이해가 되는 것이다.
약간 필요한 계산은 종이위에 숫자를 계산하는 것이아닌 계산기를 몇번 누르는 것으로 수학의 계산을 대체하면 된다. 결과물의 정답을 찾아내면 그 자체가 곧바로 산업 기술의 결과물이므로 수학의 계산과정이 아닌 결과물을 계산기로 찾으면 끝나는 것이 수학의 계산인 것이다. 방정식도 마찬가지 이다. 화학원소와 물분자의 전류상태...전하 상태의 이동의 관계이므로 이것을 억지로 외울 필요가 없다. 물분자 1000개의 상태에서도 물분자 외에 10%의 혼합물의 비율을 정확히 구분해 낼수가 없는 것이므로...산업 결과물은
물분자 1000개의 10%ㅡ의 혼합비를 가만해서 산업결과물로 만들어 낸 것이 되므로...산업 기술의 모방이 아닌 학습이라면 수학의 방정식을 직접 풀 필요가 없다. 그냥 푸는 과정이 어떻다는 것을 알면 되고 실제, 화학결합은 실험과 실증의 과정에서 검증이 된다.
이건 말장난도 아닌데..내용이 그렇게 된다.
모든 실수는 사각형이다
위에 사진은 헬륨결합에 해당하고..밑에 사진은 쿼크 헬륨3의 결합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