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약사회, 제58회 정기총회 개최
- 박언영 약사, 안전한 의약품 사용 환경 조성...고양특례시장 표창 수상
-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약사회 협력 통한 수도권 바이오 의료산업의 거점도시 기대”
'고양시약사회(회장 김계성)는 지난 12일 동국대학교 바이오메디캠퍼스에서 ‘제58회 고양시 약사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심상정 국회의원, 홍정민 국회의원, 이용우 국회의원, 김영식 시의회 의장, 시의원, 홍효명 일산동구보건소장 등 주요 내‧외빈과 고양시 약사회원 약 400여명이 참석했다.
정기총회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약사윤리강령 낭독,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의 축사에 이어 시상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날 안전한 의약품 사용 환경조성에 기여한 박언영 약사에게 고양특례시장 표창이 수여됐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고양 시민들의 건강과 안전에 크게 기여한 고양시약사회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우리 고양특례시가 수도권 바이오 의료산업의 거점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협조를 요청했다.
고양시 약사회는 저소득층 의약품 및 영양제 전달, 관내 사회복지시설 후원, 자선 다과회 개최, 장학사업, 폐의약품 수거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