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림,유주맘의 제주탐방~*
요즘 사람들이 건강에 관해 관심이 많은듯합니다~그래서오늘 제주마사지 소라발건강샵을 다녀온 이야기를 할까 해요~ 해외든 제주도든 여행에서 마사지는 빠지지 않지요~ 오늘 제주만의 제주마사지를 하는 소라발건강샵 이야기를 사진과함께 소개하도록하지요~특히 제주도는 올레길이 들어서면서부터 마사지샵이 정말 다양화되있다는것을 알수있어요. 저도 해외나갔을때만 마사지를 받다가 제주에서 처음 받아보았답니다~ 받기전까지 고민을 많이했고~ 창피하지 않을까 ? 하는 생각도 잠시 해보았지요~ 해외에서는 나를 모르는 사람밖에 없지만~제주는 아니잖아요~ 지역사회이기때문에~ 행동도 조심스럽게 하게 되지요~ 근데!! 마사지받는게 머그리 큰일이라고!! ㅋㅋ 고민고민하다 아주 제대로 맛사지 해주는 건강샵이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친절한 사장님과 편안한 공간이 어울어져 잠이솔솔 오더군요. 대부분 마사지 받으러 오시는분들은 일본분들도 많고 골프,등산 등 요즘 제주에는 태국못지않은 마사지샵이 많답니다. 저도 엄청많아서 놀랐다는.. 태국여행가서도 맛사지를 받듯이 제주마사지 또한 건강한 여행을 도와주는 역활을 하는듯하네요. 서론이긴것같은데요^^ 이제부터 제주마사지 소라발건강샵 에대해 소개드릴께요~ 소라발 건강샵 입구인데요 그리 크지않은 소박한 간판에 친절한 가격 설명과 일본인들을 위한 간략한 설명이 되어있네요. 전화번호 도 나와있으니 가실분은 꼭 예약 잊지마세요.. 왠지 없어보이는 입구의모습이지만 제주맛사지 샵들은 대부분 소박한 입구인것같아요. 기대를안고 콧노래를 부르며 들어갔습니다.
와~ 입구완다른 아주깔끔한 숙박시설같은 느낌이어서 들어가자마자 너무 기분이좋았습니다. 당장이라도 달려가 저 침대위에 피곤한 몸을 누의고 싶어단 말이죠.. 제주맛사지 샵을 몇군데 다녀보진않았지만. 여기 정말깔끔함이 맘에드는듯합니다. 마침 맛사지 받는 손님이 계셔서 기다리는 동안 양해를 구해서 살짝 찍어보았습니다.
다리부분을 풀어주는 것이랍니다~ 노폐물이 가장 많이 쌓인다는 사타구니쪽과 이곳저곳을 잘풀어준답니다~~ 여자는 특히 사타구니쪽을 잘풀어주어야한다고 합니다~~ 독소 가 많이 쌓이는 곳이라서~ 여자는 특히 자주 두들겨 주는게 좋다고합니다~~요 몇일전 웃음치료(?) 강의를들은적이있답니다~ 정확히말하면 건강강좌였지요~ 박수도치고 겨드랑이 사타구니를 두들기며 독소를 배출시키는 작업을 하더라고요~ 강의하시던분이 강호사쌤이였는데~그분께서 그런말을 하더라고요~ 특히 여자는 몸을 많이풀어줘야한다고~~~ 이제 나이가들고 몸이 변화가 올수록 내몸을 더욱 아끼고 사랑할수 있어야 한다고 말을하더군요~~그래서 생각해 보았어요~ 제자신의 몸을 아꼈는지~~결론은 너무 혹사시켰더군요~~ 이제부터라도 제몸을 사랑하고 아낄려고요~ 제주마사지는 어떤식으로 하는지 궁금했는데 사진찍는동안 저도 빨리 받고싶었답니다. 손마사지 하는모습인데요 소리가 뚝뚝 나면서 손님께서 아주 시원해하시더라구요. 정말 부럽다는.. 하지만 저도 금방 받을수있기에.조금만 참고 기다릴꼐요~
누구발일까요? 헤헤 초상권은 아니니 이해바랍니다 발에 크림을발라 맛사지 하고계신데요 여자분이신데 관리사분이라 엄첨 힘이세보였어요. 받으시는분은 아무미동도 없으시는듯 해서 봤더니 너무 편해서 자고계시드라구요.. 그만큼 마사지가 시원하고 편하다는 뜻이겠죠?
너무 편히 잠들게 하지못하는 관리사님의 센스 잠을확깨워주는 듯한 모습이죠. 아플줄알았는데 너무 시원하드라구요.이건 제가 받은 느낌을 이야기하는겁니다.헤헤 저손님분도 정말 시원하니 아무말씀없는거겟죠? 제주마사지 정말 괜츈한듯하네요..ㅎ
여성들 골반의 틀어짐을 맞춰주는 맛자리라고 하던데요. 비틀어져있을수록 많이 아프다고합니다~~ 저도 땀이 삐질날정도로 아팠어요..ㅡㅜ 의자에 앉아있을때 다리르 자주 꼬아서 앉는습관이있는데 그것때문인가봐요~~ 이러다 허리까지 무리가 갈까봐 걱정이랍니다~~앞으로는바른자세를 유지하고~ 마사지로 내몸을 자주 풀어주어야겠어요~ 오늘소개한 제주마사지 소라발건강샵 어떤가요?? 보기만해도 피로가 풀리나요?? 제주마사지 받다보니 관리사님들이 너무 힘들것 같아 보이더군요. 물론 돈을받고 하는일이지만 정말 남자 못지않은 힘을서야하는 모습에 정말 감탄했답니다.. 그만큼 힘이 있어야 마사지가 시원하다고 하네요.. 여느때보다 오늘 마사지는 시원했던것같아 기분이 매우좋답니다. 제주마사지 소라발건강샵 잊지못할 추억이된듯하네요.
|
출처: 경림,유주맘의 가족일기 원문보기 글쓴이: 나두나두
첫댓글 시원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