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척 할아버지의 예언
2022년 1월 11일
글/ 요녕 대법제자
【정견망】 어릴 때 당숙(堂叔) 집에 70대 노인이 계셨다. 푸른 색 긴 도포를 입고 희고 긴 수염이 있었는데 긴 변발 위로 검은 색 모자를 쓰셨다. 당숙의 외숙이라 나는 그냥 할아버지라고 불렀다. 할아버지가 오실 때마다 매번 많은 사람들이 신기한 이야기를 들으러 오곤 했다.
할아버지는 수도인(修道人)으로 그는 자신이 닦는 문(門)을 ‘지반(地盤)’이라 했고 앞으로 ‘천반(天盤)’이라는 새로운 한 문(門)이 나올 거라고 하셨다. 그런데, 천반이란 이 문은 문도(門徒)들이 가장 많고 전하는 면적이 가장 넓으며 총주관자의 성이 목자(木子) 즉 이(李)씨라 하셨다. 당시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이 말을 듣고 어리둥절했고 지반과 천반이 대체 무엇을 가리키는지 누구도 분명히 말할 수 없었다.
그러다 1997년 봄 내가 法輪大法(파룬궁)을 수련하게 된 후에야 비로소 할아버지가 말씀하신 천반이란 문파가 바로 李洪志 사부님이 전하신 法輪大法 수련임을 알게 되었다. 주지하다시피 法輪大法은 1992년 전해져 나왔고 불과 몇 년만에 1억이 넘는 사람들이 수련을 했으며 현재 이미 110여개 국가와 지역에 전파되었다.
法輪大法의 박대정심(博大精深)한 법리와 몸을 건강하게 하는 기이한 효과는 수련자는 물론이고 진상을 잘 아는 세인들의 존경과 탄복을 받고 있다. 그러나 하늘의 뜻을 무시하고 민심을 거스른 공산당 수괴 강택민(江澤民 장쩌민)과 그 추종자들은 미친 듯이 대법 창시인과 法輪大法을 모함하고 수련자들을 잔혹하게 해쳤다.
동서고금의 예언과 할아버지의 예언은 모두 法輪大法이 전해져 나오는 것을 예견했다. 귀주성(貴州省)에서 발견된 ‘장자석(藏字石)’ 등은 모두 공산당의 멸망을 분명히 가리킨다.
지금까지 중공 고위층에서 공안・검찰・법원 및 일반 경찰에 이르기까지 대법제자를 박해하는데 참여했던 수많은 악인들이 이미 보응을 받았다. 파룬궁 박해에 가담하거나 반대하는 사람들이 하루 빨리 파룬궁의 진상을 똑똑히 알고 대법에 대해 선하게 대해 자신은 물론 가족들에게도 아름다운 미래가 있기를 바란다.
----------------------------------------------------------
(옮긴이주) 2002년 5월, 구이저우성 핑탕현 장부진 타오포촌에서 지금으로부터 2억 7천만 년된 100톤이 넘는 거대한 바위가 산 정상에서 추락하여 두 조각으로 갈라졌고, 갈라진 한쪽 끝의 횡단면에 여섯 개의 번자체로 된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產黨亡)이란 커다란 글자가 나타났다. 여섯 글자는 모두 가로 세로 30cm 크기로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으며, 중국과학원 등 여러 권위 있는 기관의 감정을 통해 이 글자는 인공조각 흔적이 전혀 없는 자연 그대로의 것으로 확인되어 인류의 미스테리라 칭할 수 있다.
중국 공산당 고위층은 이 사실을 알고 매우 놀랐고, 진실을 감추기 위해 대외선전 방침을 통일했다. 각종 관영 매체는 돌에 “중국공산당”이라는 다섯 글자가 있다고 일제히 보도하며 이 돌의 이름을 “구성석(救星石)”이라고 지었다. 이 기암괴석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세상에 다음과 같은 명확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었다: "중국 공산당이 멸망할 것이다!"
아마도 누군가는 물을 것이다. “중국은 현재 세계 제2의 경제 대국이며, 중국의 산업 제조 능력은 세계 1위이다. 중국의 군사 및 과학기술도 비약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중국 국민의 생활도 개선되고 있다. 어떻게 중국 공산당을 멸망시킬 수 있을까?”
사실 중국 공산당이 아무리 강력해도 하늘이 그것을 멸망시키는 것은 아주 쉬운 일이다. 당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로마제국도 기독교 신도에 대한 박해와 도덕성 타락으로 인해 하늘의 징벌로 전염병이 돌아 멸망한 사실이 가장 좋은 사례이다.
그렇다면 하늘은 왜 중국 공산당을 멸망시키려 하는가?
중국의 공산당은 신과 영혼의 윤회와 인과응보를 부정하고 우주의 진리에 반하는 무신론과 진화론을 퍼뜨리는 정당이자 邪敎로서, 현재 우주의 진리를 전하고 있는 법륜대법(파룬궁)을 박해하는 큰 악행을 저지르고 있기에 우리는 파룬궁 박해에 절대 동조하면 안된다.
불경에 기록된 바과 같이 대각자를 비방하고 정법을 파괴하는 것은 그 죄업이 막중하여 죽어서 지옥으로 떨어져 그 죄업을 고통스럽게 감당해야 하기 때문이다.
강성한 로마제국이 멸망했던 원인도 진리를 전하던 예수와 그 신도들을 300여년간 잔인하게 박해했기에 그 응보로 페스트 전염병이 돌아 멸망했다. 하지만 예수의 가르침을 진정으로 믿었던 사람들과 박해받는 사람들을 마음 속으로 동정하고 지지했던 사람들, 박해받는 예수의 제자들을 몰래 보호한 의인들은 역병에서 무사히 살아남았다고 한다.
현재 중국은 코로나 발생 이후 전염병이 여전히 극성하여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1급 도시의 거리에는 사람들이 거의 없지만 병원과 화장터에는 사람들로 가득찼다고 한다.
코로나 발병 초기 2020년 3월 법륜대법(파룬궁) 창시인 李洪志 대사가 아래에 소개하는《理性》이란 글에서 밝히신 것처럼, 실제로 공산당을 지지하고 파룬궁을 반대하는 무수한 중국인들이 코로나로 인해 사망했는데, 혹자는 중국인 사망자 수를 1.5~2억을 추산하기도 한다.
하지만 공산당 관련 조직에서 탈퇴를 선언한 후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 진언을 진심으로 묵념하는 많은 선량한 사람들은 오히려 평안하게 지내고 있다.
앞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이 보다 더 안전해지고 경제적으로도 부강해지는 길은 악행을 저지르는 공산당을 멀리하고 도덕성을 회복해서 진리의 편에 서야 한다.
특히 정치인들과 정부관료들은 마땅히 공산당을 반면교사로 삼아 우주의 특성 眞, 善, 忍에 부합하게 德으로 공명정대하게 나라를 다스려야 한다.
“그러나 현재 ‘중공 바이러스’(우한 폐렴) 이런 역병은 목적이 있으며, 목표를 가지고 온 것이다. 그것은 사당분자(邪黨份子) 및 중공사당(中共邪黨)과 함께하는 사람들을 도태하러 온 것이다. 믿어지지 않으면 당신들이 좀 보라. 현재 가장 심각한 그런 국가들은 모두 사당(邪黨)과 가까이한 나라들이며, 사람도 마찬가지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는가? 중공사당(中共邪黨)을 멀리하고, 사당(邪黨)을 위해 줄을 서지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의 배후에는 붉은 마귀가 있기 때문으로, 표면적인 행위가 깡패일 뿐만 아니라 온갖 악한 짓을 다 한다. 신은 그것의 제거를 시작하려 하는바, 그것을 위해 줄을 서는 자는 모두 도태될 것이다. 믿어지지 않으면 지켜보도록 하라.” (2020년 3월 - 李洪志-)
(필독) 코로나 전염병을 퍼트리는 神을 본 이야기와 예방책
https://m.cafe.daum.net/yikim1/FUrU/95?svc=cafe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