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진성원 목사
치유 간증
1. 청신경이 완전히 끊어져 들을 수 없던 귀가 기적적으로 열렸습니다!
타교인이신데, 어제 웹 서핑을 통해 우연히 큰믿음교회를 알게 되어 오늘 처음으로 참석하셨습니다.
1년 전에, 갑작스런 두통으로 병원에 갔더니 뇌에 혹이 생겨 수술을 받아야 한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혹이 오른쪽 청신경을 끊을 수밖에 없는 위치에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청신경을 끊었고, 그 후로 오른쪽 귀의 청력을 완전히 상실하여 전혀 들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오늘 사역자 분이 오른쪽 귀에 대고 말을 하자 “그쪽은 안 들려요. 왼쪽 귀에 대고 말씀해주세요.”라고 말할 만큼 평소에도 대화에 큰 불편함을 겪어왔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진성원 목사님의 기도를 받자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았던 오른쪽 귀가 기적적으로 열려, 작은 말소리도 정확히 듣고 따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너무 쉽게 치유가 일어났다고 하시며 놀라움을 금치 못하셨습니다. 할렐루야!! 능치 못함이 없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 8년 동안 다리 균형이 맞지 않아 제대로 걸을 수 없던 분이 똑바로 걷게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많이 아프셨던 장모님이 치유 받으셨으면 좋겠다는 간절한 마음으로, 사위 분께서 장모님을 모시고 부산에서 서울까지 오셨습니다.
장모님은 8년 전, 교통사고로 오른쪽 다리에 큰 타박상을 입은 후 다리 근육에 문제가 생겨 걸을 때마다 균형을 잡지 못해 뒤뚱거리며 걸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게다가 최근에 낙상으로 어깨와 갈비뼈 4개가 부러지면서 갈비뼈가 폐를 찌르는 바람에 중환자실에서 한 달 동안 누워만 있다 보니, 오른쪽 다리 근육이 더욱 약해져 퇴원 후에는 혼자 서있는 것조차 위태로웠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은 후 놀랍게도 양쪽 다리에 동일하게 힘이 들어가면서 안정감 있게 서게 된 것은 물론 균형감 있게 걷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성회를 통해 답답했던 마음도 평안해져 하나님이 몸과 마음 모두 치유해주셨다며 주님께 감사드리셨습니다. 주님의 사랑을 찬양합니다!
3. 남편을 잃은 충격으로 청력을 상실한 분이 즉시 듣게 되었습니다!
5년 전, 남편이 갑자기 세상을 떠나면서 그 충격으로 왼쪽 귀가 거의 들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병원에도 가보았지만 노인성 난청이라 치료할 길이 없다는 진단을 받았고, 그 후로 오랫동안 매우 불편한 상태로 지내오셨습니다.
그런데 큰믿음교회를 알고 있던 따님께서 내일 치유성회가 있으니 한 번 가보자고 하였고, 신기하게도 그날 밤 아픈 곳을 모두 치유 받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오늘 처음 참석하여 진성원 목사님의 기도를 받은 즉시 왼쪽 귀의 청력이 치유되어 잘 듣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대화할 때 3-4번 이상 다시 물어봐야 했는데, 지금은 핸드폰 통화도 자유롭게 할 수 있을 만큼 작은 소리도 잘 들립니다!”라고 하시며 매우 놀라워하셨습니다. 또한 극심한 가려움증이 있어 생활하는데 너무 불편하였는데 기도를 받자 가려움도 싹 사라졌습니다. 귀도 들리고 가려움도 사라지니 "이제 살 것 같아요~!" 하시며 매우 기뻐하셨습니다. 할렐루야!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4. 실명까지 이를 수도 있는 포도막염이 깨끗하게 완치되었습니다!
작년 5월, 양쪽 눈에 발병한 포도막염으로 수술을 받지 않으면 녹내장으로 악화되거나 심하면 실명까지 이를 수 있다고 했습니다. 타교인이지만 큰믿음교회에서 일어나는 치유에 대해 알고 있었기에 믿음으로 치유를 받고자 수술을 미루고 작년 10월부터 꾸준히 참석해오셨습니다.
그런데 지난 3월 25일에 다시 받은 검사 결과, 포도막염이 완전히 사라졌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의사도 검사 결과를 보며 의아해 했다고 하시며 수술 없이 깨끗하게 치유된 것을 무척이나 기뻐하셨습니다. 또한, 허리 디스크로 인해 무겁게 느껴지던 다리도 가벼워졌습니다. 할렐루야!
5. 오른쪽 어깨에 심한 통증이 생겨서 드라이도 할 수 없고 빨래도 널 수 없을 만큼 일상생활이 불편해져 두 달 전 병원에 갔더니 어깨 연골이 닳아서 그런 것이니 되도록 움직여서는 안 된다며 수술을 권유받았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은 후 어깨를 자유롭게 돌릴 수 있게 되고 통증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할렐루야! “연골이 닳아서 할 수 없던 행동을 이렇게 할 수 있게 하실 분은 하나님 밖에 없다”며 신기해 하셨습니다.
또한, 허리 협착증으로 인한 허리 통증도 완전히 사라져 허리를 자유롭게 돌리고 굽히며 이전에는 상상조차 할 수 없던 동작들을 유연하게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치 온 몸이 깃털처럼 가볍다”고 하시며 환하게 웃으셨습니다!
오늘 이외에도
왼쪽 유방에 손으로 만져지던 종양의 크기가 줄어들고, 척추 2, 4번 디스크 수술 후 허리부터 다리까지 당기고 아픈 통증이 사라져 수월하게 움직이게 되고 성령세례를 받고, 9년 전 고관절 수술을 받은 후부터 생긴 허리 통증이 사라지고, 양쪽 고관절에 물이 차는 활액막염으로 하지 못했던 동작을 하게 되고, 골다공증과 허리 디스크로 짧아진 다리 길이가 같아지면서 허리도 치유되고, 왼쪽 어깨의 오십견으로 거의 올라가지 않던 팔을 어깨 위로 올리게 되고, 무릎이 사글 거리면서 아프던 통증, 혈액순환장애가 치유되어 온 몸이 따뜻해지고 소화불량이 사라지고 마음에 평안이 임하고, 허리 통증, 공황장애와 빈혈 증상, 감기 증상, 목과 어깨와 손목에 있던 극심한 통증, 무릎과 어깨 통증,스마트폰 사용으로 생긴 목 뒤의 뻐근함, 더부룩하던 위가 편안해지고, 몸의 기력이 회복되고, 어깨와 목의 근육통, 감기몸살 등이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할렐루야! 치유의 능력을 베푸시는 사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그룹별 모임
오전 11시 중보학교
간증: 곽소영 전도사, 신진희 권사
오후 1시 30분 치유학교
특별 간증: 송선주 전도사
영접의 시간
치유 선포
예언 사역
나의 창조자 나의 구원자
가장 귀한 나의 예수님 찬양합니다
예수는 생명 예수는 복음 내게 부족함 전혀 없네
모든 것 되신 예수 내 영혼 주 기뻐해
아버지 하나님! 사랑합니다!!! 예수님! 사랑합니다!!! 성령님! 사랑합니다!!!
함께하신 모든 분들! 사랑합니다!!!
아멘~~!!!! 할렐루야~~~ 입니다
항상 기대했던것에 넘치도록 채워주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 날이 그랬습니다..
오랫만에 열리는 치유학교를 너무나 기대하며 왔는데, 갈망하는것에 차고 넘치게 주님을 만나고 경험했습니다!!!
주님은 나의 갈망보다 더 크신 갈망으로 나를 찾으시는 분임을 느끼며...
자신의 선하심을 우리에게 나타내시고 모든일을 행하신 주님만을 높이고 경배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선하신 주님만을 높이며 찬양합니다 ~♡
오래간만의 중보치유학교에서 전도사님들과 권사님의 놀라운 간증을 듣고 자신을 되돌아보고 회개하며 더욱 주님께 감사하게 되었습니다. 마침 생일이었는데 이렇게 좋은 시간을 보내게 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o^)
아멘!!!
귀한 간증 너무 감사드립니다.
가족들에게 복음의 통로, 사랑의 통로가 되기 원합니다.
아멘!!! 아멘~!!! 수많은 가정들이 복음으로 회복되고 구원 받게 하소서!!!ㅠㅠㅠㅠ
간증 대박 첨부터 끝까지 감동의 도가니였어요
이간증이 저의간증이될것을 믿음으로 취합니다
전도사님의 놀라운 간증을 통해 영광 받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가족,친척 이웃들을 깨우고 살리는 일에 온전한 하나님의 통로가 되게 하소서!!!
아멘!!!!!!
4월 첫 치유성회!!!
은혜로운 시간이었습니다^^
치유의 주님..선하신 주님께
찬양과 경배를 올려드립니다!!!
살아 역사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찬양합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모습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