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웅님.
차원을 넘어선 모험의 시작. 그랜드체이스입니다.
업데이트 일정 안내 공지를 통해 전달 드린 내용 중 '묵혼 시즌 1 봉인구슬 소환' 관련하여
다소 부족한 내용으로 인해 영웅 여러분께 혼동을 드린 점 사과 말씀 드립니다.
1월 24일(화) 새롭게 추가되는 봉인구슬 소환은 여러 영웅에게
커스터마이징에 활용할 수 있는 아바타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준비된 아바타 소환 시스템입니다.
봉인구슬 소환을 통해 특정 테마 아바타의
'부위별 선택권 (복장, 무기, 머리, 얼굴)', 액세서리 (상, 중, 하)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여러 영웅의 커스터마이징에 활용한다는 목적에 맞게
외형 이외에는 어떤 기능(옵션이나 능력치)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봉인구슬 소환은 한 주간 진행되며,
진행기간 동안 병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소환에 필요한 주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업데이트 공지를 통해 영웅님께
충분한 설명과 함께 사전에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봉인구슬 소환 – 묵혼 시즌 1]
[묵혼 아바타 착용 스크린샷]
감사합니다.
첫댓글 ?
오 능력치 안 딸려 있어서 다행이네여 ;0;
이럴줄 알았지
먼저 욕박은 사람들 머쓱..
3D된캐릭터만 챙기는 이벤트 ㅋㅋ
오 다행이네
처음부터 이렇게 공개했으면 좋았잖아요 ㅠㅠ
휴 다행이네요
그렇다면 좀 의문인게
1. 왜 처음부터 아바타에 옵션 안들어갔다고 소개 안함? 유저들이 문자 보고 옵션 안들어간걸로 생각한줄 알았나..?
2. 지금 3d 로 구현이 안된 캐릭터들은 뭐가됨? 장착불가 or 획득불가? 나중에 3d로 구현이 된다고 쳐도 묵혼 입을수는 있고?
3. 기존 아바타 시리즈(겨울테마, 프로젝트, 별빛테마 등)는 다른 캐릭터에게 내줄 의향은 전혀 없다는거?
4. 안쓰더라도 새로운 S등급 캐릭터 내줄 의향은 전혀 없는것? 굳이 SS등급이 아니더라도 스토리에 나왔던 일부 인물들도?
13월님이 작성한 부분 중 1번 내용은 진짜 공감. 묵혼 처음 출시한다고 했을 때 이 내용도 같이 설명해줬으면 좋았을듯. 지금은 시간이 좀 지나버려서 솔직히 유저들 입장에선 코그가 유저들 눈치보고 무옵션으로 내는 거라고 답변한거라고도 오해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