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후 고속철도 승무원...시간이 남아서 한장찍어 보았습니다..나중에 이 승무원하고 징후 고속철도에 대한 예기도 많이 했습니다...예를 들면은 승객탑승률,처우대우 등등...징후 고속철도 승무원들은 거의 전문대 혹은 대졸 이상자들로써 최소한의 영어 구사도 가능합니다...영어 4급(중국 토플)증이 있을 정도 입니다....
CRH380BL의 비지니스석 객차..예전에 후항 고속철도에 CRH380BL이 잠시 투입한적이 있었는데...몰래 비지니스석 찍었다는...그후로 가려 버렸지만은...그래도 징후 고속철도 부터 비지니스석 투입 하니깐은 대놓고 공개 할수 있게 되었죠..

징후 고속철도 비지니스석 1+2배열인데..아쉽게 본인의 자리는 2배열 창측자리라는게 좀 아쉽습니다..독립좌석 갔으면은 더 좋았을텐데..그래도 상행때 타보았으니 옆에서도 타봐야 겠죠...4시간 48분동안 비지니스석 탄 소감은 편하고 안락합니다....누워서 잘수도 있고요..그런데 징후고속철도의 비지니스석은 단 3호차에만 있습니다...예전에 징후 고속철도 개통전에 중국 매체에서 비지니스석 시승 소개도 해줬는데...그중에 저가 아는 기자도 탔다는...

다행인게 저가 처음으로 구입했다는...1A자리입니다...인터넷으로 구매 했는데..표 찾을때 상하이 홍차오역 직원이 좀 놀랐던 경험이...

오전 9시 베이징남에서 상하이 홍차오로 가는 G1편 열차가 출발합니다..베이징남역 부근에서CRH380A...지금은 후항,후닝,우광,징후 고속철도에서 투입하고 있습니다....

G1편 열차는 베이징-상하이의 무정차 열차에 가까울 정도로 소요시간은 4시간 48분이고요..난징남역만 정차 합니다...그런데 이런 4시간 48분 열차는 오전,오후 각각 1편씩만 다닙니다...징후 고속철도 개통식 갈껄 그랬는데..

너무 늦게 시승한 징후 고속철도 비지니스석 시승....출발하고 나서 승무원 소개를 시작으로 비지니스석 서비스 시작했습니다..

기존선 징후선과....상하이에서 베이징으로 가는 1462편이 베이징역으로 향합니다...이열차 에어콘 없던 시절에 전구간 잉줘 타보았다는..근성의 28시간이었죠....중간에 Z열차 한테 약1시간 가까이 추월당했죠....

시속 288...점차 속도를 냅니다...아쉽게도 징후 고속철도 전구간은 300밖에 못냅니다...

먼저 간단히 먹을거를 받았습니다..안에는 소고기 말린게 들어있습니다..저가 가장 좋아하는 식품이라는....상하이 승무원 소속이었으면은 더 좋았을텐데...

시속 306.....

출발한지 15분만에 징후 고속철도 첫번째 통과역인 허베이성 랑팡(廊坊)역을 통과 합니다...

간단히 먹을거 받고.차도 받았습니다..그전에 슬리퍼도 지급했고요..역시 비지니스석 서비스는 참 다릅니다...물론 2번밖에 못타봤지만..자세한 이야기는 레일러 7월호에 참고 하시길...

시속 310....징후 고속철도 개통식때 최고속도 315까지 나왔는데...310이상만 나와도 다행이라는...징후 고속철도 개통식에 갈려고 했는데..아쉬움만...이날 개통식때 일본인 중국철도 매니아가 다녀왔죠...그런데 그 일본인 중국철도 매니아는 징후 고속철도 개통식 첫열차가 아닌..두번째로 출발한 열차...

징후 고속철도의 풍경모습....그래도 날씨는 흐려서 다행....

시속 310....311-312만 내줘도....좋은데.....

텐진 부근에서 모 고속도로....

311까지 나옵니다....300급의 다니지만은...310이 한계입니다......만약에 350으로 했다면은..이구간 340정도 나왔을껍니다...

진바선(津霸线).텐진에서 허베이성 바저우이어지는 철도인데..징지우선(베이징-홍콩 구룡)철도 하고 합류합니다....

징후(A)구간을 통과 합니다..징후(A)구간은 텐진서역-징후 고속철도 고속선의 연결선입니다....참고로 텐진서역은 징후 고속철도 텐진의 시종착역이고요..위치는 기존선 징후선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어느정도 적응이 되면은 점차 양리우칭역에 정차해 있는 열차 전부 텐진서역으로 돌릴예정입니다....

다음편에 계속됩니다....
첫댓글 역시 최고급 좌석 답게 서비스도 좋네요^^ 궁금한 것이 있는데요... E시리즈 침대칸은 어떤 모습인가요??
우와-그 동안 궁금했던 비즈니스석 내부 사진들을 공개하셨네요. 일견 느낌이 밝고 깨끗/산뜻하고 미래형
이미지입니다. 과연-저는 저 비즈니스석을 타 볼 수나 있을지 생각하니, 이렇게라도 보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중국의 CRH 여 승무원들의 복장이 중국답지 않은 것 같습니다. 붉은색 계통도 아니고 중국 전통이 가미된 현대식
복장도 아닌듯 합니다. 또한 이 여행기를 볼때마다 느끼는 것은 고속철 차량과 플랫폼 높이가 같아서 그 누구도
쉽게 탑승할 수 있다는 느낌입니다. (텐진서역은 베이징에서 홍차오로 갈때 중간 정차역이 아니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