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 of Duty의 일부는 1 년 동안 Sony 독점 제품이며 PC, Xbox 팬은 연기가됩니다
지난주 Activision과 Infinity Ward는 다가오는 Call of Duty : Modern Warfare에 대한 출시 후 DLC 컨텐츠의 대부분이 모든 플랫폼에서 동시에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소니의 PS4는 불특정 한 "흥미로운 1 일차 혜택"을 받게되었습니다. 소니 게이머는 실제로 1 일에서 364 일까지의 혜택을 받게 될 것입니다. Xbox와 PC 게이머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
게임의 Spec Ops Survival 모드는 PS4 용으로 예약됩니다SEEAMAZON_ET_135 Amazon ET 상거래 참조Spec Ops 미션은 최신 CoD 게임에서 제거되기 전에 이전 CoD 타이틀에 나타난 기능입니다. Spec Ops 미션은 협동 또는 솔로로 플레이 할 수있는 짧은 스크립트 미션입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PS4에 특정한 것은 Spec Ops 모드의 Survival 모드입니다. 아마도이 미션은 플레이어에게 압도적 인 확률이나 큰 난이도에 대항하여 일정 기간 동안 목표를 세우도록 요구합니다. 사용 가능한 무기는 다른 유형의 적이나 플레이어가 완료해야 할 도전 과제와 함께 다를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 위키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 페어 3의 서바이벌 모드가 메인 타이틀보다 아케이드 게임과 더 비슷하며, 플레이어 정확도가 높아지고, 샷시 정확도 손실이 적으며,
당연히 게이머는 이것에 대해 불행합니다. Rednetor that0neguy22는 다음과 같이 썼을 때 커뮤니티 응답을 깔끔하게 요약했습니다. "Xbox와 PC에서 출시 될 때 새로운 대구 게임이 출시 될 것입니다." 인피니티 워드 (Infinity Ward)의 내러티브 테일러 테일러 쿠로사키 (Taylor Kurosaki)의 답변은이 결정이 IF의 누구도 추진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구로 사키는이 차이가 나중에 트윗에서 게임을 "파괴시켰다"는 생각에 반박했다. "언젠가는 모든 사람이 동시에 콘텐츠의 100 %보다 콘텐츠의 99 %를 재생하게하고 싶다"고 지적했다. 이것에 대한 논리. 다른 플랫폼에서 친구와 협동 게임을하고 싶을 때는 20 개의 미션을 함께 (30 ~ 50 개 중에서) 또는 제로 미션을 함께 플레이하겠습니까?
Polygon 에 따르면 ,“2015 년부터 Sony는 Call of Duty 출시 후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에서 시간이 배타적이며 최초의 균열을 경험했으며, Microsoft가 5 년 전에 유사한 독점권을 제공 한 후 그 계약을 따랐습니다.” Sony는 CoD 독점시기에 관한 이전 계약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IF는 이것이 그들이 원하는 결정이 아님을 분명히 나타냅니다 .
소니는 분명히 플레이어가 PS4 생태계에 갇히기를 원합니다. 다른 맥락에서 플레이어는 독점 도 원합니다 . 독자들은 주어진 콘솔에 독점적 인 콘텐츠가 부족하다는 것은 플레이어가 주어진 플랫폼을 구입할 이유가 적기 때문에 나쁜 일이라고 주장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콘솔 제조업체는 시스템 전환을 돕는 방법에 대한 독점적 인 것을 좋아하며 소니는 PS4의 수명 전체에 걸쳐 생태계를 공유하는 것을 싫어했습니다. 대부분 콘솔 판매에서 우위를 차지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Call of Duty에 대한이 논쟁은 올바른 방법이 무엇인지, 잠금 기간이 어떻게되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게임 모드에 대한 1 년의 잠금은 사소한 경우에도 예외적 인 시간입니다. 이것은 연간 프랜차이즈에서 특히 그렇습니다. 타이틀의 한 번의 반복에서 다음 번으로 이동하는 Xbox 및 PC 플레이어는 PS4 플레이어 이후에이 자료를 볼 수 없으며, 전혀 볼 가능성이 적습니다. 이는 기능의 가격 책정 방법과 기능이 적은 게임에 대해 동일한 가격을 청구하는 것이 공정한지에 대한 문제를 제기합니다. 그리고 Spec Ops Survival Mode가 하나 라는 것이 절대적으로 사실입니다.게임 자체의 측면뿐만 아니라 게임의 측면도 사람들은 자신이 플레이하지 못하는 게임 자료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온 디스크 DLC 배송은 부분적으로 논란의 여지가있었습니다.
게이머가 더 많은 타이틀과 콘솔 제조업체에서 크로스 플레이를 추진하면서 독점 성을 유지하는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더 많은 게임이이 방법을 사용하고 있는지 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아무 것도 공유하지 않는 것보다 타이틀의 99 %를 공유하는 것이 더 낫습니까? 논리적으로 99 %를 공유하는 것이 더 좋은 결과이지만 인간이 항상 논리적 인 것은 아닙니다. 이 거래가 얼마나 공정한지는 지난 1 %의 재미가 얼마나 큰지에 달려 있습니다. 이 모드 인 경우 사람들은 그다지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현대 전쟁의 가장 좋은 부분으로 밝혀지면 사람들은 전체 제목의 상대적으로 작은 조각을 나타내더라도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