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오유모]오사카유학생모임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Q&A) 아마존 택배 관련
낭... 추천 0 조회 288 24.09.23 13:01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09.23 13:28

  • 작성자 24.09.23 13:17

    배송 상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작성자 24.09.23 13:20

    연락처는 안 나와있네요...

  • 24.09.23 13:28

    @낭... 그러면 아마존 재팬측에다가 정식으로 해결요청을 하시는 게 가장 빠르실 것 같습니다.ㅠㅠ

  • 24.09.23 13:34

    아마존 메세지를 보시면 아마 비밀번호 메세지로 와있을텐데 그것도 틀렸나요?

  • 작성자 24.09.23 13:34

    네...

  • 24.09.23 15:34

    @낭... 아마존 콜센터에 전화해보셨나요?!

  • 24.09.23 16:08

    그럴경우 아마존배달하시는분도 맞는 번호를 기억못할 가능성이잇습니다.
    맨션관리회사에 연락하시면 열어주거나 여는법을 알려줄겁니다. 다만 이때 본인택배라는걸 증명하셔야할거라 부재표혹은 그 비밀번호적힌종이는 가지고계시길 바랍니다.

  • 24.09.23 22:44

    꼭 필요하신거면 관리사무소 전화해서 상황설명하시고 그냥 귀찮은거 싫고 돈만 돌려 받겠다면 전화해서 나 바빠서 관리사무소 연락 못할거 같으니 알아서 회수하고 반품해달라 하면 100프로 해줍니다. 배송실수는 반품 원하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해줍니다 ㅎ(등록한 이메일로도 택배박스 비밀번호 오는데 우편에 적은 번호랑 같은지 우편만 잘못 적은건지 한번 더 확인하고 전화하세요. 상담원이 이메일 내용까지 확인 다 합니다)

  • 24.09.23 22:45

    0120-899-543 아마존커스텀 재팬 번호입니다. 24시간 응대합니다.

최신목록